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7 11:59

기차여행, 독도여행, 배낭여행, 해외여행 꿀팁을 한눈에! <시베리아 선발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트래블러>, <윤식당2>


여행은 직접 갔을 때도 좋지만 계획하는 단계 또한 굉장히 설레는데요. ↖↖>_<↗↗

최근 시작한 tvN 예능 <시베리아 선발대>를 보고 새로운 여행 버킷리스트가 생겼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B tv에서 엄선한 여행 예능을 통해 미리 여행 계획을 준비하는 건 어떠신가요?

말로만 듣던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여행 <시베리아 선발대>

한국에 처음 온 외국인 친구들의 리얼 여행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배낭여행의 로망 실현 <트래블러>

나도 저렇게 살아보고 싶다 <윤식당2>까지!

지금 바로 떠나볼까요~?♬



# ※기차여행 뿜뿜주의보※ 집 떠나와 열↗차타고↘ 시베리아 횡단하는 날 <시베리아 선발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예능은 <시베리아 선발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길지만, 여행자들의 버킷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에 몸을 싣고 떠나는 생고생 여행 리얼리티인데요.

배우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김민식’, ‘고규필’까지 5명의 절친이 이 열차에 탑승했다고 합니다.



시베리아 횡단 열차는 총 길이 9,288km에 달하는 세계 최장거리의 열차이며, 시작점에서 종착지까지 6박 7일, 87개의 도시, 63개의 정차역을 지나는 열차인데요.

기차 안에서 먹고, 자고, 씻고는 기본! 인터넷, 전화도 안 되는 예측불가 기차여행에 5명의 절친 배우들이 ‘선발대’가 되어 먼저 떠납니다.

이들의 절친 케미와 시베리아 여행 꿀팁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시베리아 선발대>를 시청해보세요!


■ <시베리아 선발대> 6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시베리아 선발대 찾아줘~”



# 울릉도 동남쪽 뱃길 따라 이 백리 외로운 섬 하나 새들의 고향, 가슴 뭉클한 독도 여행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예능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입니다.

최근 방영된 편에선 노르웨이에서 온 ‘파블로’, ‘보드’, ‘에이릭’이 출연했는데요.

이 친구들이 한국에 오면서 가장 염원했던 일이 독도에 가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감동적♡)



들어갈 수 있을지 확실하지도 않은 독도에 가기로 마음을 먹고 또 실천해준 3명의 친구들에게 고마운 마음이 들었는데요.

아름다운 우리 땅 독도의 모습, 실제로 두 눈으로 보고 싶은 마음이 막~ 샘솟지 않나요?

개성 넘치는 친구들의 독도 탐방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검색해보세요!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08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108회 찾아줘~”



# 배낭여행 로망 대리만족 200% 프로그램, 훈훈한 두 남자의 진솔한 배낭여행 <트래블러>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예능은 <트래블러>입니다.

배낭여행에 대한 로망, 한번쯤은 생각해본 적 있으실 것 같은데요.

<트래블러>는 여행과 다큐멘터리가 결합된 포맷으로 배낭여행을 하며 현지의 다양한 체험을 하고 느낀 감정을 진솔하게 담아낸 프로그램입니다.



문명의 시곗바늘이 더디게 흘러 시간이 멈춘 나라라고 불리지만, 온몸이 전율할 만큼 매력적인 나라 ‘쿠바’로 배우 ‘류준열’과 ‘이제훈’이 떠났는데요.

2주간 배우의 옷을 벗고 청춘이 된 그들의 날것의 생각과 잔잔한 고백들을 담담히 꺼내놓는 모습들이 인상적입니다. 

우리와 닮은 그들의 여행에 고개를 끄덕이거나, 피식 웃게 되는 매력이 있는 예능 <트래블러>.

짜릿한 우연이 이끄는 배낭 여행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트래블러>를 시청해보세요!


■ <트래블러>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트래블러 찾아줘~”



# 새로운 곳에서 일해보고 싶은 사람 손? 낯선 도시 ‘스페인’에서 만끽하는 일상의 소중함 <윤식당2>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예능은 <윤식당2>입니다.

‘해외에서 살게 된다면 저렇게 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조용한 소도시의 한적한 풍경과 여유롭게 흐르는 시간을 즐기며, 적당한 일을 하고 또 그 안에서 소소한 일상을 나누는 모습을 보다 보면 자연스레 ‘힐링’되는 예능 <윤식당2>가 이번에는 스페인의 ‘가라치코’에 오픈했습니다.



메인 셰프 ‘윤여정’과 믿고 맡기는 ‘이서진’, 그리고 똑 부러진 윰블리 ‘정유미’, 모든 것에 열일하는 열혈 막내 ‘박서준’이 함께 윤식당 2호점을 운영하게 되었는데요.

영원한 봄을 간직한 스페인의 작은 섬에서 온화한 기후만큼이나 인정 넘치고, 따뜻한 사람들과 하나로 녹아드는 훈훈한 풍경에 동참하고 싶게 하는<윤식당2>

따뜻하고 맛있는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윤식당2>를 검색하세요!


■ <윤식당2>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윤식당 시즌2 찾아줘~”


보고 또 봐도, 즐거운 여행 예능 ♡

다채로운 콘셉트와 볼거리로 대리만족하게 해주는 고마운 프로그램들인데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 쉬어가는 ‘여행’으로 B tv와 함께 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