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스팅 실화?! 탑골 GD ‘양준일’부터 응급실 ‘이지(izi)’까지…역대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레전드 모음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2. 19. 11:15

본문

캐스팅 실화?! 탑골 GD ‘양준일’부터 응급실 ‘이지(izi)’까지…역대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레전드 모음


여러분 혹시 ‘레트로 감성’이라고 아시나요?

비교적 예전 것의 음악이나 물건 등을 즐기는 것을 뜻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꽤 옛날 노래들이 다시 부흥하고 있습니다.

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이 바로 추억의 가수들을 소환하는 프로그램 <슈가맨>인데요!

슈가맨들의 명곡과 사연 등을 소개하고, 히트곡을 요즘 스타일로 재탄생 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하며 큰 인기를 얻었던 <슈가맨>이 어느새 시즌3로 돌아왔습니다. (매회레전드 갱신 중 +_+)

한 때 대한민국 가요계의 한 획을 찐~~하게 그었던 슈가맨들을 보면 왠지 눈물이 그렁그렁 맺히기도 하는데요. (감동파티♡)

오늘은 시즌1부터 시즌3까지 역대 레전드 캐스팅의 가수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 함께 만나러 가시죠! Go~ Go!~ 



#”기약없이 떠나버린♬ 나의 사랑 리베카♬” 둠칫둠칫♪ ‘양준일’, 기다렸어요! <슈가맨3> 2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레전드 회차는 <슈가맨3> 2화입니다.

모두가 애타게 찾았던 슈가맨인데요, 1991년 노래 ‘리베카’로 데뷔한 가수 ‘양준일’입니다.

‘양준일’의 패션이나 음악 등은 28년이 지난 지금 봐도 촌스럽지 않을 만큼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천재로 알려졌는데요.

28년이 지난 지금 유튜브 동영상 조회수 100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재평가되며 <슈가맨3>에 소환 요청이 쇄도했다고 합니다.



‘양준일’의 무대 속 안무들을 보면 90년대 답지 않고 굉장히 트렌디한데요.

사실 이 안무들은 전부 정해진 안무가 아닌 즉흥적으로 추는 춤이라고 합니다! (능력치 무엇..!!!)

또, 가수 ‘양준일’이 미국으로 돌아가야만 했던 가슴 아픈 사연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시대를 앞서간 비운의 천재 ‘양준일’의 사연과 그때 그 시절 추억 속의 무대가 궁금하신가요?

지금 바로 B tv에서 <슈가맨3> 2화를 시청해보세요! 


■ <슈가맨3> 2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슈가맨3, 2화 찾아줘~”



#18년이 지나도 그대로… 비주얼 대박적! 지금 2001년인가요? ‘태사자’ <슈가맨3> 1화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레전드 회차는 <슈가맨3> 1화입니다.

“Oh~ Yeah~ 태사자 인 더 하우스~ ♬”

슈가맨 시즌3의 첫 주인공이었죠?

90년대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훔쳤던 4명의 남자, 추억 속의 가수 ‘태사자’입니다.

‘태사자’는 데뷔곡 ‘도’를 첫 무대로 선보였는데요.

2001년을 마지막으로, 완전체가 무대에 선 것은 18년 만에 처음이라고 합니다.



사실 ‘태사자’의 멤버 ‘김형준’은 <슈가맨> 시즌1, 시즌2까지 수 차례 섭외 요청을 거절해왔다고 하는데요.

활동 생각이 없을 뿐더러 추억속의 모습이 아니어서 계속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시즌3가 돼서야 출연을 결정했다는데요. (섭외작가님.. 복받으실 거예유♡♡)

멤버 모두가 다이어트를 하는 등 멋진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흔들었습니다.

90년대 여심을 저격하던 ‘태사자’(옵하들..♡)의 무대가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B tv에서 <슈가맨3> 1화를 감상해보세요! ♥


■ <슈가맨3> 1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슈가맨3, 1화 찾아줘~”



#”그 꼬마들이 이렇게 컸다고…?!” 7명의 천사들♡ ‘7공주’ <슈가맨2> 7회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레전드 회차는 <슈가맨2> 7화입니다.

2004년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7공주’가 소환됐는데요.

평균나이 7.8세였던 꼬마들의 모습은 모두 던져버리고 이제는 20대 어른들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7공주’는 ‘국민 여동생’이란 별명도 있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모았었는데요.

그 덕분인지 무려 ‘100불’을 달성하기도 했답니다. (저도 따라불렀다구요~!>_<)



우리가 잊고 지내던 어린 시절의 추억을 선물해 준 ‘7공주’.

MC ‘유재석’은 그 당시 생각에 아련해져 울컥하기도 했는데요. (덩달아 울컥한 건 안 비밀.. T_T)

이제는 어엿한 어른이 된 ‘7공주’의 ‘Love Story’ 무대가 보고 싶으신가요?

<슈가맨2> 7화를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슈가맨2> 7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슈가맨2, 7화 찾아줘~”



#전주만 들어도 노래방 각! “이 바보야 진짜 아니야~~”의 주인공 ‘이지(izi)’ <슈가맨1> 5회


오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레전드 회차는 <슈가맨1> 5화입니다!

멜로디만 들어도 우리를 심쿵♡ 하게 만드는 노래가 있습니다.

드라마 <쾌걸춘향>의 OST ‘응급실’인데요.

‘떼창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추억의 노래 ‘응급실’은 <슈가맨> 역대 최초로 노래 도입에서 ‘100불’을 달성했습니다.

게다가 노래의 주인공인 가수 ‘이지(izi)’가 관객석에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죠. (상상도 못한 정체!!! ㄴㅇㄱ)



남녀노소 누구나 한 번쯤 불러봤을 노래 ‘응급실’은 지난 10여년간 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불린 곡이라고 하는데요.

‘이지(izi)’가 국내에서 활동할 수 없었던 사연과 레전드 OST의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슈가맨1> 5화를 불러보세요!


■ <슈가맨1> 5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눌렀다 뗀 후 ▶ “슈가맨1, 5화 찾아줘~”



지금까지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의 레전드 캐스팅 네 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 마음 속의 1등 ‘슈가맨’은 누구인가요?! 

퇴근 후 지친 몸을 달래 줄 귀호강 프로그램 <슈가맨>!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