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4. 24. 12:18

<미스트롯> 眞 ‘송가인’, <미스터트롯> 眞 ‘임영웅’의 방송사 나들이! 가창력도 예능력도 우승감이네~♥ <아는 형님>, <미운 우리 새끼>,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라디오스타>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코로나19’ 등의 여러 문제로 가수들의 콘서트가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콘서트 또한 잠정 연기됐는데요.

<미스&미스터트롯>의 열렬한 팬으로서… 슬픔을 이길 수가 없더라고요…★


다행히 <미스&미스터트롯>의 참가자 분들이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 중인데요~!

가창력만 뛰어난 줄 알았더니, 예능력도 엄청나더라고요!


특히 우승을 차지했던 <미스트롯> 眞 ‘송가인’과 <미스터트롯> 眞 ‘임영웅’의 예능감이 돋보이는데요.

네~ 오늘은 ‘송가인’ & ‘임영웅’ 특집입니다!


토크 프로그램, 가족 예능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데요.

바로 만나보시죠!



#이 분 못하는 게 뭐죠?! 본격 고막 힐링 타임 가져보실라우? <아는 형님> 225회


먼저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 편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예능은 <아는 형님> 225회인데요.

준우승을 차지했던 ‘홍자’와 함께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부모님을 생각하며 노래 ‘장녹수’를 열창하기도 했는데요.

애달픈 그녀의 목소리 덕분인지, 순간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알고 보니, ‘장녹수’는 ‘송가인’의 부모님이 가장 좋아하시는 곡이라고 하는데요.

지기도 오늘부터 좋아해보려고 합니다…♡

불호가 없는 ‘송가인’의 목소리…★



<아는 형님> 225회에서는 ‘형님’들을 위한 ‘찐 팬미팅’이 진행됐다고 하는데요.

스타와 팬이 함께 즐기는 게임부터, 모두가 하나 되는 응원전까지!

알찬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회차였답니다. :)


‘송가인’이라면 바로 플렉스~ 해버리는 사장님 팬들의 일화 또한 아주 화제인데요.

아마 <아는 형님> 225회를 기점으로 입덕하신 사장님 팬들이 더 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송가인’의 입담 매력에 푹~ 빠지고 싶으신 분들!

B tv에서 <아는 형님> 225회를 시청해보세요.


■ <아는 형님> 225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아는 형님 225회 찾아줘~”



#’母벤져스’도 매료시킨 ‘송가인’의 매력! <미운 우리 새끼> 176회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미운 우리 새끼> 176회입니다.


이 날 ‘송가인’은 스페셜 MC로 참여했는데요.

어머니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사랑스러움과 토크력을 마구 뽐냈다고 합니다.

역시, ‘가인’ 님의 매력은 성별과 나이를 가리지 않지. ★


‘송가인’은 어머니들을 위해 작은 노래교실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한이 가득한 노래를 부르는 방법에 대해 친절히 알려주며 ‘모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소싯적에 ‘송가인’만치 했었다며 노래를 끊임없이 열창하는 ‘토니안’ 어머니의 모습도 웃음 포인트인데요.

시청자들에 따르면, ‘송가인’과 ‘토니안’ 어머님의 케미가 아주 아름다웠다고 합니다. ㅎ_ㅎ

(시청자들 배꼽 빠졌다고 전해라~~♬)



<미운 우리 새끼> 176회에서는 ‘송가인’의 미운 오리시절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미스트롯> 결승 직전까지도 생활비를 걱정해야 했던 사연에 지기의 가슴이 먹먹해졌습니다. ㅠ_ㅠ


당시 ‘송가인’은 생활비에 보태기 위해 비녀를 만들어 팔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그 비녀들이 SNS 상에서 회자되며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정말… 못 하는 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인 것 같네요~! ♥


이 외에도 ‘송가인’의 이상형과 유쾌한 고향 이야기가 공개됐는데요.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미운 우리 새끼> 176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운 우리 새끼 176회 찾아줘~”



#깔깔 웃겼다가, 펑펑 울렸다가~ 본격 단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이제 <미스터트롯>의 우승자 ‘임영웅’의 예능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인데요.

<미스터트롯> TOP 7인방이 시청자들의 사연을 듣고, 즉석에서 신청곡을 불러주는 신선한 예능이라고 합니다~!


‘코로나19’로 집콕하고 있는 시청자들을 위해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또… 우리의 마음을 읽으셨는지~ 덕분에 매주 목요일이 즐겁네요. >_<


<사랑의 콜센타>는 첫 방송부터 시청률 23.1%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미스터트롯>의 TOP 7인이 모두 출연한 덕분이지 않을까 싶네요~!



<미스터트롯>의 화제성 덕에 매주 등장하는 신청곡 무대들은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특히 <사랑의 콜센타> 3회에서 ‘임영웅’이 스페인 곡 ‘데스파시토’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샀습니다. (네? 데...뭐요?!)


장르를 가리지 않는 그의 재능에 모두 기립박수를 보냈는데요.

