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인기 폭발 기념☆ 지금은 금토 드라마 대전! 주말동안 볼 만한 드라마 추천 ※ 볼 거 핵많음 주의 ※ <터치>, <스토브리그>, <사랑의 불시착>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2. 7. 09:59

본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인기 폭발 기념☆ 지금은 금토 드라마 대전! 주말동안 볼 만한 드라마 추천 ※ 볼 거 핵많음 주의 ※ <터치>, <스토브리그>, <사랑의 불시착>


요즘 여러분의 최애 드라마는 무엇인가요?

최근 볼 게 너~~무 많아서 고민이라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금토 드라마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달달한 로맨스로, 때로는 화끈한 돌직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는데요. (HA… 이것도 보고 싶고.. 저것도 보고 싶고.. @_@..;)

그래서 오늘은, 평일동안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 줄 에너지바 같은 금토 드라마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뭘 봐야할 지 결정 장애를 불러일으키는 금토 드라마 4편…♡

↓그냥 다 보시면 됩니다! 믿고 따라오세요. 꼬우꼬우↓



#꿈을 이루고 싶은 청춘들의 소신 있는 이야기! <이태원 클라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이태원 클라쓰>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에 맞서는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인데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해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던 드라마입니다.

또, ‘박서준’, ‘김다미’ 등 핫한 스타들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며 큰 기대를 얻기도 했었습니다.



고집과 객기로 똘똘 뭉친 ‘박새로이’(박서준)는 ‘자존심’ 하나 때문에 전과자가 됐는데요.

출소 후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7년간 막노동을 하고, 이태원에서 포차를 차리게 됩니다.

그런 그 앞에 다재다능한 욕심쟁이 ‘조이서’(김다미)가 나타나는데요.

‘이서’는 ‘새로이’의 마음을 얻기 위해 명문대 입학을 포기하고 포차의 매니저로 취직하게 됩니다.

명문대 입학을 포기하다니… ‘새로이’의 매력이 얼마나 대단한 지 궁금하지 않나요? (박서준이라 가능한건가요? >_<)

배우 ‘박서준’과 ‘김다미’의 풋풋한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이태원 클라쓰>!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 <이태원 클라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이태원 클라쓰 찾아줘~”



#달달하다 못해 녹는다! 저도 ‘차뷰티’에 취직시켜 주세요. ♥ <터치>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터치>입니다.

지난 겨울을 휩쓸었던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출연했던 배우 ‘김보라’의 첫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인데요!

뷰티샵과 연예 소속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라고 합니다. (와, 벌써 재밌다)

상대역이 누구든 항상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는 ‘주상욱’의 복귀작이기도 한데요.

그의 ‘터치♥’ 한 방으로 일주일의 피로가 순삭-된다는 후기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십년 차 아이돌 연습생 ‘한수연’(김보라)은 계속된 데뷔 실패에 좌절하고, ‘차뷰티’에 입사하게 됩니다.

힘든 시절을 악착같이 버틴 ‘수연’은 ‘차뷰티’에서도 씩씩하게 버텨 보기로 다짐하는데요.

대표 ‘차정혁’(주상욱)과 사랑에 빠지며 그녀의 인생은 예측할 수 없게 됩니다.

<터치>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 관한 스토리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현실감 넘치는 이야기를 더해 반전 매력을 어필하고 있습니다.

봐도 봐도 재밌고 설레는 드라마 <터치>, 지금 B tv에서 감상해보세요!


■ <터치>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터치 찾아줘~”



#야구 비시즌은 내가 책임진다… 식을 줄 모르는 인기의 드라마 <스토브리그>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스토브리그> 입니다.

종영하기도 전에 많은 시청자들이 ‘시즌2’를 외칠 만큼 굉장히 인기 있는 작품인데요. (그게 나야 나~^__^)

드라마의 스토리뿐 아니라 주인공들의 주옥같은 대사들도 인기에 한 몫 하고 있다 합니다.

“왜 야근만 하고 야근 수당은 안 줘?”, “말을 잘 듣는다고 달라지는 게 하나도 없던데요?” 등!

사회인들의 공감을 부르는 속 시원한 팩폭 대사들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4년 연속 ‘리그 꼴등’이라는 최악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팀 ‘드림즈’.

꼴등 탈출을 위해 새로운 단장 ‘백승수’(남궁민)가 투입됩니다.

그에게는 다양한 스포츠 팀들을 우승으로 이끄는 능력이 있지만, 우승 후 해체 수순을 밟는다는 징크스도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드림즈’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드림즈 괴롭히면 가.만.안.둬.)

‘야알못’도 즐겨보는 드라마 <스토브리그>를 지금 B tv에서 정주행해보세요!


■ <스토브리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스토브리그 찾아줘~”



#주말 드라마지만 여기 껴줄게! 자격 충~분해…♡ 국경 초월 핵달달 로맨스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사랑의 불시착>입니다

비록 주말에 방영되는 드라마지만 빼놓을 수 없는 화제작이죠?

주말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답니다~! (꼭 보셔야 합니다. ㅎㅅㅎ)

우리나라에서는 쉽게 만날 수 없는 ‘북한’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방영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도무지 식을 줄 모르는 인기로, ‘사불 신드롬’을 만들고 있습니다.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는 어느 날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의 비무장지대에 불시착하게 되는데요.

‘윤세리’를 발견한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은 그녀를 숨겨주고,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그들의 사랑은 국경이라는 장애물 때문에 쉽지 않은데요.

최근 둘을 노리는 방해꾼들의 공작도 심해져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고 있다 합니다.

과연 그들은 사랑을 맺고 백년 천년 행복할 수 있을까요…? (작가님 ㅠ_ㅠ 해피엔딩 원츄…흑)

국경을 뛰어넘는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 <사랑의 불시착>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사랑의 불시착>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사랑의 불시착 찾아줘~”



오늘은 주말을 순간 삭제 시켜주는 드라마 네 편을 모아봤는데요!

방송사들이 열일해주니 금요일, 토요일이 너무 행복하네요…♥ 77ㅑ

이불 밖은 위험한 날씨! (콜록) 

보고 싶은 드라마가 있을 땐 언제든지 B tv에서 불러주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