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차 알바로 투잡 뛰는 ‘육성재’?! 열일 중인 드라마 속 투잡러들 <쌍갑포차>, <영혼수선공>, <굿캐스팅>, <슬기로운 의사생활>
요즘, 투잡으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드라마 속에서도~ 다양한 분야의 투잡러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밤낮없이 열일하며 만능의 모습들을 보여주는데요.
한 작품 속에서 두 가지 역할을 소화하는 배우들 또한 색다르답니다. >_<
동시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는데요. ♥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속 투잡러들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포차 알바생부터 팟캐스트 DJ, 스파이, 키다리 아저씨까지!
나열만 했을 뿐인데 벌써 재밌죠~?
바로 시작할게요!
#만능돌 ‘육성재’, 고객센터 상담원과 포차 알바생으로 투잡 뛰는 중? <쌍갑포차> ‘한강배’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쌍갑포차>의 ‘한강배’(육성재)입니다.
‘강배’는 사람들이 자신과 스치기만 해도 속마음을 털어놓는 초능력을 가졌는데요.
쉴 새 없는 TMI 때문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겨 고통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쌍갑포차’의 ‘월주’(황정음)로부터 자신의 초능력을 없애 주겠다는 제안을 받게 되는데요.
결국 낮에는 마트 고객센터 직원으로, 밤에는 포차 알바생으로 기묘한 투잡을 시작합니다.
사실 ‘강배’ 역의 ‘육성재’는 아이돌 ‘비투비’ 출신인데요~!
첫 작품인 <응답하라 1994> 이후, 여러 장르에 도전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도깨비>의 ‘덕화’에 이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가 탄생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_<♥
<쌍갑포차>는 독자들로부터 만점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배혜수’ 작가의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됐는데요.
까칠한 이모님 ‘월주’와 순수 청년 ‘강배’의 카운슬링 스토리라고 합니다.
오늘 밤 9시 30분부터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니~ B tv 옆에 꼭! 붙어있으세요. ♡
시청자들을 힐링해 줄 예정이지만, 정작 본인은 투잡을 뛰게 된 ‘강배’가 조금 안쓰럽기도 한데요. ㅠ_ㅠ
과연 ‘강배’는 어쩌다 그런 초능력을 얻게 됐을까요?
<쌍갑포차>는 매회 등장하는 손님들의 에피소드에 따라 안주 또한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닉값하는 판타지 힐링 드라마를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20일(수요일) 밤 9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 <쌍갑포차>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쌍갑포차 찾아줘~”
#진료 보랴, DJ 하랴 바쁘다 바빠! 9년 만에 의사로 복귀한 ‘이강훈’…이 아니라 <영혼수선공> ‘이시준’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출연자는 <영혼수선공>의 ‘이시준’(신하균)입니다.
믿고 보는 배우 ‘신하균’이 <브레인>에 이어 9년 만에 의사로 돌아와 화제가 됐었는데요.
언제나 그랬듯~ 이번에도 역시 신박한 캐릭터로 빅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시준’은 본인의 환자들을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지만, 병원 조직은 완전히 무시하는 괴짜 정신과 의사입니다.
그런 그에게도 비밀이 있는데요, 바로 팟캐스트 ‘영혼수선공’에서 DJ로 활약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상처받은 영혼을 치유해준다는 신념을 내세우며 독보적인 힐링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의사의 투잡이라니~ 듣도 보도 못한 새로운 설정인 것 같습니다~!
배우 ‘신하균’은 <영혼수선공>을 시작하며 첫 SNS 계정을 설립했는데요.
힐링 소통을 통해 ‘이시준’에 100% 동기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지어 계정명도 ‘신하균’이 아닌 ‘이시준’이라고 하는데요.
마치 팟캐스트 DJ ‘이시준’과 소통하는 것처럼 느껴져 시청자들의 몰입도가 장난 아니라고 하네요~!
사실 요즘 다양한 의학 드라마가 등장하지만, 정신의학과는 드물다고 하는데요.
<영혼수선공>이 지쳐버린 현대인들에게 꽤 큰 위로가 될 것 같습니다.
낮에는 진료를 보고, 밤에는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새벽에는 뜀박질을 하는 ‘이시준’의 모습이 궁금하신가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지금 B tv에서 <영혼수선공>을 시청하며 마음 처방을 받아보세요.
