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Women’s Week> : 일주일간 비티비에서 <레이디 버드>, <벌새>, <캡틴 마블> 등 60편 이상의 다양한 여성 영화들을 만나보세요!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0. 3. 5. 15:16

본문

B tv <Women’s Week> : 일주일간 비티비에서 <레이디 버드>, <벌새>, <캡틴 마블> 등 60편 이상의 다양한 여성 영화들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 지기입니다!

여러분 혹시, 3월 8일이 어떤 날인지 아시나요?

바로 ‘세계 여성의 날’입니다.

1908년 열악한 작업장에서 화재로 숨진 여성들을 기리는 것에서 유래됐는데요.

세계 여성의 지위 향상을 염원하는 날이라고 합니다.

최근 인권에 대한 이슈가 대두됨에 따라 ‘여성의 날’의 중요성 또한 높아지고 있는데요.

B tv에서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여 <Women’s Week> 특별관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무려 일주일 동안 계속되는 빅 축제라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하나씩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직 그녀들을 위한 일주일 간의 축제! <B tv Women’s Week>


B tv <Women’s Week>는 7일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여성 영화 축제라고 하는데요.

시대를 대표하는 여성 감독의 영화부터,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 중인 배우들의 영화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특히 최근 ‘그레타 거윅’, ‘김보라’ 등 뛰어난 연출력을 자랑하는 여성 감독들의 비중이 높아졌는데요.

이 기회에 날 잡아 정주행해보는 건 어떠세요? :)

<Women’s Week>는 내일 6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시청 경로 : B tv 홈 & 영화,시리즈 메뉴]



#B tv <Women’s Week>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영화들! <레이디 버드>, <벌새>, <캡틴 마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호텔 델루나> 미리보기


이번 <Women’s Week>에서는 60여 편의 영화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엄청 많죠?)

이 다양한 VOD의 홍수 속에서 헤매실 여러분들을 위해!

지기가 영화 세 편을 꼽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띵작들이 아주 많아서 선정하느라 힘들었는데요, 바로 만나보시죠!


(1) 내 이름은 내가 짓는다!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레이디 버드>


먼저 소개해드릴 영화는 <레이디 버드>입니다.

뚜렷한 그녀만의 철학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한 ‘그레타 거윅’ 감독이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됐던 작품인데요.

작품성을 인정받아 2018년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또, 감독 본인의 고향을 배경으로 삼아 자신의 10대 정서를 투영했다고 하는데요.



‘크리스틴’(시얼샤 로넌)은 부모님에 대한 반항심이 아주 강한 소녀인데요. 부모님이 지어준 이름마저 거부하고, 본인을 ‘레이디 버드’라 자칭하며 살고 있습니다. 

평소 ‘뉴욕’에 대한 갈망이 컸던 ‘레이디 버드’는 엄마 몰래 대학을 지원하고, 합격까지 하게 되죠.

행복할 일만 가득할 것 같은 그녀의 뉴욕 생활!

하지만 그녀에게 뜻밖의 변화가 찾아왔다고 하는데요, 지금 B tv에서 확인해보세요!


(2) 서툴지만 부단한 노력을 하는 ‘은희’의 힘찬 날개짓 <벌새>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벌새>입니다.

2019년 여름에 개봉한 ‘김보라’ 감독의 작품으로, 국내 독립 영화계에 큰 파장을 일으켰었는데요.

전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무려 28관왕을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또, <벌새>는 신예 배우 ‘박지후’가 스토리를 이끌어가는데요.

여성 감독과 여성 배우의 합작이라니, ‘여성의 날’에 가장 어울리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평범해 보이지만 어딘가 결핍이 있는 ‘은희’는 사랑받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그녀의 마음을 눈치채고 보듬어주는 한문 선생님 ‘영지’(김새벽)가 등장하는데요.

‘영지’의 존재는 ‘은희’에게 큰 힘이 되며 살아갈 용기를 심어줍니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선생님이 보이지 않고, ‘은희’는 불안한 모습을 감출 수가 없는데요.

과연 ‘영지’ 선생님은 어디로 갔을까요?

