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6. 12. 10:39

랜선 연애 각 서는 드라마 속 키스 장인들! 키스데이 기념 키스신 모음.ZIP <더 킹: 영원의 군주>, <슬기로운 의사생활>, <화양연화>,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주 일요일이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

네~ 바로 키스데이인데요! >_<

안타깝게도… 키스데이를 누리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랜선 연애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설렘 지수가 폭발하는 드라마 속 키스 장인들인데요.

집콕하며 시청만 해도 랜선 연애가 가능하겠더라고요~!

(절대 솔로라서가 아닌… 자발적 랜선 연애면 좋겠네요. ㅠ_ㅠ)


가까운 접촉은 위험한 요즘, 이 기회에 랜선 연애를 즐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죠?



#직진 황제 ‘이곤’의 차원 초월 로맨스! 첫 순서부터 강력하다♡ <더 킹: 영원의 군주> 12회 '이민호'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키스 장인은 <더 킹: 영원의 군주>의 ‘이민호’ 입니다.

평행 세계를 주제로 한 판타지 로맨스인데요.

차원을 초월한 ‘이곤’(이민호)과 ‘정태을’(김고은)의 뜨거운 사랑이 아주 흐뭇한 작품이랍니다.


지난 12회에서는 납치의 위기에서 탈출한 후 궁에서 시간을 보내는 둘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갑자기 비가 오자, ‘이곤’의 몸에 평행 세계 이동 표식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태을’의 몸에는 표식이 나타나지 않는데요.

이를 이상하게 여긴 ‘이곤’이 “참수하겠다”고 농담하자 ‘태을’이 “해보시던가”라며 목을 들이댑니다.


그러자 ‘이곤’은 ‘태을’을 향해 뜨거운 키스를 시작하는데요…>///<

그렇게 침대 위 달달한 목 키스신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장인 ㅇㅈ)



해당 장면은 시청자들의 설렘 버튼을 자극했고, 많은 네티즌들은 밤잠을 설쳤다고 하는데요!

노출 하나 없이도 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며 반복 재생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참수 키스’ 장면의 조회수가 100만을 거의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1일 1 참수 키스신 감상… 도전해보시죠.


<더 킹: 영원의 군주>는 이외에도 매회 뜨거운 키스신을 보여주며 ‘기승전입맞춤’의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B tv를 보며 내가 마치 ‘김고은’ 혹은 ‘이민호’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느껴보는 건 어떠세요?

키스신 맛집 <더 킹: 영원의 군주>를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 <더 킹: 영원의 군주> 12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더 킹 영원의 군주 12회 찾아줘~”



#알고 보니 쌍방이었어! 신부감 아니고 신랑감 ‘안정원’의 선물 <슬기로운 의사생활> 12회 ‘유연석’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키스신 장인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유연석’ 입니다. 

얼마 전 뜨거운 관심 속에 종영한 드라마인데요~!

‘율제 99즈’ 중 유일하게 이어진 ‘안정원’(유연석) ♥ ‘장겨울’(신현빈) 커플에 대한 호응이 열렬했습니다.


그 동안 ‘겨울’에게 아무런 관심이 없는 줄 알았던 ‘정원’의 반전 태도 때문이었는데요.

“하느님 말고 제 옆에 있어주세요”라는 ‘겨울’의 고백에 천천히 다가가 입을 맞췄습니다…!!! (77ㅑ 지구 뿌셔!)


‘정원’의 직진 키스에 ‘겨울’은 물론 시청자들도 깜짝 놀랐는데요.

바로 이어서 ‘정원’ 시점의 과거 이야기가 비쳐져 흐뭇함을 안겨줬습니다.



지난 6회에서는 생리통 약의 부작용으로 쓰러진 ‘겨울’을 신경 쓰지 않는 듯한 ‘정원’의 모습이 방영됐었는데요.

알고 보니, ‘정원’이 응급실 바로 앞까지 달려갔었더라고요!

후… 그것도 모르고 아주 잠깐 ‘정원’을 원망했었는데 말이죠~! 


다행히 ‘정원’의 키스 장인 모먼트에 시청자들의 마음은 사르르 녹았는데요.

마치 ‘원터가든’ 커플에 빙의된 것처럼 기뻤다고 합니다! (저만 그런 거 아니죠…? >_<)


달달한 키스신을 보고 나니, ‘윈터가든’ 커플의 뒷이야기가 매우 궁금해지는데요.

우리 시즌2를 기다리며 정주행해보는 건 어떨까요?

