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4. 20. 11:59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관전 포인트 넷! 원작 <닥터 포스터>부터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등 주연배우들의 심층 분석까지!


여러분~ 혹시 좋아하는 드라마 장르가 있나요?

범죄, 로맨스, 힐링, 가족 드라마 등등… 드라마에도 수많은 장르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지기의 최애는 바로, 파국으로 치닫는 ‘막장 드라마’ 입니다! (TMI 인가요? 호호,,)

그런데 최근, 지기의 취향을 저격해버린 띵작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고-급 막장 드라마 <부부의 세계> 입니다!

매일이 마지막 회인 듯한 긴장감을 선사 중인데요~!

전작 <이태원 클라쓰>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JTBC의 클라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부의 세계>의 띵작력을 널리 전파하고자 심층 분석을 해볼까 하는데요. (진지)

아주 흥미로운 사실들로 준비해봤습니다.

믿고 따라오시죠~! ♥



#관전 포인트 1. 화끈한 원작과 비교해가며 보는 재미 <닥터 포스터>


<부부의 세계>는 영국의 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작품인데요.

원작의 설정을 가져와, 한국형으로 조금씩 변형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막장 드라마의 원조는 한국이라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영국 드라마는 국내 드라마보다 훨~씬 자극적이고, 직설적이고, 짜릿하다 합니다…!

<닥터 포스터>에 비하면 <부부의 세계>는 ‘순한 맛’ 이라고 할 정도인데요.

어때요, 시청 욕구가 막 샘솟지 않나요?!


<닥터 포스터>는 <부부의 세계>의 후속으로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B 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는 사실…!

기다리지 말고 B tv에서 정주행해보세요!



의사 ‘젬마 포스터’(슈란느 존스)는 자신의 남편이 몰래 바람 핀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남편 ‘사이머 포스터’(버티 카벨)는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계속 바람을 피우는데요.

결국 불륜 상대를 임신시키고 맙니다. (네??? ㄱ-)


정신을 차린 ‘젬마’는 주변 사람들마저 본인을 속이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데요.

과연 이 부부의 끝은 어떻게 될까요?


<닥터 포스터>와 <부부의 세계> 모두 멋진 복수로 마무리됐으면 좋겠는데요.

B tv에서 확인해보세요! 비교해가며 보는 재미가 엄청납니다…♡


■ <닥터 포스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닥터 포스터 찾아줘~”



#관전 포인트 2. ‘김희애’의 찐배우적인 모먼트! 섬세한 연기력, 놓치지 않을 거예요.


<부부의 세계>가 이토록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주인공 ‘김희애’의 놀라운 연기력 때문이 아닐까요?


실제로 다수의 시청자들은 ‘김희애’의 섬세한 연기력에 압도되었다고 하는데요.

“<부부의 세계>가 아니라 <김희애의 세계>다”라는 말이 돌기도 합니다. ㅎ_ㅎ


<부부의 세계>는 장르가 장르인만큼 상당히 빠른 전개를 보이고 있는데요.

‘선우’ 역의 ‘김희애’가 남편 ‘태오’(박해준)를 의심하고, 그 의심이 ‘확신’으로 변하는

찰나의 순간을 찰떡같이 표현해냈습니다.


글로만 설명하기 너무 아쉬운데요, 꼭 B tv로 감상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배우 ‘김희애’는 전에도 JTBC에서 이와 비슷한 ‘치정극’을 보여준 적이 있는데요.

19살 어린 배우 ‘유아인’과의 치정 로맨스를 그린 <밀회>가 대표적입니다.


<밀회>에서도 감정의 변화를 디테일하게 그려내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2007년에 방영됐던 <내 남자의 여자>, 오늘의 주인공 <부부의 세계>와 더불어 “불륜 3부작”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부부의 세계>와 함께 <밀회>를 훑어주는 것도 좋을 듯한데요.

네, 입덕문이 열린 것 같네요…! 물론 출구는 없습니다…♥


■ <밀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밀회 찾아줘~”



#관전 포인트 3. 나만 알고 싶던 배우였는데… 드디어 떡상한 배우 ‘박해준’


극 중 불륜의 중심에 서있는 ‘태오’의 본체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바로 배우 ‘박해준’ 인데요.

역대급으로 찌질(?)하지만 엄청난 분노를 유발하는 그의 연기력에 시청자들이 혀를 내두르고 있습니다.


사실 ‘박해준’의 얼굴이 익숙하신 분들도 많을 텐데요.

그의 필모그래피를 보면 납득할 수 있답니다. ㅎㅅㅎ


영화 <화차>, <독전>, <나를 찾아줘> / 드라마 <미생>, <나의 아저씨>, <아스달 연대기> 등…

다수의 띵작들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데요~!

탄탄한 연기력의 밑거름이 된 것 같네요! (‘이태오’ 연기 좀 살살 부탁드립니다…후)



그 중에서도 주목해 볼만한 작품은 영화 <독전> 인데요~!

혹시 위의 장면 기억하시나요?


‘박해준’은 마약 거래 성사를 위해 앞뒤 안가리는 ‘박선창’으로 등장하는데요.

