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제의 예능 <미스터트롯> 우승후보는 누구? <미스터트롯> 스포?! 차세대 ‘트롯맨’ 후보들을 전격 분석해드립니다♥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호중’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2. 6. 10:06

본문

화제의 예능 <미스터트롯> 우승후보는 누구? <미스터트롯> 스포?! 차세대 ‘트롯맨’ 후보들을 전격 분석해드립니다♥ ‘임영웅’, ‘영탁’, ‘장민호’, ‘김호중’


요즘 여러분의 힐링 프로그램은 무엇인가요?

ㅎ.. 혹시 <미스터트롯> 보시나요? (사심 그득그득♡)

최근, 귀 호강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이 매 회마다 시청률 신기록을 달성하고 있는데요!

치솟고 있는 인기 덕에 ‘<프로듀스 101> 으른ver.’라고 불리기도 한답니다. >.< 꺄르르~

얼마 전 시청률 25.7%를 달성해 비지상파 프로그램 부분 신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는데요.

치명적인 매력을 소유한 ‘트롯맨’들의 신명나는 무대!

절대 놓칠 수 없는 <미스터트롯>, 오늘은 핵심을 요약해드리려 합니다.

강력한 우승후보 4명의 레전드 회차를 직접 골라~ 골라 봤는데요.

지금 함께 만나보시죠!

※ 입덕주의, 탈덕문 절.대. 없음 ※



#초반부터 굳건히 자리를 지키는 1위의 위엄…ㄷㄷ 진(眞) 가야지~! <미스터트롯> 5회 ‘임영웅’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참가자는 ‘임영웅’입니다.

‘임영웅’은 2016년에 이미 데뷔를 하고, 여러 방송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데요.

발라드 가수를 꿈꿔왔던 그는 우연히 <전국 노래자랑>에서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부르게 됐다고 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참가했지만,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면서 잠재된 끼를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사람마다 때가 있다”는 말이 정말 딱! 들어맞는 경우 아닌가요?



‘임영웅’은 남다른 애절함과 가창력으로 첫 방송부터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올랐는데요.

매 회마다 레전드 무대를 갱신하며 최고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스터트롯> 5회에서 부른 ‘일편단심 민들레야’라는 곡은 시청자들의 눈물 버튼을 자극했는데요.

일주일도 지나지 않은 지금! 조회 수 백만 돌파를 눈앞에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이미 첫 무대는백만 돌파 완-료! BTS 버금 가는 인기 ㅇㅈ?)

강려크한 우승후보 ‘임영웅’의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미스터트롯> 5회를 시청해보세요. ♥


■ <미스터트롯 5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터트롯 5회 찾아줘~”



#新우승후보의 등장! 긴장감 넘치는 데스매치는 덤이오~ ‘영탁’ <미스터트롯> 4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참가자는 정통 ‘트롯맨’ ‘영탁’입니다.

‘영탁’ 역시 2007년 R&B 가수로 데뷔한 이력이 있는데요, 최근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그는 이미 온라인 상에서는 유명한 모창 전문가였다고 하는데요.

3옥타브를 넘나드는 환상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가수 ‘천명훈’과의 데스매치에서도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짜릿함을 선사했는데요.

대거 입덕을 부른 무대이기도 하죠? <미스터트롯> 4회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_<



또, 중독성이 강한 ‘뒷목댄스’를 선보여 ‘트로트 계의 싸이’, ‘남자 홍진영’ 등의 별명을 얻기도 했는데요.

엄청난 기세로 ‘트롯픽’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합니다.

일명 ‘씹덕 포인트’를 모~두 갖춘 ‘영탁’은 과연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그의 잔망과 여유로움을 엿볼 수 있는 <미스터트롯> 4회를 지금 B tv에서 감상해보세요!


■ <미스터트롯 4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터트롯 4회 찾아줘~”



#빨리 무대 낸하~! 장르를 가리지 않는 천상 연예인♡ ‘장민호’ <미스터트롯> 3회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참가자는 ‘장민호’입니다.

그는 1997년, 그룹 ‘유비스’로 데뷔한 후 발라드 가수로서 활동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대중들의 큰 인기를 얻지 못해 긴 무명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2011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면서 현재까지 트로트의 길을 걷고 있는데요.

지금까지의 참가자들을 보면 발라드와 트로트 사이에는 미묘한 접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분들의 전향… 감사합니다(?) 제 귀가 호강하고 있어요)



데뷔 22년차에 접어든 ‘장민호’는 “이제서야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며 기뻐했는데요.

“오랜 무명생활에 대한 보답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또, ‘트로트 계의 BTS’라고 불릴 만큼 뛰어난 비주얼로 <미스터트롯> 올하트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미스터트롯> 3회에서는 그의 아이돌적인 모먼트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민호 오빠ㅜ♥)

어머니들의 IDOL! ‘장민호’의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미스터트롯 3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터트롯 3회 찾아줘~”



#기립을 부르는 세계적인 테너의 목소리…♡ 이번엔 트로트다~! <김호중> 2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참가자는 성악가 겸 트로트 가수 ‘김호중’입니다.

어린 시절 다소 험난한 생활을 했던 그는 특이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바로, 영화 <파파로티>의 실제 주인공이라는 사실입니다!

그 감동적인 스토리가 실화였고, 주인공이 지금은 트로트 가수로 살아가고 있다니…신기하지 않나요?

더욱 놀라운 점은 그가 세계적인 대회를 휩쓴 천재 성악가라는 점입니다.

세상에, 이렇게 다재다능한 참가자라니. 반칙 아닌가요. >_<♡



김호중’의 무대를 본 ‘장윤정’은 “목소리를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괴물이다”라고 호평하기도 했는데요.

시청자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아 공식 팬카페까지 생겨났다고 합니다.

실력파 우승후보 ‘김호중’의 깊은 사연과 감동이 궁금하시다면, <미스터트롯> 2회를 시청해보세요!


■ <미스터트롯 2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터트롯 2회 찾아줘~”



‘송가인’을 배출한 지난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트롯>까지!

엄청난 기세로 2030 젊은 세대의 마음까지 저격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즌에서는 1분 1초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더 풍족한 것 같습니다…♥

과연 ‘트롯맨’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0< (ㅠ ㅠ 그냥 열명 고르면 안될까요)

저와 함께 B tv로 정주행하며 맞혀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