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복주의※ 안구정화 마성의 먹방 <삼시세끼 산촌편> 베스트 메뉴 만나보기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0. 16. 11:03

본문

※공복주의※ 안구정화 마성의 먹방 <삼시세끼 산촌편> 베스트 메뉴 만나보기


신개념 예능 캐릭터로 성장한 배우 ‘염정아’와 리액션에 대장 꼬꼬 언니로 불리는 배우 ‘윤세아’,

그리고 깔끔하고 싹싹한 귀요미 막내 배우 ‘박소담’이 활약 중인 <삼시세끼 산촌편>.

주변에 있는 재료만으로도 뚝딱뚝딱 만들고, 아낌없이 재료를 사용해서,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하게 만드는데요! 어마어마한 양과 침샘 자극하는 비주얼 조합은 한마디로 환.상.적♡ 

보기만 해도 입맛 도는 마성의 프로그램 <삼시세끼 산촌편>

그중에서도 베스트 료리들을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아요.



# ‘밥소담’이 밥을 안 찾는다?! 그릇째 폭풍 흡입했던 마성의 ‘만두전골’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먹방 요리는 ‘만두전골’입니다.

방송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우리의 ‘염셰프’ 정말 큰손 중의 큰손 아니겠습니까?

손만두 스케일 또한 정말 대단했는데요. (100개 정도는 만들어줘야 한다던...-ㅁ-bb)



시장에서 사온 담백한 두부와 산촌에서 자란 친환경 재료들을 듬뿍 넣고 빚은 그 ‘만두’로 만두전골을 만들었다면 이미 JMT 보장이죠!

밥귀신 ‘박소담’이 밥 대신, 국물 사발식을 하게 만든 ‘염셰프 표 만두전골’.

남은 국물에 칼국수 면까지 풀어서 먹었는데요.

속이 훈훈해지는 이들의 먹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삼시세끼 산촌편> 6회를 시청해보세요!


■ <삼시세끼 산촌편> 6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삼시세끼 산촌편 6회 찾아줘~”



# ‘갓서준’도 전염된 ♥큰손 바이러스♥ 산촌 레스토랑 오픈이오! 고봉 명란 파스타 & 스테이크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먹방 요리는 ‘명란 파스타 & 스테이크’입니다.

최근 화에서 특별 게스트로 배우 ‘박서준’이 초대되었는데요.

<윤식당2>에서 보조로 활약하던 ‘박서준’이 이번엔 산촌 메인 셰프로 초특급 승진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군침도는 맛있는 저녁을 준비했습니다.



미리 숙성시킨 고기와 포도주스를 이용한 간단 소스 레시피까지, 준비성이 철저한 ‘박서준’ 덕분에 산촌 레스토랑이 오픈했는데요.

육즙이 살아있는 탱글한 ‘스테이크’와 산처럼 쌓인 ‘명란파스타’♥

풍족한 저녁식사에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산촌 레스토랑 정식>.

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삼시세끼 산촌편> 10회를 검색해보세요!


■ <삼시세끼 산촌편> 10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삼시세끼 산촌편 10회 찾아줘~”



# 갓 다듬은 열무에 매코롬한 양념장 쓱쓱 비비고, 챔기름 한 방울 툭, 깨 솔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생열무 비빔국수’


세 번째 소개해드릴 먹방 요리는 ‘생열무 비빔국수’입니다.

열무를 생으로도 먹을 수 있는지 저도 처음 알았는데요.

열무 러버 ‘염정아’의 손맛이 빛을 발하던 순간이었습니다.



방송 첫날부터 열무밭이 있다는 것을 확인한 ‘염정아’는 점심 메뉴로 ‘생열무 비빔국수’를 선택했는데요.

분명히 ‘힐링’을 목적으로 왔지만 너무 부지런한 탓에 잠시도 쉬지 않고 열정을 불태우던 삼시세끼 식구들의 지친 입맛을 확! 돋아주었습니다.

직접 키워 통통한 콩나물의 아삭한 식감과 향긋하기까지 한 열무의 환상적인 콜라보!

활력 충전해주는 빨간 맛을 함께 느껴보고 싶으신 분은,

지금 B tv에서 <삼시세끼 산촌편> 3회를 바로 만나보세요!


■ <삼시세끼 산촌편> 3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삼시세끼 산촌편 3회 찾아줘~”



# 아는 맛이 더 무서운 거 아시져? ‘바삭’ 소리만 들어도 JMT 기운이 물씬 나는 ‘가마솥 통닭 & 포차 메뉴’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먹방 요리는 ‘가마솥 통닭 & 포차 메뉴’입니다.

간만에 분위기 내고 싶었던 삼시세끼 식구들은 포차 메뉴를 차리게 되는데요.

장에서 봤던 비주얼과 비교해봐도 손색없는 ‘통닭’, 포차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홍합탕’ 그리고 ‘골뱅이 소면’에 직접 재배한 옥수수로 만든 ‘콘치즈’까지! 정말 완벽한 포차 메뉴들이었죠?



닭가슴살 마저 촉촉한 ‘가마솥 통닭’과 살짝 느끼해진 속을 쌱~ 씻어주는 매콤한 ‘골뱅이 소면’조합은 보기만 해도 행복합니다.

‘이 조명, 온도, 습도...’ 모든 게 완벽한 분위기에 한껏 취한 특별 게스트 ‘남주혁’의 낭만적인(?) 먹방까지 볼 수 있었는데요.

함께 ‘염포차’에 방문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B tv에서 <삼시세끼 산촌편> 7회를 만나보세요!


■ <삼시세끼 산촌편> 7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삼시세끼 산촌편 7회 찾아줘~”


왜 때문에 밤에 방영하는 건가요! ㅠ_ㅠ

다이어트를 하고 계시거나, 잦은 야식을 피하고 싶다면!

아침 일찍 B tv로 재방송 보는 건 어떠신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