B tv에서 확인해보세요!


(3) 이전에 없던 NEW 히어로의 탄생! ‘어벤져스’를 구하러 나타난 <캡틴 마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캡틴 마블>입니다.

이전의 히어로들과는 비교도 안되는 ‘역대급 막강함’을 내걸어 큰 화제를 모았었죠?

주인공 역을 맡은 ‘브리 라슨’은 촬영 9개월 전부터 다양한 고강도 운동을 경험했다고 하는데요.

그러한 ‘브리 라슨’의 노력 덕분에 완벽한 액션신이 탄생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여성은 강하다”라는 메시지를 단박에 보여주는 사례인 것 같습니다. :)



영화 <캡틴 마블>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시리즈를 이해하려면 필수로 관람해야 하는 작품이기도 한데요.

이번 기회에 B tv에서 정주행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쿠키 영상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4)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된다! 미래에서 온 슈퍼솔져 ‘그레이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네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입니다.

이번 작품 역시 많은 팬들을 보유한 시리즈물인데요.

기존의 시리즈와는 다르게 여성 중심으로 흘러가는 여성 중심의 액션 영화입니다.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에서는 주인공 ‘그레이스’ 역을 맡은 ‘맥켄지 데이비스’의 색다른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인류의 희망 ‘대니’(나탈리아 레이즈)를 지키기 위해 파견된 ‘슈퍼솔져’의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냈습니다.

원조 터미네이터 헌터 ‘사라 코너’(린다 해밀턴)의 귀환 또한 눈여겨 볼 점인데요.

그야말로 “여자들이 다 해먹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여자들의 피 튀기는 액션이 궁금하시죠?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5) 귀신만 모시는 호텔이라고? 달처럼 고고하고 시크한 사장님 지키는 그 곳 <호텔 델루나>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드라마 <호텔 델루나>입니다.

작년 여름을 아주 뜨~겁게 달궜던 ‘로맨스릴러’ 드라마인데요.

못 하는 게 없는 대한민국 최고의 엔터테이너 ‘아이유’가 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됐었습니다.



귀신들만 묵을 수 있는 령빈(靈賓) 전용 ‘호텔 델루나’의 사장 ‘장만월’(이지은)은 괴팍하고 심술궂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날, 초엘리트 호텔리어 ‘구찬성’(여진구)이 새로 부임하게 되는데요.

초반에는 귀신들이 득실한 ‘호텔 델루나’를 무서워하지만 어쩌다 보니 적응하며 살아가게 됩니다.

시간이 흐르며 ‘장만월’과 ‘구찬성’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고 하는데요.

귀신과 인간의 달달하지만 슬픈 로맨스가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정주행해보세요!



#여기서 끝이 아니죠? 영.잘.알. 분들을 위한 포스터 퀴즈~!


요즘 날씨도 흐리고, 여러모로 지친 여러분들을 위해 SK브로드밴드에서 재밌는 퀴즈를 준비했는데요!

벌써 눈치 채셨나요? >_<

위 이미지 속 포스터들을 보고, 가려진 배우를 맞춰보세요!

영화 덕후 분들은 단번에 정답을 외칠 것 같은데요~ 정답은 알려드리지 않겠습니다. ^~^

그나저나, 포스터가 아주 인상 깊지 않나요? (보고 싶어지는 것 같다…★)



정답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하셔서 댓글로 남겨주시면 되는데요.

무려 10분께 선물을 드린다고 하니, 지금 바로 도전 해보세요~!♡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 http://bit.ly/3ayFHCA

이벤트 기간 : 3월 6일(금) ~ 3월 12일(목)

당첨자 발표 : 3월 13(금), 댓글 발표

이벤트 경품 : 스타벅스 카페모카 Tall(10명)



오늘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B tv에서 진행하는 특별관 <Women’s Week>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때요, 아주 풍성한 일주일이 될 것 같지 않나요? >_<

오늘 소개해드린 작품 이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특별관은 B tv 홈 메뉴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꽃샘 추위에 환절기까지 겹친 요즘! 집에서 B tv와 함께 하는 건 어떠실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