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최우수상 받았어요! 201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그 현장 속으로! ♥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19. 12. 3. 13:48

본문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최우수상 받았어요! 201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그 현장 속으로! ♥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전하러 왔습니다.

바로 수상 소식인데요~!

지난 28일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가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와와~!~! 짝짝! 추카추카♬♬)

무려 최우수상이라니, 여러분 놀랍지 않으신가요? (아시죠?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

아직도 꿈꾸는 것처럼 믿기지 않는데요. 

그 생생한 시상식 현장을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2009년 시작되어 올해로 9회째 개최되었습니다.

블로그를 활용하여 브랜드와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블로그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공감ㆍ소통하는 활동에 가장 두각을 나타낸 기업과 공공 기관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인데요.

전문가 심사단이 블로그 디자인 및 UI(사용자 환경), 마케팅,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등 4개 부분 18개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해 선정했다고 합니다.



시상식에 앞서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 회장님의 인사말이 있었는데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EBS 캐릭터 ‘펭수’의 영향력을 예시로 삼아 영향력 있는 콘텐츠를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어야 한다. 앞으로 좋은 콘텐츠와 결과로 만나길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SK브로드밴드 PR팀 ‘인병현’ 매니저(왼쪽)와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 부회장 ‘여기영’(오른쪽) 


강연이 마무리된 후, 드디어 시상식이 시작되었는데요.

저희 SK브로드밴드는 앞서 말씀드린 대로 ‘기업부문 최우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는 2011년 개설되어 주제별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다양한 외부 필진,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트렌디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 클릭하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


특히 인기 인스타그래머 ‘문주연’ 작가님의 영화 속 레시피 ‘무비쿡’은 ‘쿡방’이나 영화 속 요리를 즐겨 보는 분들을 위한 콘텐츠인데요.

최근엔 영화 속 생쥐 ‘레미’가 만드는 ‘라따뚜이’ 콘텐츠가 특히 인기를 얻었습니다.



위 이미지 클릭하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


발빠르게 변화하는 IT 업계의 생생 정보통인 IT 전문기자 ‘최필식’ 작가님의 ‘IT 읽어주는 남자’ 코너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AI 스피커’, ‘홀로그램’, ‘블록체인’까지! 다양한 분야의 생활 속 IT 이슈를 깊이 있게 다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어려운 주제를 다루더라도 가급적 편안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한 번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 이미지 클릭하면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


올해는 ‘혼놀 보고서’가 높은 호응을 얻었는데요.

‘혼놀 보고서’는 에디터가 직접 체험하고 기획하는 콘텐츠인 만큼 애정이 더 많이 가는 코너입니다.

여러분들이 저희의 노력을 알아주신 것 같아 행복할 뿐입니다…♡

올해 최고의 콘텐츠는 ‘강아지 수제간식 만들기’ 편인데요.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의 댕댕이와,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수제간식’이라는 점이 매력 포인트가 된 것 같습니다.

모두 SK브로드밴드 블로그를 봐주시는 여러분 덕분입니다!

다시 한 번 정말 감사합니다. >_<♥



지난 1년 동안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드리고 소통하기 위해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이번 상은 그 결과에 대한 답인 것 같아 매우 뿌듯했답니다.

그리고 항상 관심을 가져 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이 주신 상이기도 해서 감사한 마음도 들었습니다. (완전감동적♡)



이 날 받은 상은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란 의미로 받아들이고, 저희는 계속 달려보겠습니다. (함께 해주실 거죠? ♪♡)

앞으로 나올 콘텐츠도 정말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들로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세요!

여러분,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