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2. 23. 11:07

SK 브로드밴드 B tv 정동하, 변진섭 콘서트를 집에서 ‘B tv 라이브 홈서트’ 런칭


- 28일 정동하 <SKETCH>, 29일 변진섭 <너와 함께 있는 이유> 

- 그 노래, 그 감성, 그 추억, 집으로 소환 

- 집에서 라이브로 콘서트를 즐기고, VOD로 감동을 간직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가수 정동하와 변진섭의 콘서트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B tv 라이브 홈서트’를 런칭한다고 23일 밝혔다. 


 B tv는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28일 오후 6시 서울시 종로구 상명대 계당홀에서 갖는 정동하의 ‘SKETCH’ 콘서트를 실시간 서비스한다. 또 변진섭이 같은 장소에서 29일 오후 6시 30분에 진행하는 변진섭의 ‘너와 함께 하는 이유’ 콘서트도 역시 B tv에서 라이브 중계한다.

 

 ‘B tv 라이브 홈서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연말 콘서트를 즐기고 싶은 마음은 간절하지만, 추운 날씨 때문에, 아이들 때문에, 거리가 너무 멀어서 등 공연장에 직접 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 가족들과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금 B tv에서 예약구매를 하면, 28일 오후 6시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의 ‘SKETCH’ 콘서트, 29일 오후 6시 30분 발라드 레전드 변진섭의 ‘너와 함께 하는 이유’ 콘서트를 집에서 라이브로 볼 수 있다. 또한 콘서트의 느낌과 감동을 언제든지 다시 꺼내볼 수 있도록 소장용 VOD가 제공된다.   


 홈서트 런칭을 기념하여, 25일까지 홈서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B tv TJ노래방 1개월 무료쿠폰이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정동하의 친필 사인 CD ‘SKETCH’ 50장, 변진섭의 친필사인 CD ‘드림 투게더’ 5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또 콘서트 현장에서는 ‘B tv 석’을 별도가 마련돼, B tv에서 콘서트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은 지정석과 기념선물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정동하는 콘서트에서 9월 발매한 앨범 ‘SKETCH’의 타이틀 곡인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비롯해, ‘밤이 두려워진 건’, ‘그게 너였어’ 등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인다. 또 뮤지컬과 TV 프로그램에서 친숙해진 ‘비처럼 음악처럼’, ‘발걸음’, ‘노트르담 파리’, ‘위윌락유’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음악적 감각을 분출하는 라이브 가수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이다. 


 변진섭의 콘서트는 ‘너무 늦었잖아요’, ‘너와 함께 있는 이유’, ‘눈물이 쓰다’ 등 불멸의 히트곡을 시작으로, ‘희망사항’, ‘새들처럼’, ‘너에게로 또 다시’ 등 세대를 뛰어넘는 스테디셀러 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영국밴드 퀸(Queen)의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와 ‘위 아 더 챔피온(We are the Champion)’으로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고, 새 앨범 13집 ‘드림 투게더(Dream Together)’의 ‘별이 된 너’와 ‘두드림’으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 중이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B tv 고객의 세그먼트 분석을 기반으로 정동하와 변진섭의 콘서트에 투자하고 기획 및 공동제작에 참여하여, 시간과 공간적 제약없이 집에서 따뜻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홈서트 서비스를 런칭했다. 앞으로도 B tv의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콘서트, 연극, 뮤지컬 등 콘텐츠 투자를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