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약속이 없어도 불금이야! 외로움도 잊게 하는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쌉니다 천리마마트>, <나의 나라>, <멜로가 체질>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0. 10. 17:54

본문

약속이 없어도 불금이야! 외로움도 잊게 하는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쌉니다 천리마마트>, <나의 나라>, <멜로가 체질>


“불금하세요!”

금요일 저녁이 가까워오면 으레 서로에게 이런 인사를 건네는 우리.

하지만 이 인사를 받으면서 속으로 울어본 경험, 한번쯤은 있잖아요? (오열)

그러나 언젠가부터 약속이 없어도 ‘불금’은 어렵지 않은 일이 되었습니다.

바로 ‘금토드라마’가 우리와 함께 하면서부터였는데요!

오늘은 집에서도 불금을 즐기게 돕는 금토드라마 4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승기 주연의 대작 <배가본드>부터 <쌉니다 천리마마트>, <나의 나라>, <멜로가 체질>까지!

금토드라마가 선물해줄 불금 속으로 함께 들어가보아요!


# 웃음과 긴장감, 액션이 불처럼 타오른다! <배가본드>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배가본드>입니다.

이제는 배우가 더 익숙한 ‘이승기’와 물오른 연기력을 발휘하는 ‘수지’, 그리고 자신만의 색이 담긴 연기로 다양한 캐릭터에 녹아드는 배우 ‘신성록’의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었는데요.

미스터리와 첩보, 멜로와 휴머니즘이 이전의 여타 드라마와는 다르게 치밀하고도 스펙터클하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며 엄청난 스케일 또한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느 날 민항 여객기가 추락하고 스물다섯 명의 어린이 태권도 시범단을 포함한 전원이 사망하는 사고가 생기는데요.

스턴트맨 출신으로 액션배우를 꿈꾸던 대한민국의 평범한 청년 ‘차달건’(이승기)의 조카 ‘훈이’ 또한 이 사고로 인해 목숨을 잃게 됩니다.

진상조사단은 기체 결함이 원인이라고 했지만 ‘달건’은 ‘훈이’의 자동 업데이트 된 클라우드에서 사고 직전 비행기 안에서 찍은 셀카 영상을 발견하고, 그 영상에 담긴 비행기 테러범의 모습을 확인하는데요.

첩보와 액션, 반전과 스릴러, 멜로와 웃음까지 놓치지 않은 드라마 <배가본드>

이들의 모험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배가본드>를 시청해보세요!


■ <배가본드>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배가본드 찾아줘~”



# 성공시키려는 자와 망하게 하려는 자가 만나 빚는 웃음꽃 <쌉니다 천리마마트>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쌉니다 천리마마트>입니다.

웹툰 원작이라서 그런지 만화적 상상력이 정말 대단한데요.

그런 재미있는 상상력을 영상속에 그대로 담았고, 발리우드 영화를 보는 듯한 연출로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해주는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재래상권에도 밀리는 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 ‘문석구’(이동휘)와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 ‘정복동’(김병철)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코믹 힐링 드라마인데요.

인생에 실패한 줄 알았던 각계각층의 가장들이, 경기도 봉황시에 있는 허름하고 을씨년스러운 마트, ‘천리마마트’에 모여 인생 2회차를 시작하려는 과정속에서 속이 뻥 뚫리는 웃음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답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쌉니다 천리마마트>를 검색해보세요!


■ <쌉니다 천리마마트>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쌉니다 천리마마트 찾아줘~”


# 금요일에 충성심과 애국심이라는 것이 불타오른다 <나의 나라>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나의 나라>입니다.

고려 말 조선 초를 배경으로 각자의 신념이 말하는 '나의 나라'를 두고 서로에게 칼끝을 겨누며 권력과 수호에 관한 욕망을 폭발적으로 그려낸 액션 사극인데요.

강렬한 첫 방송으로 엄청난 몰입감을 선사하며 앞으로의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될지 더욱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이성계’(김영철)의 휘하에서 북방을 호령했던 장수 ‘서검’(유오성)의 아들 ‘서휘’(양세종)는 아버지의 재능을 그대로 물려받았지만 팽형인의 핏줄이라는 이유로 무과 응시 자격조차 얻지 못했는데요.

‘이성계’는 ‘서휘’의 재능을 알아보고 무과에 응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게 무과 장원전에서 만나게 된 ‘서휘’와 ‘남선호’(우도환). 각자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이들의 피할 수 없는 싸움이 시작되는데요.

저마다 ‘나의 나라’를 지키려는 치열한 삶들의 기록 <나의 나라>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나의 나라>를 시청해보세요!


■ <나의 나라>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나의 나라 찾아줘~”



# 아닌 줄 알았지만 결국엔 나도 멜로가 고팠다 <멜로가 체질>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멜로가 체질>입니다.

얼마전 인기리에 종영하며 많은 분들의 연애 세포를 깨우며 공감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서른, 견디기 힘든 현실 속에서도 일과 연애에 대한 고민과 함께 한걸음씩 성장하며, 서른 살이기에 아직 꿈을 꾸는 그녀들의 판타지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기발한 설정과 솔직하고 톡톡 튀는 대사, 적재적소에 심어놓은 웃음포인트와 함께 시청자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 드라마로 남게 되었는데요!


 

전쟁 같은 연애를 끝낸 ‘임진주’(천우희)는 더는 연애에 관심이 없는 신인 방송작가입니다.

감정 기복이 지나치고, 방송국 사람을 싫어하지만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소박하면서도 매력적인 인물인데요!

한편 스타 드라마 PD인 ‘손범수’(안재홍)는 명석한 두뇌와 예술가적 연출력을 겸비한 ‘엄친아’인데요.

배경도, 성격도 정반대인 두 사람이 만나 생각지도 못했던 ‘불꽃’에 휩싸이면서 벌어지는 달콤한 이야기, 불 같은 금요일에 함께 즐기시는 건 어떨까요?


■ <멜로가 체질>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멜로가 체질 찾아줘~”


금요일에 약속이 없어서 슬픈 사람, 이제부터는 없긔?

B tv와 함께 오늘 소개해드린 금토드라마를 보면서

노잼 탈출~ 즐거운 불금황토 보내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