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1. 28. 10:10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에 빛나는☆★ 명품 조연 ‘이정은’ 출연작품 BEST 4


명실상부 최고의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청룡영화제’가 지난 21일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영화제에선 영화 <기생충>이 중요한 상들을 싹쓸이했죠? (추카추카추~♬)

그리고 영화제에서 눈물의 수상소감으로 깊은 감동을 준 배우가 있었습니다.

바로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대세 중의 대세, 배우 ‘이정은’ 인데요.

40살까지도 아르바이트를 할 만큼 생활고를 겪었지만, 자신의 자리에서 꾸준히 노력해온 끝에 영화 <기생충>으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는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기생충> 이후에도 변함없이 연기에 집중하며 다양한 캐릭터로의 변신을 멈추지 않았는데요. (최고! b( ̄v ̄)d)

그래서 오늘은 <기생충>부터 <동백꽃 필 무렵>, <타인은 지옥이다>, <미성년>까지! 배우 ‘이정은’ 특집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찐(?) 대세 배우의 연기에 빠져들 준비가 되셨나요? 지금 바로 가볼게요.♡



#달달한 로맨스에 ‘까불이’ 정체까지, 한 눈 팔 새가 없는 띵작 <동백꽃 필 무렵>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입니다.

웰메이드 드라마로 평가받으며 많은 분들을 웃기고 울렸던 드라마인데요.

연기력 만렙 배우들과 마음 따뜻해지는 섬세한 대사까지 어우러져 최근 종영 후에도 인기가 식지 않고 있습니다.

‘동백’(공효진)과 댕댕미 넘치는 ‘황용식’(강하늘)은 물론 귀염둥이 관종 ‘노규태’(오정태)와 홍크러쉬 ‘홍자영’(염혜란), 그리고 ‘향미’(손담비), ‘옹벤져스’까지 이렇게 모든 캐릭터가 사랑받는 드라마는 흔치 않은데요.



그 중에서도 시청자들의 눈물 버튼을 자극한 캐릭터가 있었죠?

바로 ‘동백’의 엄마 ‘정숙’(이정은)입니다.

‘동백’이 7살 때 ‘동백’을 버리고 갔던 ‘정숙’은 27년 만에 치매에 걸려 고향으로 돌아오는데요.

‘동백’은 원망스러운 마음에 모른 체하려 했지만 결국 집으로 데려와 함께 살게 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의문스러운 ‘정숙’의 행동이 신장이식 때문이란 걸 알게 된 ‘동백’은 자신이 상처받았던 그대로 ‘정숙’에게 돌려주며 매몰차게 굴었는데요.

알고 보니, ‘정숙’은 사실 ‘동백’에게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주고 싶었던 것이었습니다.

오해가 풀려가는 과정에서 엄마 ‘정숙’과 딸 ‘동백’의 모습에 절로 눈물이 나게 되는데요.

그 밖에도 살인자 ‘까불이’의 정체, 서브 커플의 로맨스까지 깨알 재미가 넘치는 드라마입니다. (여운 갑..)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동백꽃 필 무렵>을 정주행해보세요!


■ <동백꽃 필 무렵>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동백꽃 필 무렵 찾아줘~”



#소름 돋는 캐릭터 싱크로율의 연속, 보기만 해도 오싹! <타인은 지옥이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입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죠?

소름돋는 싱크로율과 조마조마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던 작품인데요.

마지막 회에서 굉장히 충격적인 결말로 떡밥들을 회수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했습니다.



‘서문조’ 역의 배우 ‘이동욱’은 기존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소름 끼치는 연기력을 보여줬고, ‘윤종우’역의 ‘임시완’ 역시 연기의 폭을 넓혔다는 평을 받았는데요.

이 모든 사건이 일어나는 배경인 ‘에덴 고시원’ 주인 ‘엄복순’을 연기한 ‘이정은’은 그동안의 푸근했던 이미지에 대반전을 선사하며 감초 역할을 제대로 해주었습니다.

마지막 회에 죽은 줄 알았던 ‘서문조’(이동욱)의 모습이 살짝 등장하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아직도 소름이..ㄷㄷ)

장르 맛집 OCN의 시네마틱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타인은 지옥이다>를 검색해보세요!


■ <타인은 지옥이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타인은 지옥이다 찾아줘~”



#연기 구멍 제로~! ‘칸 영화제’ 영광의 주인공 모십니다 <기생충>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영화 <기생충>입니다.

칸 국제영화제 ‘황금 종려상’을 수상하며, 한국 영화 100년사의 쾌거를 이룬 작품이죠?

‘봉테일’이라 불리며 정교한 연출을 보여주는 ‘봉준호’ 감독의 작품인 만큼 대사, 동작, 소품 하나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영화인데요.

