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 브로드밴드, B tv LIVE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 소장용 VOD 독점 런칭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0. 2. 24. 15:37

본문

SK 브로드밴드, B tv LIVE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 소장용 VOD 독점 런칭


- 콘서트 무대를 지금 우리집 1열 VVIP석으로 소환 

- 기획 단계부터 콘서트 실황 영상 제작, VOD 서비스까지 제작사와 협력진행

- 21일~27일 VOD 예약구매 이벤트진행 (경품: 콘서트초대권, 사인CD, B 포인트)

- 향후 공연문화와 디지털콘텐츠가 상생 발전하는 다양한 활동 지속할 계획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B tv LIVE 오리지널 콘텐츠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의 소장용 VOD를 독점 런칭한다고 24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제작사와 협력하여 콘서트 기획 단계부터 투자하고, 콘서트 실황의 영상 제작 및 B tv 오리지널 서비스를 준비해왔다. ‘B tv LIVE’는 공연을 보고 싶지만, 시간이 맞지 않거나 공연장이 멀어서, 또는 아이들 때문에 등 공연장에 갈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 TV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B tv는 지난 12월 29일 서울 상명아트센터에서 진행된 ‘변진섭 콘서트 <너와 함께 있는 이유>’를 생중계했고, 오는 2월 29일 소장용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라이브 현장의 생생한 열기와 감동을 VOD로 평생 간직하고, 내가 원하면 언제든지 다시 꺼내 보면서 가수를 만날 수 있다.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21일부터 27일까지 VOD 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변진섭 콘서트 초대권, 친필 사인한 드림투게더(Dream Together) CD, B포인트 5천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변집섭 콘서트’는 B tv 화면 <다큐·라이프> 메뉴에서 특별편성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고객 이용편의를 위해, 2012년 MBC <나는가수다2>, 2015년 JTBC <히든싱어4>, 2018년 TV CHOSUN <숲속라이브>, 2019년 MBC <다시쓰는차트쇼>, 2020년 KBS <열린음악회> 등 변진섭이 출연한 연관 TV콘텐츠들을 함께 편성한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홀로 된다는 것’, ‘너에게로 또 다시’, ‘희망사항’ 등 불멸의 히트작, ▲‘네게 줄 수 있는 건 오직 사랑뿐’, ‘그대 내게 다시’, ‘새들처럼’ 등 세대를 뛰어넘는 뉴트로작, ▲‘별이 된 너’, ‘두드림’ 등 최근 신곡, ▲다른 가수의 곡을 부르는 노래방 도전 등 변진섭이 들려주는 다양한 노래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영국밴드 퀸(Queen)의 ‘보헤미안 랩소디(Bohemian Rhapsody)’와 ‘위 아 더 챔피온(We are the Champions)’을 부를 때는, 데뷔 전 쉘부르* 시절이 연상되는 팝송으로 레트로 감성을 자극한다. 노래에 취한 가수의 ‘오~예~’, ’우~~‘, ’I love you’ 등 추임새는 라이브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다. 


 가수 변진섭은 “30년 넘게 노래해 온 가수로서 목소리는 최고라고 자부하지만 비주얼은 약해서, 2시간을 오롯이 저의 노래와 이야기로 구성된 영상이 참 민망하다”며, “하지만 변함없이 따뜻하게 지켜준 팬들을 위해 도전했고, B tv를 통해 더욱 많은 팬들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B tv 고객 분석을 기반으로 콘서트에 투자하고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하여 B tv LIVE 콘서트 VOD를 런칭하게 되었다”며, “콘서트 VOD를 본 고객이 공연현장을 찾아가고 다시 VOD를 시청하는 선순환 구조가 만들어져서, 공연문화와 디지털콘텐츠가 상생발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공연 콘텐츠 투자를 지속하고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하여, B tv 서비스 차별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용어설명]

* 쉘부르: 1970년대 방송인 (고)이종환씨가 운영했던 서울 명동의 라이브 음악다방으로, 당시 무명가수들을 발굴해서 방송계로 진출시켜 많은 뮤지션을 배출함. 변진섭도 쉘부르 출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