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스토브리그> 시청률 고공행진 기념! '남궁민' 출연 드라마 추천 4 <스토브리그>, <닥터 프리즈너>, <조작>, <김과장>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1. 6. 12:21

본문

드라마 <스토브리그> 시청률 고공행진 기념! '남궁민' 출연 드라마 추천 4 <스토브리그>, <닥터 프리즈너>, <조작>, <김과장>


여러분 혹시 야구 좋아하시나요? >_<

지기는 소문난 야구 덕후인데요, 지금 비시즌이라 많이 아쉽답니다. (봄 언제와 따흑…)

그런데 지난 12월, 야구 덕후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드라마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배우 ‘남궁민’ 주연의 <스토브리그>인데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시청률이 고공행진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궁민’ 출연 드라마 4편을 준비해봤는데요!

대유잼 드라마들만 골라 출연한다는 믿고 보는 배우 중 한 명이죠?

네, 그야말로 띵작 대잔치입니다! 지금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두 얼굴의 ‘백승수’…?! “인생은 9회 말 투아웃부터야!” <스토브리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스토브리그>입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찾아온 스포츠 드라마인데요!

‘야구 꼴등팀’의 이야기를 다루며 사회를 향한 ‘돌직구’를 날리고 있습니다.

냉철한 분석력과 결단력으로, 맡은 팀은 반드시 우승을 차지하게 만드는 단장 ‘백승수’(남궁민)가 이 작품의 주인공인데요.

그가 만년 꼴등을 자랑하는 ‘드림즈’ 팀의 신임 단장으로 부임하며 시작하는 스토리입니다.



배우 ‘남궁민’의 시선처리와 눈빛연기는 ‘백승수’라는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는데요.

大배우로서의 자리매김을 톡톡히 하며 “연기력, 흥행력 만루홈런”이라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매 회를 거듭할수록 긴장감이 배가 되는 돌직구 드라마 <스토브리그>!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 <스토브리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스토브리그 찾아줘~”



#장르물의 새로운 역사가 탄생했다! 눈을 뗄 수 없는 긴박함 <닥터 프리즈너>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닥터 프리즈너>입니다.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대학병원에서 퇴출된 외과 의사 ‘나이제’(남궁민)가 교도소 의료과장으로 부임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다룬 작품인데요.

교도소 의무관들의 모습을 담은 신개념 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입니다.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등 탄탄한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첫 방송부터 화제가 됐었는데요.

그 기세를 이어 압도적인 시청률 1위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같은 스케일의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쫄깃하면서도 통쾌한 스토리가 매력적인데요.

예측을 불허하는 반전, 그리고 현실과 픽션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파격적인 소재들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연말 시상식에서는 수상을 하지 못해 많은 애청자들이 속상함을 토로했는데요.

열혈 팬들을 대거 생성했던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닥터 프리즈너>를 감상해보세요!


■ <닥터 프리즈너>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닥터 프리즈너 찾아줘~”



#진실이 뒤집힌 세상, 그 세상을 뒤집으려는 사람들! <조작>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조작>입니다.

형 ‘한철호’(오정세)의 죽음으로 인한 비극을 밝히기 위해 기자가 된 일명 ‘기레기’ ‘한무영’(남궁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인데요.

1등 신문사의 전 팀장 ‘이석민’(유준상)과 경쟁하듯이 협력하며 ‘한철호’의 비극에 대한 진실을 밝혀내는 스토리입니다.



‘남궁민’, ‘유준상’ 등 입증된 연기력을 소유한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됐었는데요.

사진기자 역으로 등장한 배우 ‘전혜빈’ 또한 과거의 얌전한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워킹맘’의 모습을 완벽히 소화하기도 했습니다.

사회 부조리를 파헤치는 기자들의 모습을 그리며 때로는 공감을, 때로는 사이다를 안겨준 작품인데요.

과연 모두가 바라는 ‘권선징악’의 결말을 맞이했을까요?

지금 B tv에서 드라마 <조작>을 시청해보세요!


■ <조작>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조작 찾아줘~”



#대한민국 부정부패에 대한 정면승부! 유래 없는 오피스-사회 코미디 <김과장>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김과장>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작품들은 대체로 배우 ‘남궁민’의 진지한 모습을 담았는데요.

드라마 <김과장>은 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다소 유쾌한 캐릭터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사이다 한 박스를 선사했는데요.

너무 딱딱하지도, 너무 가볍지도 않은 연출을 통해 2016년 종영 이후 지금까지도 언급되고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입니다.



‘돈’에 대한 직감이 뛰어난 ‘김성룡’(남궁민)은 우연히 무너져가는 회사에 발을 들이게 되는데요.

어쩌다 보니 회사 비리를 알게 되고, 그에 맞서게 됩니다.

<김과장>은 ‘직장’을 배경으로 삼아 공감과 폭소를 유발하는 ‘사이다’ 대사들을 쏟아냈는데요.

드라마 <김과장>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김과장>을 감상해보세요!


■ <김과장>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김과장 찾아줘~”



오늘은 <스토브리그>의 흥행 성적만큼이나 떠오르고 있는 배우 ‘남궁민’의 드라마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얼굴도 연기도 열일 중인 배우 ‘남궁민’, 2020년에는 ‘국민 배우’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지금 소개해드린 네 편 이외에도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해 고르기가 힘들었답니다.

믿보 배우 ‘남궁민’이 출연한 드라마가 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B tv에서 불러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