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3. 19. 15:57

SK브로드밴드,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상 콜센터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 1개월 무료 지원

 

- 코로나19 확산으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대상 솔루션 지원
- 별도 장비 없이 댁내 PC로 콜센터 업무 수행 가능
- 이외 전화회의, 화상회의 서비스 1개월 무료지원으로 재택근무 활성화 기여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별도 콜센터 장비 없이 PC만으로 콜센터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Cloud Contact Center)’를 SK브로드밴드 기업전화 고객 대상 1개월 무료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 측은 최근 콜센터에서의 코로나19 확산으로 콜센터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힘이 되고자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클라우드 기반으로 모든 시스템이 안전한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며, 호분배*, 상담관리, 녹취, 통계 등 중소형(30인 이하)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콜센터 솔루션이다.

 PC에서 웹 어플리케이션(Web Application)으로 이용 가능하며, 솔루션 내 ‘소프트폰’ 기능을 통해 PC에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해 전화, 상담업무를 할 수 있어 상담원의 재택근무가 가능하다.

 이번 지원은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대상이며,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센터(1600-0108)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무료기간은 3월19일부터 5월31일까지이고 솔루션 개통일로부터 1개월(30일) 무료이용 할 수 있다. 고객별 1개월 종료 시점에 추가 안내를 통해 연장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약정 없이 제공되어 위약금 없이 자유롭게 해지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본 솔루션 외에도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회의가 어려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해, 다수의 인원이 하나의 번호로 동시 통화가 가능한 전화회의 서비스 ‘컨퍼런스콜(Conference Call)’과 화상회의 서비스 ‘스마트 컨퍼런스(Smart Conference)’도 1개월 무료 제공하여 원격 근무 환경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을 5개 좌석** 이상 신청 시 실시간 상담현황을 한눈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전광판 솔루션’도 무료 제공하여, 소규모 자체 콜센터를 운영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관리 효율에도 힘을 실을 예정이다.

 이방열 SK브로드밴드 기업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콜센터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 작은 힘이 되고자 본 지원을 결정했다”며 “당사가 가진 ICT 솔루션을 바탕으로 재택근무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용어설명]
* 호분배: 상담전화가 여러 건 동시인입 됐을 때 상담원별 순서대로 인입전화를 분배해주는 기능
** 좌석: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솔루션의 신청 단위로 1개 좌석은 상담원 1명 해당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