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홈스쿨링 특별관’ 운영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0. 2. 27. 10:16

본문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홈스쿨링 특별관’ 운영


- 코로나19 확산으로 전국 유치원 및 초등학교 개학 연기돼 긴급 편성 

 -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 대상 약 천여 편 홈스쿨링 VOD 무료 제공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코로나19가 연일 확산하고 있는 가운데, 28일부터 전국 유치원 및 초등학교 개학 전까지 B tv에서 ‘홈스쿨링 특별관’을 긴급 편성해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측은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전국 유치원 및 초등학교의 개학이 연기되자 집에서도 아이들이 TV를 통해 편하게 공부할 수 있도록 홈스쿨링 특별관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홈스쿨링 특별관’을 통해 EBS, 한솔교육 등에서 제작한 초등학생을 위한 필독도서 베스트와 미취학 아동을 위한 한글 떼기, 수학 떼기, 알파벳 정복, 안전교육 등 총 52개 타이틀로 구성한 약 천여 편의 VOD를 모두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B tv ‘홈스쿨링 특별관’은 홈 배너 및 ZEM 키즈 메뉴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B tv를 통해 집에서 즐기는 똑똑한 음악놀이 ‘플레이송스 홈’, 누리과정과 연계한 ‘뽀로로TV 노래교실’, 글로벌 인기 키즈 영어교육 콘텐츠 ‘영어쑥쑥’ 등 다양한 TV 홈스쿨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유치원, 초등학교 개학이 연기되는 등 우리 아이들의 교육환경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B tv의 다양한 홈스쿨링 콘텐츠를 통해 집에서도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