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고객의 지친 몸과 마음을 돌보기 위한 'B tv 홈힐링 특별관' 편성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0. 3. 23. 10:22

본문

SK브로드밴드, 고객의 지친 몸과 마음을 돌보기 위한 ’B tv 홈힐링 특별관’ 편성

 

-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 길어지며 실내 건강관리 관심 고조

- 홈 트레이닝, 명상, 건강 정보 프로그램 등 인기 콘텐츠 무료 제공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크게 늘어난 고객들의 건강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4월 17일까지 한 달간 B tv에서 ‘홈힐링 특별관’을 긴급 편성해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야외활동과 대면접촉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고객들이 댁내에서 B tv 시청을 통해 편리하게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 같은 특별관을 편성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B tv ‘홈힐링 특별관’은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관련 170여편의 VoD와 개인맞춤형 홈트레이닝 서비스 ‘Fitday’ TV앱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특히 인기 크리에이터 ‘요가소년’의 유료 VoD도 기간 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코로나19로 힘겨워하는 심리 상태를 어루만지기 위해 <혜민 스님의 코끼리 명상>을 통해 ‘힘겨운 시간을 위한 명상’, 무진 어소시에이츠(명상 콘텐츠 전문 CP)의 코로나19 대응 마음처방 11편 등을 신규로 서비스 하는 등 기존 유료 콘텐츠 21개 타이틀, 총 123편을 기간 내 모두 무료로 제공하여 B tv 고객의 마음건강을 돌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SK브로드밴드는 코로나19에 대한 의학정보를 제공하는 <서울대학교 병원-코로나19>, <명의> 등 VoD 수백 편을 무료로 편성하여, B tv 고객들이 건강한 일상을 이어가도록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B tv ‘홈힐링 특별관’은 B tv 홈 배너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본부장은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재택근무, 교육기관 개학 연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의 여파로 정신적, 육체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홈힐링 특별관’을 편성했다”며 “B tv의 다양한 홈힐링 콘텐츠를 통해 집에서도 몸과 마음 건강을 돌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