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와 함께하는 12월 추천 신작영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2. 12. 13. 16:10

본문


안녕하세요? Blog지기입니다. 

본격적으로 겨울 한파가 시작되어 실내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나른한 오후, 한가로운 주말, 어떻게 실내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 거예요!
이렇게 추운 날씨엔 따뜻한 방안에서 맛있는 음식과 재미있는 영화 한 편!!!이 어떨까요?

그럼, 어떤 영화가 좋을까? 고민하는 것은 이제 잠시 접어 두도록 하세요!
지금부터 Blog지기가 “B tv와 함께하는 12월 추천 신작 영화”를 소개해 드릴게요!



 ㅣ 달달한 로맨스가 좋다면 "복숭아 나무"

<복숭아나무 2012.10.31 개봉 / 구혜선 감독 / 조승우,류덕환,남상미>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혜선 감독의 두 번째 작품인 ‘복숭아 나무’입니다.
자타공인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조승우와 류덕환의 연기, 특히 묘하게 닮은 두 배우의 외모가 영화에 대한 몰입도를 상승시키는데요^^ 흔하지 않은 샴쌍둥이로 태어난 두 형제가 엄마로부터 외면 받고 사회로부터 소외되는 이야기로, 다름을 인정하지 못하는 사회에 대한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 복숭아나무 공식사이트>


 

커가면서 몸 하나에 생각은 둘인 상현(조승우)과 동현(류덕환)의 갈등은 점점 심화되는데요, 그러한 그들 앞에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승아(남상미)가 나타나면서 이야기가 풀어지게 됩니다.

스토리 전개 면에서 약간의 혹평을 받기도 했지만, 보이는 모습으로만 판단하고 규정해서 사람의 내면까지 의심하지 않았는가에 대한 물음을 제시해 주는 훌륭한 작품입니다. 역지사지의 자세로 감상해 보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플러스!!! 남성분들은 여배우 남상미의 귀여움에 푹 빠지게 될 것 같다는 점~
남성분들에게 Blog지기가 특별 추천해 드립니다! 팍팍!


 

ㅣ 시원시원한 액션을 즐기고 싶다면 "회사원"

<회사원 2012.10.11 개봉 / 임상윤 감독 / 소지섭,이미연>


앞서 소개해 드린 ‘복숭아 나무’는 남성분들을 위한 Blog 지기의 추천 작이라고 한다면, 지금 소개해 드리는 ‘회사원’은 여성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는 영화입니다! 왜냐하면… 여성분들의 워너비~ 소지섭씨가 출연하기 때문인데요(꺅!)

너무나도 흔하고 우리 주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양복 입은 회사원, 그러나 영화 속 회사원은 조금 다릅니다.
살인청부업을 하는 회사의 일원으로서, 진짜 직업은 바로 살인청부입니다. 소지섭의 훤칠한 키와 외모, 그리고 스펙타클한 액션까지 함께 즐길 수 있어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를 보신 분들은 ‘아저씨’나 ‘달콤한 인생’과 비슷하다는 평을 내리는데요, 두 작품 모두다 흥행했던 영화이니 만큼 ‘회사원’도 기대해봐도 좋겠죠?


<사진출처 : 회사원 공식사이트>


영화 속 지형도(소지섭)가 회사를 향해 복수하는 화끈한 장면들은 회사원이라면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으므로, 스트레스에 찌든 회사원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물론 소지섭 광팬이라면 더욱 강추! 

 

 

ㅣ 큰 웃음이 빵빵! 코믹이 땡길땐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2012.10.25 개봉 / 육상효 감독 / 김인권,유다인,조정석>

 

제목부터 범상치 않은 이 영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은 육상효 감독이 김인권씨와 ‘방가방가’에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춘 영화인데요,
김인권이라는 재미있는 캐릭터를 통해 큰 웃음을 선사하고, 거기다 영화 속 카메오의 진수를 보여주는 박철민의 출연으로 한 번 더 빵!터지게 해주는 코믹 영화입니다.


 


<사진출처 :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공식사이트>

 

영화 속 모태솔로 강대오(김인권)가 예린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면서 짝사랑 이야기가 전개되는 이 영화는 중국집 배달원으로 나오는 김인권의 코믹 연기, 그리고 요즘 대세로 인정받고 있는 배우 조정석이 주연으로 나오면서 영화를 한껏 빛내주고 있습니다!

사랑=혁명? 이 어설픈 조합을 모토로 하고 있지만, 우리나라 민주화 역사에 대한 진정성과 재미를 한번에 담고 있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 Blog 지기기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오늘 B tv와 합께 하는 12월 추천 신작 영화 3편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로맨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복숭아 나무’, 액션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회사원’, 그리고 웃음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을 강력 추천해 드립니다^0^
그럼 이번 주말엔 B tv와 함께 최신 영화를 감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Blog 지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