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리 보는 SBS 연기대상! 올해 SBS 드라마 BEST 4 <VIP>, <배가본드>, <의사요한>, <열혈사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9. 12. 27. 12:29

본문

미리 보는 SBS 연기대상! 올해 SBS 드라마 BEST 4 <VIP>, <배가본드>, <의사요한>, <열혈사제>


어느덧 2019년의 마지막이 훌쩍 다가왔습니다.

본격 연말 분위기가 나는 것 같은데요, 모두 한 해 마무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

오늘은 연말연시에 단 1분 1초도 심심할 틈이 없도록, 2019년을 빛낸 SBS 드라마 4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돌아오는 31일 화요일, SBS 연기대상이 방영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SBS에서는 연출이 돋보인 대작 드라마가 많아서 예측할 수가 없겠더라고요!

2019 SBS 연기대상 과연 누가될 지, 함께 복습하면서 생각해보아욤. ♡ (※시간순삭 주의※)



#”당신 팀에 당신 남편의 여자가 있어요.” 소름 돋는 문자로 모든 게 시작되었다! <VIP>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VIP>입니다.

일반적인 멜로 드라마가 아닌 ‘진짜’ 어른들의 멜로 드라마로 알려진 작품입니다.

주연으로 등장하는 배우 ‘장나라’는 2002년 드라마 <명랑소녀 성공기> ‘차양순’ 역을 통해 배우의 길로 들어섰는데요.

이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인정받았고, ‘믿고 보는 배우’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습니다.

역시는 역시, 이번 안방극장 복귀작 <VIP> 또한 큰 화제 속에 종영했는데요.



백화점 VIP 전담팀 차장 ‘나정선’(장나라)은 어느 날 “당신 팀에 당신 남편의 여자가 있어요” 라는

익명의 문자를 받게 됩니다.

그 문자를 보고 남편 ‘박성준’(이상윤)의 비밀을 파헤치게 되는데요.

알면 알수록 드러나는 ‘박성준’의 추악한 진실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불륜과 거짓이 난무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긴장감 넘치는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

지금 B tv에서 <VIP>를 감상해보세요! ♡


■ <VIP>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VIP 찾아줘~”



#’이승기’x’배수지’, 특급 주연의 만남! 스케일 甲, 화제의 대작 <배가본드>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배가본드>입니다.

군복무 이후 안방극장으로 오랜만에 돌아온 ‘이승기’ 주연의 드라마인데요. 

드라마 <배가본드>에는 무려 250억원의 제작비가 투입됐다고 합니다. (ㅎㄷㄷ…)

화려한 영상미와 배우들의 고강도 액션은 물론, 총격전까지! 대한민국 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액션신을 그려냈는데요.

제작비 만큼이나 뛰어난 작품성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은 작품입니다.



여객기 추락 사고로 조카를 잃은 ‘차달건’(이승기)은 수상함을 느끼고 은폐된 진실을 파헤치는데요.

그 과정에서 거대한 국가 비리를 발견하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그와 함께 비밀을 파헤치는 국정원 요원 ‘고해리’(배수지)와의 케미 또한 놓칠 수 없는 포인트인데요.

달달~한 러브라인도 함께 그려낸 드라마 <배가본드>를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배가본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배가본드 찾아줘~”



#믿고 보는 배우 ‘지성’의 안방극장 복귀! <의사요한>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의사요한> 입니다.

<의사요한>은 국내 최초의 마취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인데요.

방영 당시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지성’의 등장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입니다.

또,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감초 ‘해롱이’ 역을 맡은 배우 ‘이규형’의 새로운 모습까지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병 고칠 ‘요(療)’, 즐길 ‘한(憪)’. 

탁월한 실력의 마취통증의학과 교수 ‘차요한’(지성)은 10초면 환자에 대해 모든 파악이 끝난다고 해서 ‘닥터 10초’라고도 불리는데요.

그런 그에게 스무 살의 항문암 말기 환자가 나타납니다.

‘차요한’의 명성이 무색하게, 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세상을 떠나게 되는데요.

‘차요한’은 왜 환자를 죽음에 이르게 했을까요? 또 어떻게 됐을까요?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드라마 <의사요한>을 감상해보세요!


■ <의사요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의사요한 찾아줘~”



#얼굴도, 연기도 열혈>_< ‘김남길’과 ‘이하늬’의 긴장감 넘치는 기싸움! <열혈사제>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열혈사제>입니다.

첫 방영 당시 ‘종교’라는 신선한 소재로 주목을 받았던 드라마인데요.

연기도 얼굴도 열일하는 배우 ‘김남길’과 ‘천만 배우’로 ‘이하늬’, 그리고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 ‘김성균’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분노조절장애를 가진 가톨릭 사제 ‘김해일’(김남길)과 강력팀 형사 ‘구대영’(김성균)이 한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열혈사제>는 코믹 수사극이지만 진한 풍자가 담겨있는 신선한 작품인데요.

무엇보다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 덕에 드라마 속 긴박한 상황이 코믹하면서도 현실감 있게 그려진 것 같습니다.

웃음 빵빵! 터지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 <열혈사제>의 결말이 궁금하신가요?

지금 B tv에서 <열혈사제>를 시청해보세요!


■ <열혈사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열혈사제 찾아줘~”



오늘은 2019 한해를 빛낸 시/간/순/삭 SBS 드라마 4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네 편 다 각각의 매력이 있어 딱 한 편만 고르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

여러분 마음 속의 원픽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오늘 소개해드린 작품 외에도 평소에 보고 싶었던 드라마가 있다면!

지금 B tv에서 골라보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