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민국은 지금 ‘뽕짝’ 열풍, 트로트 가수 전성시대♬ 트로트 예능 추천 4 <미스터트롯>, <보이스퀸>, <놀면 뭐하니?>, <미스트롯>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1. 14. 11:45

본문

대한민국은 지금 ‘뽕짝’ 열풍, 트로트 가수 전성시대♬ 트로트 예능 추천 4 <미스터트롯>, <보이스퀸>, <놀면 뭐하니?>, <미스트롯>


‘흥’ 이란 게 폭발했다!

유행은 돌고 돌아~ 다시 돌아온다고 하죠?

대한민국은 지금 때 아닌 트로트 열풍에 휩싸였습니다! (★폭죽소리★)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4편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역시 ‘흥’의 민족답게 다재다능한 트로트 가수가 많더라고요! ♬

지금까지 트로트는 주로 중장년층 세대만의 음악이었는데요.

2019년 초 <미스트롯>을 시작으로 터닝포인트를 맞이하면서, 전 세대를 트로트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과연! ‘뽕짝’! 그 매력이 무엇인지 함께 빠져볼까요~?!



#열 살 꼬마부터 인강 선생님까지~? 남다른 화제성으로 시청률 수직 상승 중! <미스터트롯>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미스터트롯>입니다.

2020년 새해 첫 방송부터 시청률 두 자릿수를 기록하면서 트로트계를 다시 한번 흔든 예능인데요.

대세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탄생시킨 전설의 프로그램 <미스트롯>의 속편이기도 합니다.

<미스터트롯>은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 2의 전성기를 노린다고 하는데요.

2020년 차세대 ‘트롯맨’을 탄생시킬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미스터트롯> 1회에서는 최연소 지원자인 ‘홍잠언’ 군의 무대가 공개됐는데요.

10살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진지한 모습으로 ‘항구의 남자’를 열창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사실 ‘홍잠언’ 군은 7세이던 해, KBS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최우수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고 하는데요.

MC ‘송해’도 인정한 실력이라고 하니, 최연소 유력 우승 후보가 아닐까 싶습니다.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 속, 과연 ‘제2의 송가인’은 누가 될까요?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미스터트롯>을 시청해보세요!


■ <미스터트롯>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터트롯 찾아줘~”



#역.대.급. 무대 갱신, 또 갱신! 마, 이게 주부들의 힘이다! ‘가창력 맛집’ <보이스퀸>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보이스퀸>입니다.

결혼 후 이름을 잃고 살아가는 대한민국 주부들을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데요.

참가자들의 엄청난 가창력은 물론, 가슴 아픈 이야기와 전율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트로트 특유의 구성진 가락과 참가자들의 사연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눈물 버튼을 자극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때로는 슬프게, 때로는 신나게! 연륜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참가자들입니다.



또,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시키는 독특한 캐릭터의 참가자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보이스퀸>이 없었으면 어떡했을까…?” 생각이 들 정도로 아이돌 못지않은 끼를 선보이고 있더라고요!

상금 5천만원과 음원 발매의 혜택이 걸린 주부들의 음악 서바이벌 <보이스퀸>.

과연 우승은 누구의 차지가 될까요? 지금 B tv에서 정주행해보세요!


■ <보이스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보이스퀸 찾아줘~”



#2019 신인상의 주인공, ‘유산슬’! ‘마블’도 울고 갈 유산슬 유니버스 <놀면 뭐하니?>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예능은 <놀면 뭐하니?>입니다.

예능인 ‘유재석’이 내면에 숨겨진 또 다른 자아를 발굴해 ‘유산슬’을 탄생시킨 프로그램인데요.

확실한 컨셉을 추구하며, 일명 ‘무한확장 세계관’으로 정체 탄로(?)의 위기를 넘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러한 노력 덕분에 지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데뷔 100일 만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박수 짝짝~! 신인상 정말 찰떡,,)

2019년 하반기를 휩쓴 ‘돌풍 신인’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다들 ㅇㅈ하는 부분이쥬?!)



단 두 곡 만으로 가요계를 장악했던 ‘유산슬’은 지난 달, 짧지만 굵었던 활동을 마무리했는데요.

다행히도 잠시 휴식기에 접어들었을 뿐 완전히 트로트 가수를 그만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유산슬’ 피셜이니 우리 믿어보자고요! ㅜ_ㅜ )

방송사 대통합을 이루며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했던 ‘유산슬’!

‘유산슬’의 2집 앨범을 기다리며, 지금 B tv에서 <놀면 뭐하니?>를 시청해보세요!


■ <놀면 뭐하니?>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놀면 뭐하니 찾아줘~”



#중년들의 아이돌 ‘송가인’! “송가인이어라~~” 전설의 시작 <미스트롯>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미스트롯>입니다.

대한민국 트로트 열풍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예능인데요.

모집 단계에서부터 화제를 모아 예심에만 무려 1만 2천여명이 지원을 했다고 합니다.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뽑는 프로그램답게 실력이 출중한 참가자들이 넘쳐났는데요.

그 중에서도 최종 우승을 거둔 ‘송가인’은 독보적인 음색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지난 2019은 ‘송가인의 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각종 TV프로그램과 무대를 휩쓸었는데요.

중년들의 아이돌 답게 ‘송가인 어게인’이라는 팬클럽 부대도 생겨났다고 합니다. (‘송가인’이 있는 곳에 핑크색 물결도 함께한다죠? >_<)

지금의 ‘송가인’을 있게 한 100人 100色의 보이스, 대유잼 예능 프로그램!

지금 B tv에서 <미스트롯>을 감상해보세요!


■ <미스트롯>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트롯 찾아줘~”



오늘은 HOT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4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지기는 잠깐 잠깐 봤는데도 엉덩이가 들썩들썩 하더라고요~♬

대한민국이 트로트의 매력에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B tv에서 다양한 VOD와 함께 트로트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 쿵짜자 쿵짝♪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