■ <영혼수선공>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영혼수선공 찾아줘~”
#한국판 <미녀 삼총사>? 깡 충만한 국정원 요원들의 이중 생활! <굿캐스팅> ‘백찬미’, ‘임예은’, ‘황미순’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걸크러쉬 폭발~ <굿캐스팅>의 여성 국정원 요원 삼인방입니다.
캬~ 무려 세 명이나! 비밀스럽게 투잡을 뛰고 있는데요.
‘백찬미’(최강희), ‘임예은’(유인영), ‘황미순’(김지영)!
국정원 3人이 어쩌다 현장 요원으로 차출되어 위장 잠입을 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입니다.
특히 ‘백찬미’는 국정원 최연소 팀장으로, 실력은 최고지만 성격은 최악인 단짠 캐릭터인데요.
‘찬미’ 역을 맡은 배우 ‘최강희’가 모든 액션을 대역 없이 혼자 소화해내면서 환호를 받고 있습니다.
빈틈없이 깊은 감정연기까지 보여주며 내공이 탄탄한 배우라는 걸 증명해내고 있는데요.
오늘부터 입덕하면 되는건가요…♥
앞서 말했듯 삼인방은 각자 비서, 인턴, 청소용역으로 위장 취업 중인데요.
한 때 현장에서 날고 기던 에이스 ‘였’지만,
지금은 생존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떠밀려 스파이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속 등장인물들은 물론, 일부 시청자들도 “저 세 명이 나라를 구할 수 있다고?”라며 의문을 제기하는데요.
앞으로 믿기 힘든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 주인공이 각자 어떤 방식으로 미션을 수행할지 궁금한데요.
유쾌, 상쾌, 통쾌! 모두 다 갖춘 고정관념 탈피 액션 <굿캐스팅>!
지금 바로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굿캐스팅>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굿캐스팅 찾아줘~”
#훈훈한 외모, 화려한 집안, 천사 같은 인품! 모든 걸 다 갖춘 남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안정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캐릭터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안정원’(유연석)입니다.
‘안정원’은 아이들 앞에서 한없이 다정한 소아과 의사이지만,
후배의 잘못 앞에서는 단호하게 공사를 구분하는 매력적인 인물인데요.
(감독님 이거… 대놓고 반하라는 거죠? ㅠ_ㅠ♡)
배우 ‘유연석’의 이미지와 아주 찰떡인 캐릭터를 소화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완벽한 남자에게도 말못할 사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투잡이라고 하기 보다는 ‘부캐’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가 어려운 환자들에게 아낌없이 재산을 내주는 ‘키다리 아저씨’라는 사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키다리 아저씨는 안타까운 사연으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환자들이 등장할 때마다 해결사가 되어주고 있는데요.
1회에서 그가 바로 ‘정원’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감탄을 샀습니다.
사실 ‘정원’은 금수저 답지 않게 아주 짠돌이적인 모먼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실체를 알고 있는 시청자들 입장에서 ‘정원’의 사이드잡을 모르는 친구들이
“너 돈이 왜 이것밖에 없어?”라고 되물을 때마다 웃프기도 합니다.
지난 <슬기로운 의사생활> 10회에 따르면, ‘채송화’(전미도)가 키다리 아저씨의 바통을 이어받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2회만 남겨둔 현시점에서, ‘송화’의 투잡 생활은 과연 어떨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메디컬 드라마지만, 흔히 존재하는 악역 없이 잔잔한 힐링을 선사해주고 있는데요.
특히 마지막에 삽입되는 의대 동기 5인방의 합주 장면은 매번 놀라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앗… 그러고보니 ‘정원’은 드러머까지 해서 쓰리잡인가요~?)
많은 에피소드와 코믹요소, 공연까지! 모~두 갖춘 드라마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 바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B tv에서 정주행해보세요!
■ <슬기로운 의사생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슬기로운 의사생활 찾아줘~”
오늘은 바쁜 현대사회에 걸맞게 투잡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 속 캐릭터들을 만나봤는데요.
크, 정말 다양한 직군에서 활약 중이네요~!
과연 모두 비밀스럽게 유지 중인 이중 생활을 끝까지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데요.
그 결말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찾아주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