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2. 25. 11:00

영화 <캣츠> 개봉기념! 흥 제대로 나는 대형 뮤지컬 영화 4편 소개


뮤지컬 작품 중에도 클래스가 있죠. <캣츠>는 뮤지컬계의 레전설로 통하는데요.

크리스마스 이브인 어제 드디어 영화 <캣츠>가 개봉했답니다~!

‘무비컬’(무비+뮤지컬)의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톰 후퍼’가 감독을 맡아 일찌감치 팬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기도 했죠.

영화 <캣츠>의 개봉을 기념하는 의미로 오늘은 ‘무비컬’ 중의 인기작품 4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때 솔크하시는 분들은 집에서 B tv로 한번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그럼 지금 함께 만나러 가보실까요?!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별들의 도시 <라라랜드>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라라랜드>입니다.

2016년 개봉작으로, 300만 관객을 돌파한 명작입니다.

다양한 장르에서 열일하는 배우 ‘엠마 스톤’과 멜로 장인 ‘라이언 고슬링’이 주연을 맡은 영화인데요.

개봉과 동시에 많은 이들의 인생 영화로 등극되기도 한 영화입니다.

배우라는 꿈을 쫓는 ‘미아’(엠마 스톤)와 재즈를 사랑하는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

두 사람이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에 사랑에 빠지고, 서로의 무대를 만들어가는 스토리인데요.

미국 LA의 아름다운 사계절 아래 흐르는 감미로운 음악과 다채로운 영상미, 화려한 의상들까지 최고의 하모니를 만들어 수많은 관객들을 황홀하게 만든 영화입니다.



<라라랜드>하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O.S.T인데요!

‘라이언 고슬링’과 ‘엠마 스톤’이 현장에서 라이브로 진행했다고 해서 더 화제가 되었죠.

못하는게 없는 두 배우... 대단하지 않나요?^^b

두 배우의 ‘환상 케미’ 덕분에 영화의 풍미가 더 잘 살아난 것 같습니다.

LA의 사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들의 꿈과 사랑이 가득한 영화,

<라라랜드>를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라라랜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라라랜드 찾아줘~”



#조금 더 특별한 이들이 펼치는 감동 스토리 <위대한 쇼맨>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위대한 쇼맨>입니다.

이 작품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라 불리는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는데요.

‘휴 잭맨’, ‘잭 에프론’ 등 할리우드가 자랑하는 실력파 배우들의 캐스팅도 화려하지만,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감동적인 스토리까지도 인상적인 영화입니다.

그 뿐만 아니라 적재적소에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위대한 쇼맨>의 OST와 안무는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데요.

다른 작품과는 차별화되는 <위대한 쇼맨>만의 특별한 메시지를 담아내기도 했습니다.

타이틀 넘버인 ‘This is me’는 여러 아티스트들에 의해 다양한 버전으로 불려지기도 했죠. 



공연기획자로 등장하는 주인공 ‘P.T. 바넘’(휴 잭맨) 은 재단사였던 아버지를 여읜 후 고아가 되었지만, 그만의 풍부한 상상력과 신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화려한 쇼를 구성하여 성공에 이르는데요.

몇몇 사람들은 비난하였지만, 그의 쇼는 영국 왕실에까지 알려지게 되고, 유럽의 유명 오페라 가수 ‘제니 린드’와 계약하여 미국 투어를 함으로써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휴 잭맨’의 인생영화가 된 <위대한 쇼맨> 그 화려한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불러보세요!


■ <위대한 쇼맨>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위대한 쇼맨 찾아줘~”



#전 세계를 울린 ‘빵’ 하나의 힘! <레미제라블>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레미제라블> 입니다.

세계적인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1985년 런던에서 초연한 작품으로 30년 가까이 지나 2012년에 이르러 영화화된 작품인데요. 배우 ‘휴 잭맨’과 ‘앤 해서웨이’가 이 작품을 통해 연기력뿐 아니라 가창력까지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앤 해서웨이’는 ‘판틴’ 역할을 위해 11kg이나 체중을 감량하고, 극 중 장면을 위해 삭발 투혼까지 선보였다고 합니다.



영화 <레미제라블>은 빵 도둑 ‘장발장’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빵 한 조각을 훔친 죄로 19년의 감옥살이를 한 ‘장발장’(휴 잭맨).

그는 전과자라는 이유만으로 모두의 박해를 받고, 우연히 만난 신부의 온정을 받아 새로운 삶을 결심합니다.

정체를 숨긴 채 ‘마들렌’이라는 새 이름으로 가난한 이들을 도우며 지내던 ‘장발장’은 운명의 여인 ‘판틴’(앤 해서웨이)과 마주치는데요.

죽음을 눈 앞에 둔 ‘판틴’은 자신의 유일한 희망인 딸, ‘코제트’(아만다 사이프리드)를 장발장에게 부탁합니다.

그 사이 ‘장발장’은 다시 체포되어 감옥에 갇히게 되죠.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향해 노래하는 영화 <레미제라블>을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레미제라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레미제라블 찾아줘~”



#엉덩이가 들썩들썩♬ 버릴 장면이 하나~도 없는 영화! <맘마미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맘마미아!>입니다.

<맘마미아!>는 1999년 런던에서 첫 선을 보이며 뮤지컬 역사상 가장 빠르게 전세계로 확산된 기록을 가진 뮤지컬인데요.

국내에서도 2004년 초연 이후, 2008년 까지 77만명 관객 돌파와 500회 공연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 그러나 그녀에게는 결혼식장에 손잡고 함께 입장할 아빠가 없다는 것이 고민이었는데요.

우연히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자신의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게 되고, 엄마의 이름을 빌려 그들을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결혼식 전날 그리스 섬에 도착한 세 남자, 그리고 당황한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

과연 ‘소피’는 자신의 아빠를 찾을 수 있을까요!? 

지금 B tv에서 <맘마미아!>를 감상해보세요!


■ <맘마미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맘마미아! 찾아줘~”



오늘은 영화 <캣츠>의 개봉을 기념하여 ‘무비컬’ 영화 4편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이렇게 한군데 모아 놓고 보니 영화 <캣츠>는 또 어떤 감동을 선사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3<

전 세계를 사로잡은 뮤지컬 영화! B tv에서 우리 함께 즐겨보실까요?~ 꼬우꼬우!~♥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소리 2019.12.26 15: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라라랜드 두번이나 봤어요^^ 캣츠 기대됩니다.ㅋ

  2. 캡틴 2019.12.26 18: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라라랜드.. 잊을 수 없네요 정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