해당 무대의 영상은 일주일이 채 지나지 않아 100만 뷰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또, ‘임영웅’의 어르신 팬들은 ‘데스파시토’ 가사 공부에 나서기도 했는데요.

여러모로 대단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가수인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참가자들의 무대까지~

고막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B tv에서 <사랑의 콜센타>를 찾아주세요!


■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사랑의 콜센타 찾아줘~”



#”트롯은 아무나 하나~~♬” ‘트롯맨’들의 no 필터 토크쇼! <라디오스타> 663회, 664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예능은 <라디오스타> 663회, 664회입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해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는데요.

<라디오스타> MC들 특유의 장난으로 영혼까지 탈탈~ 털리며 멘붕에 빠진 4인방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미스터트롯> 효과 때문인지, <라디오스타>는 3년 만에 시청률 10%를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공중파에서도 인기 아이돌 못지 않은 인기를 증명한 셈이네요.



‘임영웅’은 과거 무명 시절을 보내야 했던 이야기를 털어놨는데요.

우연히 <아침마당>에 출연해 트로트를 부르게 됐고, 조금씩 인지도를 쌓아 지금의 ‘진’(眞) 자리를 차지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역시~ 그의 엄청난 재능은 모두 노력에서 비롯된 거였네요~!


이 외에도 반전의 개그력을 선보인 ‘영탁’, ‘장민호’도 만날 수 있는데요.

다들 토크가 얼마나 유쾌한지, 2회로 나뉘어 방영됐습니다.


‘트롯맨’들의 입담과 사연이 담긴 노래를 감상하고 싶다면~

B tv에서 <라디오스타> 663회를 시청해보세요!


■ <라디오스타> 663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라디오스타 663회 찾아줘~”



오늘은 방송사를 가리지 않고 열일 중인 <미스&미스터트롯> 우승자들을 만나봤는데요!

“역시 송가인”, “역시 임영웅”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순간이네요.

왜 많은 팬들을 보유했는지 단박에 이해가 갑니다. (물론 지기는 원래 팬이지만요! ^^ㅎ)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가 취소되어 마음이 아프셨던 분들~!

아쉽지만, 예능을 통해 안전하게 만나보는 건 어떠세요?

지친 일상에 활력이 되고, 귀 호강도 가능한 오늘의 라인업!

B tv에서 찾아주세요. ♥

'Contents band > 인기 V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차피 남주는 OOO…? 어남주 케미 맛집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러브라인 심층 분석! 채송화♥안치홍, 안정원♥장겨울, 김준완♥이익순, 양석형♥추민하  (11) 2020.05.11
어린이날에 뭐하지? 현명한 집콕 육아 꿀팁! ‘트롤’부터 ‘핑크퐁’까지 어린이 영화 추천 4 <트롤: 월드 투어>, <극장판 미니특공대: 공룡왕 디노>, <핑크퐁 시네마 콘서트: 우주대탐험>, <바..  (24) 2020.05.05
<미스트롯> 眞 ‘송가인’, <미스터트롯> 眞 ‘임영웅’의 방송사 나들이! 가창력도 예능력도 우승감이네~♥ <아는 형님>, <미운 우리 새끼>,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라디..  (18) 2020.04.24
내 원픽은 누구? ‘김고은’, ‘이준혁’, ‘유승호’, ‘김서형’ 등 드라마 속 멋쁨 폭발하는 형사 모음! <더 킹: 영원의 군주>,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메모리스트>, <아무도 모른다>  (18) 2020.04.23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관전 포인트 넷! 원작 <닥터 포스터>부터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등 주연배우들의 심층 분석까지!  (16) 2020.04.20
‘코로나 블루’로 지친 당신을 위한 집콕 지침서♥ 힐링 영화로 혼영 어때요? <감쪽같은 그녀>, <리틀 포레스트>, <꾸뻬씨의 행복여행>,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2) 2020.04.15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ntennagom.com BlogIcon 안테나곰 2020.04.24 14: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준비된 신인이네요!

  2. 배고파 2020.04.24 17: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임영웅 응원합니다....♥

  3. 쩨리 2020.04.24 17: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 좋아 ㅎ+ㅎ

  4. Favicon of https://rlatjddh71qazw.tistory.com BlogIcon 알원이 2020.04.24 20: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핫한 가수들이지요 ^^

  5. 고구미 2020.04.24 20:3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울 영웅이 멋지고 키크고 아주 내 신랑감으로 딱이다 딱

  6. tnwls 2020.04.27 10: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응원합니다 ㅎㅎ

  7. 배군 2020.04.27 18: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송가인 나온 프로들 챙겨봐야겠어요~ㅋ

  8. 2020.04.28 12: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뎌

  9. 요리 2020.04.29 10: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송가인 너무 좋아요ㅠ

  10. 로다주J 2020.04.29 14: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임영웅이 대세다!

  11. Favicon of http://3221 BlogIcon 르건즈 2020.05.07 12: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인기네에

  12. ARA 2020.05.12 19: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어딜가나 나오는 미스터들~ 항상 잘 보구 있어요^^

  13. 윈터가든 2020.06.11 16:4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많이 많이 나와주세요 엄빠 좋아하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