영화의 상징이나 숨겨진 의미에 대해 수많은 해석들이 쏟아지며 여전히 뜨거운 관심 속에 있는 작품입니다.



아버지 ‘기택’(송강호)의 ‘대만 카스텔라’ 사업이 망한 후 반지하에서 온 가족이 피자박스를 접으며 근근이 살아가고 있는데요.

어느 날 장남 ‘기우’(최우식)의 명문대생 친구 ‘민혁’(박서준)이 고액 과외 자리를 연결시켜주고, 모 든 가족이 ‘기우’의 고정수입에 힘을 보태기 위해 똘똘 뭉칩니다.

기대 속에 글로벌 IT기업 CEO인 ‘동익’(이선균)의 저택에 도착하고, 어딘가 독특한 사모님 ‘연교’(조여정)가 ‘기우’를 맞이하는데요.

극과 극의 삶을 사는 두 가족이 만나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들이 펼쳐지고, 영화는 예측 불가능하게 흘러갑니다.

저택의 가정부 ‘문광’으로 열연한 배우 ‘이정은’의 강렬한 연기 또한 많은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 가족의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기생충>을 시청해보세요!


■ <기생충>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기생충 찾아줘~”



#배우 ‘김윤석’, 감독으로 大변신 ”너 때문에 우리 집은 엉망이다!” <미성년>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영화 <미성년>입니다.

배우 ‘김윤석’의 첫 연출작으로, 평온했던 일상을 뒤흔든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인데요.

탄탄한 시나리오와 섬세한 연출이 돋보였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동급생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는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는데요.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고 대꾸합니다.

그 때, 떨어진 ‘주리’의 핸드폰을 뺏어 든 ‘윤아’는 ‘영주’의 전화를 받아 그동안 감춰왔던 엄청난 비밀을 폭로해 버리는데요.

과연 그 비밀은 무엇일까요?

‘방파제 아줌마’ 역으로 신 스틸러 역할을 제대로 해준 배우 ‘이정은’의 등장 또한 관찰 포인트인데요.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미성년>을 시청해보세요!


■ <미성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미성년 찾아줘~”



오늘은 요즘 최고 대세 배우 ‘이정은’의 작품 4개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다양한 장르에 걸쳐 활동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지 않나요?

이 외에도 정말 많은 작품에서 열연하셨는데요, B tv에서 취향대로 골라 감상해보세요!

이번 주말은 배우 ‘이정은’과 함께해보아요.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여누 2019.11.28 11: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정은 배우님....너무 좋아합니다.....매 작품에서마다 저를 울리는..

  3. 수호 2019.11.28 11: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정은 배우님 역대급 신스틸러 ㅋㅋ 연기 넘 쩔어요

  4. 던질까말까 2019.11.28 11: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박이다;;

  5. 펭정현 2019.11.28 16: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극으로 오랫동안 연기생활 하셨고, 단역에도 많이 등장하셨죠. 이제서야 빛을 보시는 것 같네요. 연기 정말 일품! 최고!!

  6. 뚜디 2019.11.28 17: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갓정은님.. 이제 꽃길만 걸으시길

  7. ARA 2019.11.28 18: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모든작품이 정말 대박입니다ㅎ 팔색조 연기 기대합니다~~~

  8. 지수 2019.11.28 19: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백이가 짱이져

  9. 배군 2019.11.29 11: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팔색조 배우!!! 모든 작품들이 넘 좋습니다!

  10. 두구두구 2019.11.29 11: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생충이다~ 너무 재밌게 봤어요><

  11. 김혜원 2019.11.29 12: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새 연기너무잘하심요!!! 따봉

  12. 짜사이 2019.11.29 14: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방파제 씬은 한국영화 역사에 길이 남을 명장면 아니냐고

  13. Favicon of https://real-uj.tistory.com BlogIcon 초코핑 2019.11.29 16: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넘 좋은 배우에요 최근에 동백꽃 보다가 울었답니다 ㅠㅠ

  14. 정지호 2019.11.29 18: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미성년이 너무나 좋더라구요! ㅎㅎ

  15. 사가가 2019.11.30 19: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기생충에서 기억에 제일남았어요!

  16. 2019.12.02 11: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동백이 엄마 연기 넘 잘하심ㅠ

  17. SONG 2019.12.02 12: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연기 진짜 잘하심 ㅠㅠ

  18. 던지지마 2019.12.02 14: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배우입니다ㅜㅜ

    기생충 후 혹시나 자만할까봐 열심히 다른 작품을 준비했다는 말이 떠오르네요

    이정은 배우님같은 배우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

  19. 2019.12.03 10: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제 최애 배우라구여..!!! 동백이엄마 ㅠㅠ

  20. 써니 2019.12.03 14: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캬아 미스터선샤인도 뺄수가 읎어여

  21. 상은 2019.12.04 12: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정은 배우님 나온 작품이 정말 많았네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