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기생충> 배우들의 근황?! 연기천재 배우들의 캐릭터 변신! 신작 드라마 4 <루왁인간>, <검사내전>, <사랑의 불시착>, <99억의 여자>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1. 22. 09:59

본문

영화 <기생충> 배우들의 근황?! 연기천재 배우들의 캐릭터 변신! 신작 드라마 4 <루왁인간>, <검사내전>, <사랑의 불시착>, <99억의 여자>


주연부터 조연까지 엄청난 존재감을 과시했던 영화 <기생충>!

2019년작이지만 각종 수상 소식이 끊이지 않아 여전히 핫한데요.

역시 열연해준 연기천재 배우들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가 없습니다.

신기하게도 대부분 최근 신작 드라마에서 열일 중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그들은 어떤 작품에서 어떤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고 있을까요?

그들이 작품을 선택한 데에는 다~~ 계획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푸핫><)

이미지 大변신에 성공한 <기생충> 배우들!

지금 함께 만나볼까요? 레츠고 레츠고!



#사람 변이 커피가 된다…?! 고양이가 되어버린 남편, 어쩌면 좋담! 배우 ‘장혜진’ <루왁인간>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루왁인간>입니다.

연말을 맞아 제작된 2부작의 단막극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장혜진’이 극중 열혈 주부의 모습으로 등장했다고 합니다!

‘장혜진’은 영화 <기생충> 속에서 ‘기택’(송강호)의 아내로 열연했었는데요.

뛰어난 연기력으로 데뷔 21년만에 이름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그것도 아주 글로벌적으로! 최고 ㅎ_ㅎ)

마치 영화 <기생충>이 그녀의 기폭제였던 듯,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열일 중인데요.

단막극, 장편극, 영화 등을 가리지 않고 만나볼 수 있어서 감사하네요~!



<루왁인간>은 은퇴 위기에 처한 50대 세일즈맨의 현실 공감 스토리인데요.

단막극이지만 공감 넘치는 대사와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50대 초반의 평범한 가정주부 ‘박정숙’(장혜진)은 현실성을 위해 노메이크업의 모습으로 등장했다고 하는데요.

언젠가 주연으로 보게 되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네 사실 팬이에요♥)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에 성공한 배우 ‘장혜진’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드라마 <루왁인간>을 시청해보세요! 소소한 힐링은 덤이랍니다. 😊


■ <루왁인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루왁인간 찾아줘~”



# 이게 ‘현실 검사’다! 검사도 사람이야~ 배우 ‘이선균’ <검사내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검사내전>입니다.

<기생충>에서 부잣집 가장으로 등장했던 배우 ‘이선균’의 신작 드라마인데요

위선적이고 이중적이었던 <기생충> 속 ‘동익’과는 전혀 다른, 사람 냄새 나는 캐릭터를 선택해 이미지 변신에 나섰습니다.

배우 ‘이선균’은 데뷔부터 쭉~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에 도전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법학 드라마에 도전해 다시 한 번 흥행 레이스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쯤 되면 흥행 보증수표….?★)



사실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형사, 검사들은 늘 화려하기만한데요.

<검사내전>에서는 평. 범. 한. ‘직장인 검사’들의 모습을 담았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형사부 검사들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묘사했는데요.

과연 사람 냄새나는 검사들은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인간미 넘치지만 쫄깃한 ‘직장인 검사’들의 이야기!

<검사내전>을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검사내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검사내전 찾아줘~”



#”<기생충> 지하실 남자 맞아…?” 소름 돋는 반전 매력♡ 배우 ’박명훈’ <사랑의 불시착>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사랑의 불시착>입니다.

영화 <기생충>을 통해 오랜 무명생활을 깨뜨린 일명 ‘지하실 남자’ 배우 ‘박명훈’!

최근 성공궤도를 달리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데요.

다소 무서웠던 <기생충>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군복 차림으로 등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일부 네티즌들은 “그를 못 알아볼 뻔했다”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정말 천의 얼굴을 가진 찐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랑의 불시착>은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윤세리’(손예진)와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러브스토리인데요.

여기서 한 가지 더 재밌는 사실이 있습니다.

바로 위에서 소개한 배우 ‘장혜진’도 이 작품에 출연하고 있다는 건데요~!

‘박명훈’과 ‘장혜진’은 영화 <기생충>에서는 앙숙의 사이였지만, <사랑의 불시착>에선 남매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웃음이 빵빵 터지는 티키타카를 선보이고 있다고 하는데요, 둘의 케미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꼭 보셔야 합니다…♡ 지금 B tv에서 <사랑의 불시착>을 시청해보세요!


■ <사랑의 불시착>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사랑의 불시착 찾아줘~”



#99억이 대체 얼마야…? 로또와는 비교도 안되는 인생 大역전극! 배우 ’조여정’ <99억의 여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99억의 여자>입니다.

쉴 틈 없이 열일하는 실력파 배우 ‘조여정’이 그 주인공인데요.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서연’(조여정)이 우연한 기회로 99억을 손에 쥐면서 시작하는 이야기입니다.

‘서연’은 망설임 없이 99억을 움켜잡았지만, 그 대가로 엄청난 지옥길을 걷고 있다 하는데요.

과연 ‘서연’은 과거를 청산하고 무사할 수 있을까요?



캐릭터마다 반전 매력을 선보이는 ‘조여정’은 작품마다 인생 연기를 갱신하고 있는데요. (대표작만 몇 개인지~ 대단♥)

영화 <기생충>에 이어 드라마 <99억의 여자>를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2019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의 주인공 ‘조여정’이 선택한 작품은 과연 어떨지 궁금한데요.

지금 B tv에서 드라마 <99억의 여자>를 불러보세요~!


■ <99억의 여자>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99억의 여자 찾아줘~”



네, 오늘은 영화 <기생충> 배우들의 신작 드라마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네 분 모두 <기생충>에서의 모습이 생각나지 않을 만큼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 안내해드린 작품 이외에서도 그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VOD가 다~~ 준비되어 있는데요.

언제든지 B tv에서 불러보세요! 기다릴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