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05 11:33

비주얼 맛집으로 소문난 웹툰 원작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속 ‘은단오’ 케미 모음


독특한 소재와 비주얼 맛집으로 인기몰이 중인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여고생 ‘은단오’(김혜윤)가 자신이 만화 속 캐릭터라는 사실을 깨닫고, 작가가 정해놓은 자신의 운명을 거스르며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물인데요.

뭘 해도 작가의 뜻대로 돌아가는 세상에 반기를 든 ‘단오’가 점차 자신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깨닫게 되며, 작가가 정해놨던 인물관계들이 틀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로 인해 ‘단오’와 다른 캐릭터들 사이에 새로운 관계들이 형성되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데요.

(비주얼 맛집, 케미 맛집 린정♥) 

주인공 ‘단오’와 꿀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하루’(로운), ‘백경’(이재욱), ‘이도화’(정건주), ‘오남주’(김영대).

이들이 보여주는 4인 4색 매력 속으로 지금 함께 빠져보시죠~! 



# “하루라고 불러도 될까?” 대왕 댕댕이 매력 ‘하루’와 저세상 귀여움 ‘단오’의 졸귀 케미 <은단오 x 하루>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케미 커플은 <은단오 x 하루>입니다.

대왕 댕댕이 매력 뽐뽐하는 구 ‘출석 번호 13번’, 현 ‘하루’는 존재감 제로의 순정만화 <비밀>의 엑스트라인데요. 

“으아니! 작가 양반.. 저 얼굴에 피지컬이 어떻게 엑스트라입니까!!”

‘은단오’를 구해주면서부터 그의 존재감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애초에 교실에 저런 학생이 엑스트라 하는게…현실감 제로)



드라마 초반에는 얼굴이 나오지 않아서 많은 이들을 애태웠던 그가,

‘4회’부터 본격적으로 등장하기 시작하는데요. (심쿵주의♥)

아무런 설정값이 없었던 그가 어떻게 ‘은단오’를 기억했을까요? 

지금 B tv에서 <어쩌다 발견한 하루> 4회를 바로 만나보세요!


■ <어쩌다 발견한 하루> 4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어쩌다 발견한 하루 4회 찾아줘~”



# “앞으로 나한테 여자는 은단오 하나다” 후회 사약길 걷기 시작한 <은단오 x 백경>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케미 커플은 <은단오 x 백경>입니다.

만화 속에서 ‘단오’가 10년을 짝사랑하는 인물로 설정된 게 바로 ‘백경’인데요.

안하무인에 ‘스리고’ 공식 카사노바로, ‘백경’의 아버지가 ‘단오’와 결혼을 시켜 사업을 키우려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10년을 곁에 있으며 ‘단오’에게 매몰차게 굴던 캐릭터입니다.

작가가 만든 대로 움직이는 ‘스테이지’와 자아가 있는 캐릭터만 기억할 수 있는 ‘쉐도우’를 오가며 ‘백경’을 대하는 ‘단오’의 극과 극을 오가는 모습에 마음이 짠했다가 속 시원하다 하는데요.



존재감 제로의 엑스트라였던 출석번호 ‘13번’이 ‘단오’로 인해 ‘하루’라는 이름을 갖게 되며, ‘단오’와 가까워지자 냉정하기만 했던 ‘백경’의 마음에도 변화가 시작됩니다.

이상함을 느끼기 시작한 ‘백경’ 또한 만화책을 발견하게 되고 드디어 자아를 찾게 되는데요.

‘단오’에게 상처만 주던 ‘백경’은 자아를 찾은 후 ‘단오’가 계속 눈에 밟히고, 그동안의 업보 청산을 시작했습니다.

‘스테이지’와 ‘쉐도우’에서 보여주는 그의 반전 매력을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B tv에서 <어쩌다 발견한 하루> 14회를 시청해보세요!


■ <어쩌다 발견한 하루> 14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어쩌다 발견한 하루 14회 찾아줘~”



# “갑자기 바이올린 켜면서 눈물 흘리지 않기로 해요.” 남사친의 정석 <은단오 x 이도화>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케미 커플은 <은단오 x 이도화>입니다.

순정만화라면 빼놓을 수 없는 <비밀> 서브 남주 ‘이도화’는 까칠 남주 ‘오남주’와 상반되는 다정한 매력을 가진 캐릭터인데요.

‘여주다’를 짝사랑하면서 바라볼 수밖에 없는 서브남과 곧 사라질지도 모르는 엑스트라라는 슬픈 운명을 공유해서 일까요?

‘단오’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남사친의 정석을 보여주는 ‘이도화’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단오’와 ‘도화’의 러브라인이 성사되길 바라시는 분들도 은근히 많더라고요.



‘도화’ 또한 자신들이 등장하는 만화책 ‘비밀’을 읽게 된 후 자아를 찾게 되었습니다.

만화의 스토리상 ‘단오’가 얼마 살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고, 서럽게 우는 ‘도화’와 황당해하는 ‘단오’의 모습에 절로 훈훈해지는데요.

그들의 찐(?) 우정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어쩌다 발견한 하루> 5회를 검색해보세요^^


■ <어쩌다 발견한 하루> 5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어쩌다 발견한 하루 5회 찾아줘~”




# 이름부터 순정만화 남자 주인공 느낌 물씬~ ‘스리고’ 서열 1위 ‘오남주’와 엑스트라 ‘단오’ 의외의 케미 <은단오 x 오남주>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케미 커플은 <은단오 x 오남주>입니다.

‘오남주’는 재벌 2세, 잘생긴 얼굴, 서울시를 접수한 싸움 실력까지! 드라마에서나 볼법한 남자 주인공 스타일인데요.

마치 ‘꽃보다 남자’의 ‘구준표’, ‘상속자들’의 ‘김탄’같은 존재입니다.

‘스리고’ 최고의 인기남이자 A3의 서열 1위로 대사 하나하나 순정만화의 정석을 보여주는데요. (우리 모두 항마력을 키워봐요~ 여러분~♡)



‘단오’는 자신이 만화 캐릭터라는 걸 깨닫고 당연히 자신이 여자 주인공이라고 생각하며 흔한 순정만화 여주의 숙명을 받아들이기로 합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오남주’의 모든 행동은 ‘단오’가 아닌 ‘여주다’(이나은)를 향한 것이었는데요.

‘단오’는 자신이 이 만화의 엑스트라로 언제 죽을지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절대 작가의 뜻대로 살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모든 게 주인공 위주로만 돌아가는 설정에 분노한 ‘단오’의 사이다 발언이 정말 귀여운데요.

‘오남주’가 만든 다 된 순정만화에 ‘은단오’를 뿌리며 은근 코믹 케미를 보여주는 두 사람.

‘단오’의 단호박 모먼트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 <어쩌다 발견한 하루> 1회를 확인해보세요!


■ <어쩌다 발견한 하루> 1회 B tv에서 찾아 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어쩌다 발견한 하루 1회 찾아줘~”


케미요정 ‘단오’와 가장 어울리는 주인공이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B tv에서 비주얼 맛집 <어쩌다 발견한 하루>보면서 찬찬히 골라보아요.

※ 참! 월, 화, 금, 토, 일 '사각' 주의하세요※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