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희대의 악당 ‘조커’ 캐릭터가 나오는 작품모음 <조커>, <배트맨>, <다크나이트>, <수어사이드스쿼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0. 15. 12:03

본문

희대의 악당 ‘조커’ 캐릭터가 나오는 작품모음 <조커>, <배트맨>, <다크나이트>, <수어사이드스쿼드> 



최근 영화 <조커>가 개봉하면서, ‘조커’라는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오늘은 ‘조커’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화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호아킨 피닉스’가 열연한 희대의 악당 ‘조커’의 탄생기 <조커>, 

‘잭 니콜슨’의 섬뜩한 분장이 인상 깊은 <배트맨>, 

강렬한 연기로 전세계를 울린 ‘히스 레저’의 ‘조커’ <다크 나이트>, 

할리퀸 ‘마고 로비’의 사랑꾼 ‘조커’ ‘자레드 레토’ <수어사이드 스쿼드>까지!

하나의 캐릭터를 다양하게 각색한 4편의 작품을 지금 만나러 가보아요! 



# “조커 너 헬조선이라고 들어봤니…?” 생각보다 멘탈 약한 ‘아서 플렉’(호아킨 피닉스) <조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조커’ 캐릭터가 출연한 영화는 <조커>입니다.

최근 개봉한 이 작품은 세계 3대 영화제로 불리는 베니스 국제영화제 대상인 ‘황금사자상’을 받아서 더욱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코믹북 기반이 아니라 영화를 위해 새롭게 각색하여, ‘조커’를 입체적으로 다뤘다는 점에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맨정신으로는 살아가기 어려운 혼란의 도시 고담시,

그곳에서 광대 역할을 하며,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 ‘아서 플렉’

‘조커’로 변신하게 된 그의 이야기. <조커>

하루빨리 B tv에서 <조커>를 만나보고 싶네요!


■ 영화는 추후 편성 예정



# 꿈에 나올까.. 무서운 비주얼♡_♡ ‘조커’ 캐릭터가 처음으로 영화에 등장한 <배트맨>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조커’ 캐릭터가 출연한 영화는 <배트맨>입니다.

음울하며 괴기스러운 분위기의 영화를 연출하는데 탁월한 재능을 가진 ‘팀 버튼’ 감독이 제작한 작품으로, 개봉 당시 전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켰는데요.

‘조커’가 원작과는 달리, 부모를 살해한 범인과 동일 인물로 묘사하여 원성을 사기도 했으나, 원작에 나오는 장면들을 리얼하게 재현하여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조커’역을 맡은 ‘잭 니콜슨’은 섬뜩한 분장과 깊이 있는 연기로, 많은 이들을 두려움에 떨게 했다고 하는데요.

심야 영웅 ‘배트맨’과 미래 악당 ‘조커’의 정면 대결 <배트맨>

지금 B tv에서 <배트맨>을 바로 만나보세요!


■ <배트맨>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배트맨 찾아줘~”



#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명연기, ‘히스 레저’가 남긴 명작 <다크 나이트>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조커’ 캐릭터가 출연한 영화는 <다크 나이트>입니다.

이 작품은 <배트맨 비긴즈>, <메멘토>, <인셉션>등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을 맡았는데요.

치밀하고 계산적인 연출과 대담하면서도 광기 어린 연기를 보여준 ‘히스 레저’의 합이 돋보였던 작품입니다.



정의로운 검사 ‘하비 덴트’(아론 에크하트), ‘짐 고든’(게리 올드만) 반장과 함께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를 지켜나가는 ‘배트맨’(크리스찬 베일).

그러던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조커’의 등장에 고담시 전체가 깊은 혼돈 속으로 빠지게 됩니다. ‘배트맨’을 향한 강한 집착을 드러낸 ‘조커’는 그가 시민들 앞에 정체를 밝힐 때까지 매일 새로운 사람들을 죽이겠다 선포하는 지경에 이르는데요.

사상 최악의 악당 ‘조커’와 ‘배트맨’의 운명을 건 최후의 결전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다크 나이트>를 검색해보세요!


■ <다크 나이트>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다크 나이트 찾아줘~”



# 할로윈 분장 퀸 ‘할리 퀸’과 분장 킹 ‘조커’의 만남♥ <수어사이드 스쿼드>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조커’ 캐릭터가 출연한 영화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입니다.

‘자레드 레토’가 연기한 ‘조커’가 다른 영화에 비해서, 임팩트가 적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이 작품에서는 ‘조커’가 ‘배트맨’에 대한 집착보다, ‘할리 퀸’에 대한 애정이 도드라져 보인다는 점에서 매우 신선하고, 흥미롭습니다.



특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특별한 능력을 가진 슈퍼 악당들이 ‘수어사이드 스쿼드’ 팀에 합류하게 되는데요. 멤버 중 한 명에 빙의한 마녀 ‘인챈트리스’(카라 델레바인)가 지구를 멸망시키려 하고, ‘할리 퀸’을 찾기 위해 ‘조커’가 활동하자 일대 혼란이 생기게 됩니다.

과연 그들은 특수 미션을 무사히 수행할 수 있을까요?

사랑꾼 ‘조커’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시청해보세요!


■ <수어사이드 스쿼드>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수어사이드 스쿼드 찾아줘~”


여러분은 가장 역대급인 ‘조커’가 어느 배우라고 생각하시나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캐릭터 ‘조커’

B tv에서 다양하게 만나보기로 해요~♡ 

(p.s 개인적으로 새벽에 보는 거 추천해요! 이거 보면 잠 못 잘 거니까…안 자는 걸로^_~)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