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로트 신예 '유산슬' HOT 데뷔☆★ <놀면 뭐하니?>부터 <아침마당>까지! ‘뽕포유 프로젝트’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2. 11. 10:06

본문

★☆트로트 신예 '유산슬' HOT 데뷔☆★ <놀면 뭐하니?>부터 <아침마당>까지! ‘뽕포유 프로젝트’


“나는 상수~ 너는 망원~~♬ 한 정거장 전에 내려~♪”

여러분 혹시 이 노래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최근 새롭게 등장한 트로트 신예 '유산슬'의 '합정역 5번출구'라는 노래인데요.

혹시 '유산슬'이라고 해서 중국 요리를 생각한 건 아니시죠? (저...저도...사실ㅎㅎ)

'유산슬'의 정체는 바로 국민MC 유느님, '유재석'이었습니다!

‘유재석’이 갑자기 왜 트로트를 하게 됐을까요?

바로 '김태호' PD의 계획 때문이었는데요. (악개린정♥)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트로트에 발을 내딛게 됐지만 역시는 역시, 곧 상황을 빠르게 파악하고 열정 뿜뿜하는 ‘유느님’의 진정성을 또 한번 느껴볼 수가 있었습니다.

그럼 이제 돌풍 신인 '유산슬'의 매력에 빠지러 가보실까요? 레츠꼬우!~~



#’유산슬’, 그 위대한 시작 ‘뽕뽀유’ <놀면 뭐하니?> 12회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놀면 뭐하니> 12화입니다.

‘합정역 5번출구’의 탄생기를 만나 보실 수 있는 회차인데요.

트로트 계의 대부들이 머리를 맞대고 명곡을 탄생시킨 장면을 바로 B tv에서 만나 보실 수 있↗다합↘니다↗♬!



드럼에 이어 작사까지! ‘합정역 5번출구’는 제목부터 가사까지 ‘유산슬’이 직접 작성했는데요. (유느님… 당신은 도대체…)

그의 작사 실력은 베테랑 작사가 ‘이건우’까지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대박 행진 중인 ‘합정역 5번출구’ 가사 탄생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놀면 뭐하니?> 12회를 찾아보세요!


■ <놀면 뭐하니?> 12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놀면 뭐하니? 12화 찾아줘~”



#’합정역 5번출구’에 나타난 ‘합정역 5번출구’ 가수 <놀면 뭐하니?> 17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회차는 <놀면 뭐하니?> 17회입니다.

<놀면 뭐하니?> 17화에서는 대선배 ‘김연자’와 갓데리 ‘홍진영’이 총출동했는데요! (듬직듬직)

바로 인천 차이나타운과 마포구 합정역에서 진행될 데뷔 버스킹 무대를 위해서였습니다.

이 날 ‘유산슬’은 무대 의상을 갖춰 입고 노래 ‘사랑의 재개발’을 선보였고, 최고의 시청률을 갱신했다고 하는데요.

현장에서 가수 ‘유산슬’의 무대를 즐기는 시민들의 모습 또한 무척 즐거워 보였습니다.



버스킹 후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뮤직비디오의 대가 3인방과 ‘유산슬’이 만나 촬영 회의를 하는 모습이 방영됐는데요.

입담 빵빵 터지는 3인방과 ‘유산슬’의 케미가 돋보였습니다.

‘유산슬’의 능수능란한 버스킹이 궁금하신가요?

<놀면 뭐하니?> 17회를 지금 바로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놀면 뭐하니?> 17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놀면 뭐하니? 17회 찾아줘~”



#무조건 빨리! 빨리! “가성비가 내려와~~♬” M/V 촬영 현장! <놀면 뭐하니?> 18회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회차는 <놀면 뭐하니?> 18회입니다.

트로트의 성지(?)라고 불리는 선유도공원에서 ‘유산슬’의 대표곡 '합정역 5번출구' 뮤직비디오 촬영이 진행됐는데요.

비용절감을 위해서라면, 가사가 틀려도 OK! 스텝이 꼬여도 OK! 무조건 OK!

어딘가 수상한(?) 타짜 3인방과 그들의 모습에 당황하는 유느님의 당황미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

‘유산슬’ 첫 뮤직비디오, 이대로 괜찮을까요?



우려와는 다르게 최단시간에 고퀄리티의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뽕포유’ 프로젝트가 낳은 트로트 샛별 ‘유산슬’!

총 비용 230만원으로 제작된 가성비 甲 오브 甲 뮤직비디오 촬영기가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B tv <놀면 뭐하니?> 18회를 불러보세요!


■ <놀면 뭐하니?> 18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놀면 뭐하니? 18회 찾아줘~”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진짜 왜 거기서 나와?” ☆축☆ 첫 생방송 <놀면 뭐하니?> 19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회차는 <놀면 뭐하니?> 19회입니다.

“형이 왜 거기서 나와…?”라는 말이 절로 나올 만큼의 깜짝 출연이었죠?

무려 KBS <아침마당>에서 떠오르는 여러 트로트 신예들과 함께 무대를 꾸몄는데요.

대세 트로트 신인들과 함께해서 그런지 모든 무대가 아주 흥겨웠다고 합니다.



<놀면 뭐하니?> 19회에서는 화려한 방송 경력에도 긴장된 모습이 가득한 ‘유산슬’의 모습을 보실 수가 있는데요.

그래도 ‘유재석’이었기에 가능했던 MBC와 KBS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매회마다 리즈를 갱신하는 성장캐 ‘유산슬’의 생방송 무대가 궁금하다면 지금 B tv <놀면 뭐하니> 19회를 시청해보세요!


■ <놀면 뭐하니?> 19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놀면 뭐하니? 19회 찾아줘~”



오늘은 대세 트롯가수 ‘유산슬’의 일대기가 담긴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쉽게도 곧 은퇴무대를 앞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지마 산슬,,,ㅜ_ㅜ)

끝없는 도전! ‘유산슬’의 화려한 트로트 무대.

지금 바로 감상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