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명절 잔소리 주의하세요. ※ 잔소리 캐릭터가 등장하는 드라마 추천 4 <검사내전>, <사랑의 불시착>, <간택 – 여인들의 전쟁>,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1. 24. 12:00

본문

※ 명절 잔소리 주의하세요. ※ 잔소리 캐릭터가 등장하는 드라마 추천 4 <검사내전>, <사랑의 불시착>, <간택 – 여인들의 전쟁>,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설 명절이 다가왔습니다~!!

올해에 드문 휴일이라 신나지만, 방심하면 안됩니다.

바로... 명절 필수 아이템 덕담, 즉 ‘잔소리’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__________^

“취직은 했니?”, “살은 언제 뺄 거니?”(…빠직..), “만나는 사람 있니?” 등…

듣기만 해도 스트레스 지수 팍팍 오르는 잔소리들인데요.

정말 잔소리 전용 메뉴판이라도 만들어야 할까 봐요~! (삑- 취업 잔소리는 만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잔소리 캐릭터 BEST 4를 꼽아봤는데요.

매~우 현실적이지만 드라마라서 재밌는 상황들.

과연 어떤 신박한 잔소리들이 있을지 함께 보러 가요!



#”라떼는 말이야~~! 라떼 이즈 홀스~~!” 눈물 나는 직장상사의 잔소리 <검사내전> '조민호'(이성재)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검사내전>입니다.

직장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드라마라 많~은 상사들의 잔소리가 등장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최고의 잔소리 캐릭터는 바로, 진영지청 형사2부 부장검사 ‘조민호’(이성재)입니다.

‘조민호’는 입만 열면 나오는 잔소리와 욱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는 ‘꼰대’ 캐릭터인데요.

매일 잔소리 폭탄을 날리지만, 한편으론 후배들을 생각해주는 츤데레 상사라고 합니다.



하지만 신세대에 뒤처지지 않으려 노력하는 면모도 가지고 있다 하는데요.

일부러 유행어를 남발하고, 쫄쫄이 복장으로 출근하는 등!

나름 ‘젊은 꼰대(?)’라고 할 수 있겠네요~!

비록 그 부끄러움은 부하직원들의 몫이 되지만, 나쁘지 않은 직장 상사인 것 같습니다. ㅎㅂㅎ

츤데레 오브 츤데레 ‘조민호’ 버전의 잔소리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검사내전>을 시청해보세요!


■ <검사내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검사내전 찾아줘~”



#이 잔소리 때문에 ’명절 포비아’까지 생겨났다! 결.혼.잔.소.리. <사랑의 불시착> ‘고명은’(장혜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사랑의 불시착>입니다.

“심쿵 러브스토리로 화제가 된 드라마에 웬 잔소리?” 싶으신가요?

하지만 이 작품에는 잔소리 계의 최고봉! 결혼 잔소리가 등장하는데요.

그 주인공은 바로 서브 여주 ‘서단’(서지혜)의 엄마 ‘고명은’(장혜진)입니다!

‘고명은’은 극중 백화점 사장으로, ‘서단’의 결혼을 서두르고 싶어하는 아~주 진취적인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그런 ‘고명은’이 부담스러운 ‘서단’과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깨알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서단’과 약혼자 ‘리정혁’(현빈)과의 결혼을 추진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고명은’!

그녀는 집에 찾아온 ‘리정혁’을 버선발로 맞이하거나, 과한 눈 화장으로 카리스마를 보여주는 등.

매회마다 유쾌한 모습을 그려내 자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달달~한 러브스토리 뿐 아니라, 가족애와 현실 모녀의 모습도 보여주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지금 B tv에서 <사랑의 불시착>을 감상해보세요!


■ <사랑의 불시착>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사랑의 불시착 찾아줘~”



#재잘재잘… 삼촌 같은 동업자의 폭풍 잔소리! 닉값 하네~ <간택 - 여인들의 전쟁> ‘왈’(이시언)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간택 – 여인들의 전쟁>입니다.

이 작품은 조선 최고의 지위 ‘왕비’를 두고 펼쳐지는 이야기인데요.

실제로 19세기, 왕조 이 씨가 아닌 자들에게 허락된 유일한 출세길이었기 때문에 그 경쟁이 아주 치열했다고 합니다.

그 치열한 경쟁 속 잔소리 폭발!! 캐릭터는 바로 주인공 ‘강은보’(진세연)의 동업자 ‘왈’(이시언) 인데요.

그의 이름부터가 의성어 “왈왈”에서 유래됐다고 하니, 잔소리 캐릭터 중 원탑이 아닐까 싶습니다.



‘왈’은 정보를 사고 파는 19세기 버전 심부름 센터, ‘부용주’의 주인인데요.

배역을 맡은 ‘이시언’은 ‘강은보’와의 티키타카는 물론, 코믹함까지 맛깔나게 살려내 ‘왈’ 그 자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청나라 말이 오가는 고난도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레 소화해냈는데요.

이게 바로 ‘대.배.우.’의 면모인가요~~?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하는 ‘왈’과 ‘강은보’의 꿀 케미가 궁금하시다면,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 드라마 <간택 - 여인들의 전쟁>을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김민규’의 멜로 눈빛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간택 - 여인들의 전쟁>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간택 여인들의 전쟁 찾아줘~”



#”아들아~~공부해야지. 밥 잘 챙겨먹어라. 일찍일찍 다녀라~!” 엄마의 따뜻한 잔소리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김미연’(길해연)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드라마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입니다.

이 작품은 평소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로맨스인데요.

어른들의 진짜 연애를 엿볼 수 있고, 멜로 장인 ‘손예진’이 주연으로 나서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입니다.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했던 ‘정해인’은 이 작품을 통해 본격적으로 대세 배우의 반열에 올랐는데요.

여러모로 대박을 터뜨린 드라마, 생각난 김에 다시 한 번 정주행해야겠네요~!



‘윤진아’(손예진)의 가족 중 최고 권력자는 바로 엄마 ‘김미연’(길해연)입니다.

언제나 걱정이 끊이질 않는 그녀의 유일한 자랑거리는 바로 아들 ‘윤승호’(위하준)인데요.

‘승호’는 뛰어난 학벌을 자랑해 집안의 ‘간판’이지만, ‘미연’은 아들이 어딘가 못마땅합니다.

당연히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하는 잔소리지만, ‘승호’는 버겁기만 한데요.

이 세상 모든 엄마들의 마음은 다 같은 마음일까요?

아들을 향한 엄마의 사랑만큼 잔소리가 넘쳐 보입니다. ㅎ_ㅎ

쓰지만 사랑이 듬뿍 담긴 잔소리 폭격! ‘길해연’의 리얼한 ‘엄마표 잔소리’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정주행해보세요!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찾아줘~”



오늘은 명절 기피 대상 1호 잔소리 캐릭터를 드라마 속에서 찾아봤는데요.

여러분은 이 중에 어느 잔소리가 제일 리얼하게 다가왔나요?!

듣기는 싫지만 차마 미워할 수 없는 애증의 캐릭터들! ♡

다~ 이유가 있는 잔소리인 것 같은데요, 잔소리만큼이나 뛰어난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들입니다.

지금 B tv에서 만나보시고, 설 대비 ‘잔소리 면역력’ 쭈욱 끌어올려보아요.

그럼,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고, 새해 복도 많~~~이 받으시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