‘원호’(조진웅)에게 치이고, ‘진하림’(김주혁)에게 치이는 모습이 인상 깊은 캐릭터입니다.


‘박선창’은 <독전> 내에 아주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함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기억에 콕 박힌 인물인데요.

배우의 인상적인 연기력 덕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맡은 캐릭터들은 모두 악독하지만, 자꾸 눈에 밟히는 배우 ‘박해준’!

그의 ‘떡상’을 응원하면서, 필모그래피를 정복해보세요. 당근 B tv에서~♥


■ <독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독전 찾아줘~”



#관전 포인트 4. 예쁜 얼굴에 그렇지 못한 태도 ‘여다경’ 역의 ‘한소희’, 미워할 수 없는 매력!


<부부의 세계> 속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배우 ‘한소희’ 입니다.

이유를 알 수 없는 뻔뻔한 행동을 보여주는 불륜녀 ‘여다경’ 역을 맡았는데요.

아직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빈틈없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실 ‘한소희’는 SNS 상에서 꽤 유명한 모델이었는데요.

예전부터 많은 팬들을 소유해왔다고 합니다! (역시는 역시♥)


최근 <부부의 세계>로 주목받으며 과거 출연작들도 끌올되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도경수’, ‘남지현’ 주연작 <백일의 낭군님> 인데요.

당시에도 세자빈 ‘김소혜’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렸다고 합니다.


‘한소희’는 첫 사극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함 없는 연기로 큰 호평을 받았었는데요.

<부부의 세계>를 기점으로 더 인정받고, 유망주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부부의 세계>를 시청하다 ‘여다경’이 너무 짜증난다면, <백일의 낭군님>으로 마음을 진정시켜 주세요!

궁중 로맨스로 상당한 힐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여다경’이 덜 미워지는 건 덤! ㅋ_ㅋ)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백일의 낭군님>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백일의 낭군님 찾아줘~”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역시 드라마 맛집 ‘JTBC 클라쓰’답게 관전 포인트들이 아주 흥미진진하군요!


<부부의 세계>는 현재 자체 최고 시청률을 계속해서 갱신하고 있는데요.

대세를 따라 B tv에서 시청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__^

오늘 안내해드린 포인트들을 짚어보며 감상하시면 더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기는 다음에도 핫한 엄선작들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부부의 세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부부의 세계 찾아줘~”

'Culture band > 인기 V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스트롯> 眞 ‘송가인’, <미스터트롯> 眞 ‘임영웅’의 방송사 나들이! 가창력도 예능력도 우승감이네~♥ <아는 형님>, <미운 우리 새끼>,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라디..  (17) 2020.04.24
내 원픽은 누구? ‘김고은’, ‘이준혁’, ‘유승호’, ‘김서형’ 등 드라마 속 멋쁨 폭발하는 형사 모음! <더 킹: 영원의 군주>,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메모리스트>, <아무도 모른다>  (18) 2020.04.23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관전 포인트 넷! 원작 <닥터 포스터>부터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등 주연배우들의 심층 분석까지!  (16) 2020.04.20
‘코로나 블루’로 지친 당신을 위한 집콕 지침서♥ 힐링 영화로 혼영 어때요? <감쪽같은 그녀>, <리틀 포레스트>, <꾸뻬씨의 행복여행>,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2) 2020.04.15
치명과 오글 사이... 감당 가능? “여주다, My girl”, “사학루등” 등 귀를 의심하게 만드는 드라마 속 항마력 대사 모음 <어쩌다 발견한 하루>, <상속자들>, <스카이 캐슬>, <어서와>  (16) 2020.04.13
영화 덕후 주목~ ‘이동진’, ‘김중혁’의 <영화당> 레전드 편 다시 보기! 사이비 관련 영화 및 오컬트 영화 특집 <미드소마>, <위커 맨>, <유전>, <드래그 미 투 헬>  (23) 2020.04.09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배고파 2020.04.20 16: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부의세계 아껴놨다가.. 정주행하려구여 ㅋㅋㅋㅋ

  2. 쩨리 2020.04.20 18: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배우들 이미지 완전 달라 ㄷㄷ

  3. 2020.04.21 11:2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원래 나오던 배우들이었군요 부부의 세계 꿀잼인데 스트뤠스~~

  4. tnwls 2020.04.21 16: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진짜부부의세계와는또 다른이미지네요!!

  5. 로다주J 2020.04.21 18:0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부의세계가 원작이 있었구나...

  6. 별이 2020.04.21 18: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쳐지나가며 봤는데도 몰입력 ㅋ

  7. 고구미 2020.04.21 20: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선우 힘내라....!

  8. 배군 2020.04.21 20: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부부의세계!!! 정말 뒷목 잡으면서 보고 있슴다..사이다 필요해..;ㅁ;

  9. Favicon of http://3221 BlogIcon 르건즈 2020.04.24 1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스토리대박

  10. ARA 2020.04.27 14: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쀼세계 안보는 사람 없던데~~ 원작이 더 짜릿하다고 하니 꼭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