B tv에서 기다리고 있을게요. ❤


■ <슬기로운 의사생활> 12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슬기로운 의사생활 12회 찾아줘~”



#NEW 키스 장인 탄생 예감! 전화부스 안에서 이렇게 설렐 일이야? <화양연화> 5회 '박진영’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인물은 <화양연화>의 '박진영’ 입니다. 

<화양연화>는 현재와 과거를 넘나들며 아련한 첫사랑을 보여주는 드라마인데요.

다수의 키스 장인들이 등장하지만~ 그 중에서도 원탑은 젊은 ‘재현’ 역의 ‘박진영’ 입니다. :)


‘지수’(전소니)와 ‘재현’(진영)은 풋풋한 대학생 커플 답게 비 오는 날 공중전화 부스 안에서 장난을 치는데요.

잠시 정적이 흐르고, ‘재현’은 ‘지수’를 향해 입맞춤을 합니다.


순간의 정적부터 달달한 키스신까지… 더할 나위 없이 달달한 장면이죠!

빈틈없이 설레는 눈빛을 날린 배우 ‘박진영’은 키스신 장인의 대열에 합류했다고 하는데요.

남은 2회에서는 또 어떤 달달함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



해당 장면과 잘 어우러지는 레트로 감성의 소품들도 설렘에 한 몫 했는데요.

빨간 공중전화 부스와 삐삐, 테이프 등!

90년대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분위기는 시청자들의 첫사랑 감성을 끄집어냈다고 합니다. 


둘의 사랑이 커질 때마다 내리는 비 또한 찰떡인데요.

그냥 봐도 달콤한 키스신을 더 낭만적으로 만들어주는 배경이랍니다!


이렇게나 달달한 둘이 현재에는 이루어질 수 없는 사이로 틀어졌다고 하는데요.

그들이 공중전화 키스의 낭만도 잊고 살게 된 사연은 무엇이었을까요?

지금 B tv에서 <화양연화>를 시청해보세요!


■ <화양연화> 5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화양연화 5회 찾아줘~”



#두고두고 꺼내봐야 하는 찐 어른 키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박민영'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키스 장인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의 '박민영' 입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친 ‘해원’(박민영)이 고향 북현리로 내려가며 펼쳐지는 로맨스인데요.

가슴 따뜻한 힐링과 함께 찐한 어른 멜로를 보여줬답니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매회 다른 테마(?)의 달달 키스신이 등장하는데요.

때문에 전체 회차로 긴 랜선 연애가 가능하답니다…♥


특히 케미의 달인인 ‘해원’ 역의 배우 ‘박민영’이 아주 매력적인데요.

상대 배우 ‘서강준’과의 커플 케미는 물론, 어른스러운 키스신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11회에서는 ‘해원’이 책정리를 하고 있던 ‘은섭’에게 다가가 “나 너랑 자고 싶은데”라고 돌직구를 날리기도 했는데요…!

와우~ 이렇게 직진을 해버린다고요? 꼭 정주행해야겠죠?

‘은섭’에 빙의해 ‘해원’과 랜선 연애를 해봐야겠네요. ^_ㅠ


키스데이지만 왠지 더 공허한 마음을 위로해 줄 힐링 드라마!

찐 어른 멜로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를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찾아줘~”



네~ 오늘은 키스데이에 알맞은 드라마 네 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렇게 키스 장인들을 만나보니, 잠들었던 연애 세포가 막 활성화되는 것 같은데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접촉을 최소화 해야하니, 어쩔 수 없이! 랜선 연애를 해야겠네요.

(절대 솔로라서가 아님. 아무튼 아님.)

왠지 더 외롭고, 슬프고, 쓸쓸하다면!

B tv에서 오늘 알려드린 네 작품들을 정주행해보세요! :)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요리 2020.06.12 14: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모 최근에있는 키스신은 다모여있네요ㅎㅎㅎ

  2.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이 맞을거여 2020.06.12 15: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격하게 외롭다

  3. 고구미 2020.06.12 21:5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4. 배고파 2020.06.15 19: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뭐부터 봐야되남..킄

  5. 롱윈터 2020.06.16 15: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더라구요

  6. 쩨리 2020.06.17 18: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흡 좋군

  7. ARA 2020.06.19 14:2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다좋다 이런 모음 좋다좋다ㅎㅎ

  8. 배군 2020.06.24 20: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말에 슬의 꼭 챙겨봐야지..+_+

  9. 2020.06.25 12:0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