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두산> 개봉 기념! ※흥미진진, 긴장감 대박※ 한국 재난 영화 전문 배우 ‘하정우’ 특집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2. 4. 10:28

본문

<백두산> 개봉 기념! ※흥미진진, 긴장감 대박※ 한국 재난 영화 전문 배우 ‘하정우’ 특집


말도 안되는 것 같지만, 충분히 있을 법한 소재로 만들어지는 스케일 갑 대한민국 재난 영화.

많은 영화 장르가 있지만 ‘대한민국 영화’ 하면 바로 ‘재난 영화’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돌아오는 19일 또 하나의 재난 영화, <백두산>이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배우 ‘이병헌’ 부터 ‘수지’까지, 라인업부터 심상치 않아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요.

연기력ㆍ화제성 갑 배우들 틈에서 단연 눈에 띄는 배우는 바로 ‘하정우’인데요.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천의 얼굴’을 가졌다는 ‘하정우’는 대한민국 재난 영화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재난 영화 장인 ‘하정우’의 대표 재난 영화 4편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작품마다 짠내 나는 연기력은 물론, 연출력까지 갖춘 그의 필모그래피!

지금 같이 보러 가요~! Go Go !~~>_<



#’하정우’와 ‘이선균’의 특급 남북한 Bro-케미 <PMC: 더 벙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PMC: 더 벙커>입니다.

국가가 나서서 하기 어려운 일들을 해내는 글로벌 군사 기업 ‘PMC’의 캡틴인 ‘에이헵’(하정우)이 미국 CIA의 의뢰로 거액의 프로젝트를 맡게 되는데요.

프로젝트 도중, 지하 30m의 비밀 벙커에 갇히게 되면서 일어나는 스토리입니다.



‘에이헵’은 지하 벙커 안에서 타겟이 아닌, 아시아 최고의 현상금이 걸린 ‘북한의 킹’과 마주하게 되면서 작전을 변경하게 되는데요.

미국 CIA의 폭격으로 함정에 빠진 ‘에이헵’은 인질로 잡혀 있는 북한 최고의 엘리트 의사 ‘윤지의’(이선균)에게 도움을 청하게 됩니다.

과연 ‘에이헵’은 무사히 지하 벙커를 빠져나갈 수 있을까요?! (둑흔 둑흔!)

이 영화의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PMC: 더 벙커>를 시청해보세요!


■ <PMC: 더 벙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PMC: 더 벙커 찾아줘~”



#’별별먹방’부터 ‘탱이’와의 케미까지…♥ 믿고 보는 배우 ‘하정우’의 원맨쇼! <터널>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터널>입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집으로 가던 ‘정수’(하정우)가 갑작스레 무너져 내린 터널의 컴컴한 어둠 속에 갇히게 되면서 영화가 시작됩니다

사고 소식에 정부는 사고 대책반을 꾸리는데요.

터널에 갇힌 ‘정수’를 구하기 위해 사고 대책반의 구조대장 ‘대경’(오달수)은 여러가지 시도를 해보지만 어려움에 부딪히게 됩니다.



안타깝게도 터널 속에 갇힌 건 ‘정수’ 뿐만이 아니었는데요.

뜻 밖의 생존견(?) ‘탱이’와 또 다른 생존자 ‘미나’(남지현)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집니다.

이 과정에서 ‘정수’ 와 강아지 ‘탱이’의 환상 케미를 엿볼 수 있는데요.

배우 ‘하정우’의 개밥 먹방은 엄청난 화제거리가 되기도 했답니다. (과연..먹방의 신 답죵?)

무너져 내린 터널 안에서 재미와 감동이 공존하는 단짠단짠 영화 <터널>.

‘정수’와 ‘강아지’ 그리고 ‘미나’가 무사히 구조되었는지 궁금하신가요?

지금 B tv에서 <터널>을 검색해보세요!


■ <터널>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터널 찾아줘~”



#명불허전 만능 엔터테이너, 이번에는 연출이다! <롤러코스터>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영화 <롤러코스터>입니다.

배우 ‘하정우’가 연기가 아닌 연출로 참여한 작품인데요.

직접 감독이 되어 연출은 물론 각본 작업에도 직접 참여한 영화라고 합니다.

감독이 ‘하정우’인 만큼 영화 속 인물이나 대사에서 ‘하정우’의 성격이 묻어나는 영화라고도 하는데요.



최고의 한류스타 ’마준규’(정경호)가 탑승한 항공기가 태풍에 휘말려 추락의 위기에 빠지면서 펼쳐지는 일종의 ‘재난 코미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안에서 다사다난하고 위험천만한 상황이 롤러코스터처럼 일어나는데요.

사진만 봐도 벌써 웃음이 새어 나오고 있지 않으신가요? ^ㅇ^

팍팍한 일상 속 롤러코스터를 탄 듯한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지금 B tv에서 <롤러코스터>를 불러보세요!


■ <롤러코스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롤러코스터 찾아줘~”



#”지금…한강 다리를 폭파하겠습니다.” 테러범과의 독점 생중계 <더 테러 라이브>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더 테러 라이브>입니다.

테러범과 뉴스 앵커의 치열한 두뇌 싸움이 펼쳐지는 영화인데요.

손에 땀을 쥘 만큼의 긴장감은 물론, 몰입도도 엄청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정우’ 혼자 다 했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그의 명연기가 일품인 영화인데요.

또, 우리와 밀접한 ‘라디오’, ‘마포대교’ 등의 소재를 사용해 더욱 실감날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거기에 할리우드 수준의 CG효과가 더해져 영화의 완성도가 아주 높았던 영화입니다.



국민 앵커 ‘윤영화’(하정우)는 라디오 생방송 진행 중 신원미상의 청취자로부터 협박 전화를 받게 되는데요.

‘영화’가 장난 전화로 치부하며 전화를 끊는 순간, 마포대교는 한 순간에 폭발하게 됩니다.

테러범과의 전화 연결을 독점하여 라디오에서 생방송을 하게 된 ‘영화’.

과연 테러범의 정체는 누구이며 왜 ‘영화’를 선택했을까요?

서울은 무사한 걸까요?

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더 테러 라이브>를 검색해 보세요!


■ <더 테러 라이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더 테러 라이브 찾아줘~”



오늘은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하정우’의 재난 영화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수많은 작품 중에서도 겹치는 캐릭터 하나 없이 전부 다른 캐릭터를 표현하는 모습,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ㅎ0ㅎ

재난 영화 외에도 정말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는 배우 ‘하정우’!

지금 바로 B tv에서 ‘하정우’를 검색해보세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