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 2. 18:12

달달 보스 로맨스 드라마 능력자 등장이요~! 작가 ‘박지은’ 대표작 4 <사랑의 불시착>, <푸른 바다의 전설>, <프로듀사>, <별에서 온 그대>


여러분 혹시 ‘패러글라이딩’ 해보신 적 있나요?

에디터는 한 번 해봤는데요, 떨어지는 상상만 몇 번을 했는지 몰라요! (무서워도 꿀잼..ㅎ_ㅎ)

네, 여기 그 상상을 드라마로 가져온 작품이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인데요!

매 작품마다 대박 흥행을 기록하며 ‘로맨스 능력자’로 불리는 작가 ‘박지은’의 복귀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가 ‘박지은’의 대표 드라마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제목만 봐도 명장면들이 오조 오억 개가 떠오를 만큼 유명한 작품들인데요. ♡

지금 바로 보러 가볼까요? >_<



#재벌 상속녀 ‘손예진’과 특급 장교 ‘현빈’의 국경을 뛰어 넘는 로맨스! <사랑의 불시착>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사랑의 불시착> 입니다.

지난번 영화 <협상>에서 만나 최고의 케미를 보여준 배우 ‘손예진’과 ‘현빈’이 다시 만나 큰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역시 탑배우들 답게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해 주말 안방극장을 점령했습니다. (점령당한 사람 여기 한 명 추가요 ^__^)



드라마는 대한민국 최고의 재벌가 상속녀인 ‘윤세리’(손예진)가 패러글라이딩을 하다 땅으로 떨어지면서 시작합니다.

그녀가 정신을 차린 곳은 다름 아닌 북한이었는데요.

위기에 빠진 ‘윤세리’를 구해준 건 바로 북한 군인 ‘리정혁’(현빈)이었습니다.

그는 거짓말처럼 하늘에서 떨어진 ‘윤세리’에게 점점 빠져들게 되는데요.

최근 ‘리정혁’의 약혼녀 ‘서단’(서지혜)까지 등장하면서 절정으로 향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경을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로맨스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사랑의 불시착>을 감상해보세요!


■ <사랑의 불시착>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사랑의 불시착 찾아줘~”



#멸종 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 ‘심청’으로 변신한 大배우 ‘전지현’ <푸른 바다의 전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푸른 바다의 전설>입니다.

우리나라 야담집 <어우야담>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항상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전지현’이 이번에는 ‘인어’로 변신을 했는데요.

누가 봐도 인어 같은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을 통해 캐릭터를 찰떡같이 소화해냈습니다.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 ‘심청’(전지현)은 사고를 당해 우연히 육지로 올라오게 됩니다.

그 때 마주친 ‘첫’ 인간 ‘허준재’(이민호)에게 반하게 되는데요. 

깊어진 그리움 때문에 ‘심청’은 목숨을 걸고 육지로 돌아가기로 마음먹습니다. (‘이민호’라면… ㅇㅈ합니다♥)

그녀는 사랑을 찾기 위해 육지로 나왔지만, 뜻밖의 사기단을 만나 험한 여정을 하게 되는데요.

시청자들이 한 마음으로 ‘허준재’와 ‘심청’을 응원하던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지금 바로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푸른 바다의 전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푸른 바다의 전설 찾아줘~”



#KBS 예능국 안에서 싹 트는 사랑…♡ 리얼하지만 픽션 드라마랍니다! <프로듀사>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프로듀사>입니다.

KBS 예능국 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인데요.

심장 쫄깃한 4각 로맨스뿐 아니라, 방송국의 이모저모를 엿볼 수 있는 재미가 있는 드라마입니다.

<프로듀사>는 <개그콘서트>를 연출했던 ‘서수민’ PD의 드라마 도전작이기도 했는데요.

‘공효진’, ‘차태현’, ‘아이유’ 등 흥행 보증 수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KBS 예능국 신입피디 ‘백승찬’(김수현)은 새로운 근무 환경에 적응할 틈도 없이 선배 ‘탁예진’(공효진)을 짝사랑하게 됩니다.

하지만 ‘탁예진’은 동기 ‘라준모’(차태현)와 더 가까워 보이고, 그런 둘을 보며 ‘백승찬’은 괴로워합니다.

그런 그를 짝사랑하는 또 다른 주인공 ‘신디’(아이유)도 등장하는데요. (아무나 사겨라 짝!!)

과연 얽히고 설킨 이 넷의 운명은 어떻게 됐을까요?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프로듀사>를 정주행해보세요!


■ <프로듀사>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프로듀사 찾아줘~”



#이렇게 잘생긴 외계인은 어느 별에서 온거죠…? 외계인과 톱스타의 달콤발랄 스토리♥ <별에서 온 그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별에서 온 그대>입니다.

한 때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작품이죠?

특이하게도 ‘외계인’을 소재로 한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여기 판타지 맛집인가효…♡)

<별에서 온 그대>는 “400년 전 지구에 떨어진 외계생명체가 현재까지 지구에 있다면 어떨까?”라는 상상을 바탕으로 제작됐다고 하는데요.

상상에 걸맞게 조선시대와 현대를 넘나들며 화려한 CG 기술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조선땅에 떨어진 외계인 ‘도민준’(김수현)은 여러 초능력을 숨긴 채 대학교수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어느 날, 본인의 수업에서 톱스타 ‘천송이’(전지현)와 사랑에 빠지게 되고 지금까지의 그와는 전혀 다른 삶이 펼쳐집니다.

하지만 둘의 사랑이 깊어질수록 그들을 위협하려는 세력도 등장하는데요.

과연 그들은 나이 차(?)를 극복하고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요?

지금 바로 B tv에서 <별에서 온 그대>를 시청해보세요!


■ <별에서 온 그대>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별에서 온 그대 찾아줘~”



오늘은 화제 속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의 작가 ‘박지은’의 작품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간단히 소개만 해드렸는데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것 같지 않나요?! >_<

정말 판타지, 사극, 현대극을 가리지 않는 능력자 같습니다.

새해에는 내게도 이런 달달함이 찾아오기를 바라면서,

정주행은 B tv에서 함께해요!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수호 2020.01.03 13: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다 띵작만 있네

  2. 제이지 2020.01.03 15: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그대 작가셨구나.. 내 취저 ㅠㅠ

  3. 지수 2020.01.03 16: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그대가 짱이었다능 ㅠㅠ

  4. 만두 2020.01.03 18: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그대짱좋긴했쭁ㅎㅎㅎㅎ

  5. 하이루 2020.01.06 10: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그대, 프로듀사도 엄청 재미있게 봤고, 이번에 사랑의 불시착 진짜 너무 재미있어여,,,

  6. 던질까말까 2020.01.06 10:2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우; 하나같이 배우들 엄청 신경써서 캐스팅했나보네요;

  7. 배군 2020.01.06 10: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별그대 작가님 이셨나요? 덜덜~

  8. Favicon of http://gdsfsagd BlogIcon 누네띠네 2020.01.06 15:5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개인적으루 프로듀사 잼께봣어용ㅎㅎ

  9. 사가가 2020.01.06 18: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별그대작가였구나ㅋㅋㅋ익숙한 판타지 스멜...

  10. 이스탄불 2020.01.08 17: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푸른바다랑 별그대 내스탈 ㅠㅠ

  11. 라라 2020.01.09 14: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다 너무 재밌게 본 작품들!!

  12. 열이 2020.01.09 18: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이분거였구나

  13. 진진 2020.01.10 15:5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 좋아하는 드라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