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왕국2> 개봉 기념, OST추천! 디즈니 애니메이션 BEST 4편 소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1. 20. 16:17

본문

<겨울왕국2> 개봉 기념, OST추천! 디즈니 애니메이션 BEST 4편 소개


“레릿고~~ 레릿고오오~~~” (Let It Go - Idina Menzel♬)

혹시 이 노래 모르시는 분, 안 계시죠? >_<

국내에서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천만관객을 돌파한 영화 <겨울왕국>의 OST입니다! 

한때 겨울영화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던 영화인데요.

여러분 다가오는 11월 21일, <겨울왕국2>가 개봉한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기다렸잖아요.ㅎ_ㅎ)

그래서 오늘은 <겨울왕국2> 개봉을 기념하며, OST로 화제를 모았던 디즈니 영화 4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상미맛집 #OST맛집 #모든_게_다_맛집 ! 디즈니 영화 함께 보러 가요~!



#이게 CG야, 진짜야? 보면서도 믿을 수 없는 기술력 <라이온 킹>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존 파브로’ 감독의 영화 <라이온 킹>입니다.

이 영화는 실사로 제작되어 올 여름 많은 주목을 받았던 영화인데요.

정글의 모습이 실사로 눈 앞에 그려진다니, 상상이 되시나요?

“역시 디즈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의 초고퀄 CG로 만들어진 영화 <라이온 킹>!

아기 사자 ‘심바’(도날드 글로버)는 실제 미국의 한 동물원에 사는 사자 ‘Bahati’를 모델로 삼아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애완 동물로 키우고 싶을 만큼 너무 귀여운 아기 사자 ‘심바’가 실제로 있다니 너무 귀엽지 않나요?



‘프라이드 랜드’의 왕인 ’무파사’(제임스 얼 존스)의 아들로 태어난 아기 사자 ‘심바’는 삼촌 ‘스카’(치웨텔 에지오포)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도 쫓겨나게 됩니다.

홀로 남겨진 ‘심바’를 구출한 건 바로 ‘품바’(세스 로건)와 ‘티몬’(빌리 아이크너)이었는데요.

그들의 도움 덕에 ‘심바’는 새로운 희망을 되찾게 되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 험난한 도전 속으로 떠나게 됩니다.

아기 사자 ‘심바’의 리얼 야생 라이프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라이온 킹>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라이온 킹 찾아줘~”


#엉덩이가 들썩들썩♬ 찰떡 캐스팅 N차 맛집으로 소문난 띵작 <알라딘>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디즈니 영화는 2019년에 개봉된 실사 영화 <알라딘>입니다.

천만관객을 기록한 또 하나의 명작 탄생인데요.

영상미가 뛰어나 마치 동화 속에 들어갔다 온 듯한 영화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니’ 역에 가수 ‘윌 스미스’가 캐스팅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조합이었지만, 만능 엔터테이너답게 요정 역까지 찰떡으로 소화해냈습니다! (역시는 역시^_^)



동화보다 동화같은 실사 영화 <알라딘>은 ‘알라딘’(메나 마수드)과 ‘자스민’(나오미 스콧) 공주 그리고 램프 요정 ‘지니’(윌 스미스)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는데요.

램프를 찾으러 간 ‘알라딘’이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의 주인이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여러분이라면 ‘지니’에게 어떤 소원을 말할 건가요?+_+

오늘 밤! 마치 꿈을 꾸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알라딘>, B tv에서 감상해보세요! ♥


■ <알라딘>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알라딘 찾아줘~”



#디즈니 최고의 아웃풋 ‘엘사’가 탄생한 <겨울왕국>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디즈니 영화는 <겨울왕국>입니다.

통제할 수 없는 신비로운 힘을 가진 주인공 ‘엘사’(이디나 멘젤)가 그녀의 동생인 ‘안나’(크리스틴 벨)와 갈등을 겪게 되면서 왕국을 떠나게 되는데요.

‘엘사’는 새로운 성을 짓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며 <겨울왕국>의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합니다.



<겨울왕국>은 탄탄한 스토리와 영상미, 완벽한 음악까지 모든 게 잘 어우러졌는데요.

그 덕분에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엄지척, 최고!)

엄청난 흥행을 넘어서, 한동안 ‘엘사 대란’을 만들기도 했었죠.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모두가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로 자리잡아 천만관객이 선택한 디즈니의 성공작, 이유 있는 띵작 영화 <겨울왕국>!

<겨울왕국2>보러 가기 전에 어서 시청해보세요! (바로 지금>_<)


■ <겨울왕국>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겨울왕국 찾아줘~”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금발 미녀의 위대한 가출 <라푼젤>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라푼젤>입니다.

주인공 ‘라푼젤’(맨디 무어)의 머리카락에는 사람을 치유해주고, 젊음을 되찾아 주는 신비한 마법이 걸려있었는데요.

그런 마법을 알아차린 늙은 마녀 ’고델’(도나 머피)은 어린 ‘라푼젤’을 납치하여, 탑에 가두고 자신의 딸로 키우게 됩니다.

‘고델’은 바깥 사람들에게 ‘라푼젤’의 존재를 감추기 위해 항상 ”밖은 너무 위험한 곳이야”라고 말하며 겁을 줬는데요.

‘라푼젤’은 절대 탑 밖으로 나갈 수 없었습니다. (이런 사악한 마녀….!)

그러던 어느 날 ‘라푼젤’은 왕국 경비대의 추적을 피하다 우연히 탑으로 침입한 ‘플린 라이더’(제커리 레비)와 만나게 되면서 영화의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에서는 다양한 캐릭터의 공주들이 출연했는데요.

이 영화를 보고 많은 관객들이 “디즈니 영화에서 역대급으로 예쁜 공주가 나왔다”며 ‘라푼젤’의 꽃미모를 인정했습니다. (괜히 내가 다 뿌듯 V_V)

‘라푼젤’의 미모 비결(?)이 궁금하다면 B tv에서 <라푼젤>을 찾아보세요!


■ <라푼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라푼젤 찾아줘~”



오늘은 OST로 유명한 디즈니 명작 애니메이션 영화 4편을 엄선해 보았습니다.

과연, 여러분의 디즈니 최애 캐릭터는 누구인가요? *_*

아직 찾지 못했다면, 지금 B tv에서 찾아보아요~! (둑흔둑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