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1 17:14

화제의 미국 드라마 <체르노빌> B tv 론칭 기념! 미드 맛집 B tv에서 알뜰하게 할인 받고, 정주행하자♥


여러분 2019년 최고 화제작 HBO 드라마 <체르노빌>에 대해 들으신 적 있으신가요?

지난 9월에 열린 제71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19개 부문 후보에 올라 TV 리미티드 시리즈 부문 최우수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을 포함한 총 10개 부문에서 수상한 작품인데요.

1986년 소련 체르노빌의 원자력발전소 폭발사고를 다룬 실화 바탕의 드라마입니다. 체계적인 고증과 탄탄한 스토리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모두 만족시킨 완성도 높은 작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드디어! B tv에서 화제의 미드 <체르노빌>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더불어 정주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총 5편의 작품을 한 번에 결제하시면, 10% 할인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네? 이 작품에 대해서 처음 들어보신다고요?!

자 그럼 지금부터 작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과 할인 이벤트 소개 들어갑니다. 



# ‘거짓의 대가는 무엇인가?’ 현재진행형 비극 <체르노빌>


<워킹데드>와 <브레이킹 배드> 시리즈를 만든 ‘요한 렌크’감독은 이 작품을 제작하면서, ‘진실’에 초점을 맞췄다고 했는데요.

그는 원전 사고로 인한 국가적인 재난뿐만 아니라, 개개인의 비극을 이 작품에 섬세하게 담았습니다. 특히, 재난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신파는 철저하게 배제했는데요.

‘체르노빌’ 사고와 관련된 사람을 기리는 일이기 때문에, 픽션보다는 최대한 진실되게 그 당시의 모습을 비추고 있습니다.



미드 <체르노빌>은 총 다섯 가지의 에피소드를 가진 드라마인데요.

회당 약 한 시간 정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첫 대사는 ‘거짓의 대가는 무엇인가’로 시작하는데요.

인류 최악의 참사로 기록되어 있는 ‘체르노빌 원전 폭발 사고’에 대한 숨겨진 진실,

그리고 그 진실에 가려진 거짓의 대가와 보이지 않는 공포를 매회 상기시켜줍니다. 



인류 최대의 재앙을 다룬 작품 <체르노빌>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B tv에서 <체르노빌>을 검색해보세요!


■ <체르노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체르노빌 찾아줘~”



# <체르노빌> 론칭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체르노빌>에 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 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러 뭅뭅 ♥)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https://bit.ly/36otEq9

이벤트 기간 : 11월 1일 (금) ~ 11월 7일 (목)

당첨자 발표 : 11월 11일 (월), 페이스북 댓글 발표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그린티라떼 Tall (10명)


많은 분들이 꼭 봐야 할 작품이라고 손꼽는 미국 드라마 <체르노빌>

미드 맛집 B tv에서 할인 이벤트와 함께 알뜰하게 정주행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www.nanumtip.com/ BlogIcon 나눔팁 2019.11.04 15: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실에 초점을 맞춘 드라마!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