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대세! 예능돌들이 大활약 중인 예능 추천 4 <금요일 금요일 밤에>, <맛남의 광장>, <괴팍한 5형제>, <신서유기>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1. 29. 09:48

본문

요즘 대세! 예능돌들이 大활약 중인 예능 추천 4 <금요일 금요일 밤에>, <맛남의 광장>, <괴팍한 5형제>, <신서유기>


최근 예능 속에서 큰 웃음을 안겨주는 예능 천재 아이돌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특별히, 예능돌 4명을 뽑아 뽑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누구를 골라 소개해드려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이 됐는데요~!

그만큼 기대해 주셔도 좋답니다. :-0

무대 위에서 서윗♡한 모습만 보다가 이렇게 유머러스한 모습들을 보니 반전 매력이 뿜뿜! 터지는 것 같은데요.

혼자 보긴 아까운 예능돌의 매력 속으로! 지금 함께 빠져 보실까요? >_<



#새로운 형식의 예능에서도 찰떡같이 적응하는 예능 천재! <금요일 금요일 밤에> '송민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금요일 금요일 밤에>입니다.

믿고 보는 프로듀서죠? ‘나영석’ PD와 <스페인 하숙>의 ‘장은정’ PD가 공동 연출을 맡은 프로그램인데요.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특이하게도 하나의 프로그램 안에 6개의 코너가 들어있는 옴니버스 형식의 예능이라고 합니다.

스포츠, 과학, 미술,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첫 방송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특히 ‘신기한 과학나라’와 ‘신기한 미술나라’ 코너에 출연하고 있는 ‘송민호’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여러 상식을 예능으로 녹여내 뽐내는 등, 평소 모습과는 다른 스마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송민호’는 <신서유기>에서부터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어 ‘예능 천재’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그의 예능 질주가 어디까지 뻗쳐 나갈지 궁금해지네요~!

남다른 감각을 보유한 남자! 예능 천재이자 뇌섹남으로 급부상한 ‘송민호’의 지식 대방출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금요일 금요일 밤에>를 시청해보세요. ♥


■ <금요일 금요일 밤에>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금요일 금요일 밤에 찾아줘~”



#로컬 푸드 사수 대작전! ‘백종원’의 열혈 조수 <맛남의 광장> '김희철’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맛남의 광장>입니다.

<맛남의 광장>은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하는 프로그램인데요.

기존에 맛볼 수 없었던 신박한 음식을 직접 개발하고, 판매까지 한다는 점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또, ‘백종원’을 필두로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4인방이 ‘농벤져스’로 등장해 완벽 호흡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는 가다랑어포를 대체할 ‘훈연 멸치’를 개발해 큰 화제가 됐다고 해요~! (품절 대란,,,★ 저도 살래요 ㅜ_ㅜ)



<맛남의 광장>에서는 ‘김희철’이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평소 다양한 예능에서 터득한 재치와 센스를 거침없이 자랑하고 있는 ‘김희철’.

최근 ‘백종원’에게 장문의 문자를 보내 진심 어린 마음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 문자는 무엇일지, 또 <맛남의 광장> 속 ‘김희철’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맛남의 광장>을 감상해보세요. (침샘 자극에 주의하세요! ※)


■ <맛남의 광장>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맛남의 광장 찾아줘~”



#☆별별★ 논쟁 토크 속, 자꾸 눈에 밟히는 예능돌 <괴팍한 5형제> ‘부승관’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괴팍한 5형제>입니다.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부승관’이 고정 MC로 활약 중인 프로그램인데요.

일상생활 속 다양한 주제에 대해 줄 세우며 논쟁하는 토크쇼입니다.

‘부승관’은 다른 MC들에 비해 경력이 짧음에도, 당당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고 있는데요.

떠오르는 차세대 예능돌로 주목받으며 2020년 대세의 반열에 오르고 있습니다~!



그의 예능감 덕분에 지난 ‘2018 MBC 연예대상’에서는 ‘뮤직토크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수상 타이틀에 걸맞게 매회마다 게스트들과의 찰떡 케미를 보여주며 저 세상 입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수와 예능인의 자격을 충~분히 탑재한 만능 아이돌 ‘부승관’. ♪

그의 입담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괴팍한 5형제>를 시청해보세요!


■ <괴팍한 5형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괴팍한 5형제 찾아줘~”



#’트럼프’부터 ‘올라표’까지… 레전드 짤 메이커 <신서유기> ‘피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프로그램은 <신서유기>입니다.

<신서유기>에서는 다양한 웃음보장 캐릭터들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피오’는 시즌5부터 합류해 역대급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매회마다 시청자들의 갤러리를 한 가득 차지하며 ‘짤 메이커’로의 활약을 보여주는데요.

고등학교 시절부터 친했던 ‘송민호’와는 현실 친구 케미를, ‘강호동’과는 부자 케미로 많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피오’는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을 통해 SNS 인기 동영상에 랭크되기도 했는데요.

<신서유기> 시즌7이 종영된 현재까지도 다수의 네티즌들이 보고 또 보는 영상이 됐습니다.

또,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속 ‘임수정’, 영화 <겨울왕국> 속 ‘올라프’의 캐릭터로 변신해 망가지는 모습도 스스럼없이 보여줬는데요! (배꼽 빠짐 주의 ㅋ_ㅋ)

매회가 레전드로 등극하는 ‘리얼 막장 모험 활극’ <신서유기>를 지금 B tv에서 정주행해보세요!


■ <신서유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신서유기 찾아줘~”



오늘은 아이돌로도, 예능인으로도 大활약 중인 다재다능 보스! 예능돌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재미로 시청했다가 푹~ 빠지게 되는 마력을 가지고 있는 4명인 것 같습니다. >_<♥

놓치면 나만 손해 보는 예능돌들의 예능 프로그램.

메마른 일상 속 단비가 되어줄 프로그램들을 지금 B tv에서 정주행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