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 오랜만! 간만에 브라운관에 등장한 배우들 ‘김수현’, ‘지창욱’, ‘정일우’, ‘류시원’ <사이코지만 괜찮아>, <편의점 샛별이>, <야식남녀>, <영혼수선공>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7. 1. 15:31

본문

당신 오랜만! 간만에 브라운관에 등장한 배우들 ‘김수현’, ‘지창욱’, ‘정일우’, ‘류시원’ <사이코지만 괜찮아>, <편의점 샛별이>, <야식남녀>, <영혼수선공>

어쩔 수 없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요즘,

자발적 집콕생활을 유발하는 흥미진진, 꿀잼뚝뚝 드라마들이 연이어 방영되어 정말 다행이에요!

더 반가운 것은 그동안 브라운관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들의 복귀작이라는 점!

‘김수현’, ‘지창욱’, ‘정일우’, ‘류시원’등 믿고 보는 연기력에 안구정화까지 담당해주던 배우들이 돌아왔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설렘 장전, 기대감 폭발하는 배우들의 복귀작! 바로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강려크한 흡입력으로 시작부터 화제몰이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


먼저 소개해드릴 작품은 <사이코지만 괜찮아>입니다. 

5년 만의 드라마 복귀인 ‘김수현’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를 보여주듯,

첫 화부터 평균 6.1%, 최고 7.0%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달성했습니다.


깊은 내면 연기와 부드러운 저음, 정확한 딕션, 디테일한 톤 조절 등 

시청자를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만드는 대단한 배우 ‘김수현’의 극 중 역할은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형을 위해 헌신적으로 살아가는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입니다.


‘김수현’은 연기할 때의 부족한 부분들이 군 생활을 통해 많이 보완된 것 같다고 말한 바도 있는데요.

연기 잘하는 배우 ‘김수현’의 더욱 성장한 연기력을 감상하고 비교하는 것도 

<사이코지만 괜찮아> 시청의 재미요소가 될 것 같네요.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김수현’뿐만 아니라 상대배우로 동화작가 고문영 역의 ‘서예지’, 

자폐 스펙트럼 장애가 있는 형 문상태 역의 ‘오정세’ 등 뛰어난 배우들이 총 출동해서 더 화제입니다.


게다가 박신우PD의 감각적인 연출,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동화적 코드의 미술 장치 등, 

벌써 인생드라마의 기운이 무럭무럭 피어오르는데요! 


본격적인 로맨스가 시작되려고 하니 정주행 달려볼까요?


■ <사이코지만 괜찮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사이코지만 괜찮아 찾아줘~”



#코믹 연기도 멋진 훈남 점장 <편의점 샛별이> ‘지창욱’


‘지창욱’이 <편의점 샛별이>로 브라운관에 돌아왔습니다. 

<편의점 샛별이>는 편의점 점장 ‘최대현’(지창욱)이 알바 구인 공고를 내는데, 

3년 전 본인에게 담배 심부름을 시켰던 ‘정샛별’(김유정)이 면접을 보러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동명의 웹툰을 드라마화한 로맨스 코미디입니다. 


‘지창욱’은 극 중에서 대기업을 다니다 관두고 편의점을 차린 젊은 점장 ‘최대현’ 역을 맡아 

허당미를 마음껏 뽐내어, 보는 사람의 웃음과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극의 재미와 역할을 위해 ‘지창욱’은 극 중에서 아낌없이 망가지고 있는데요.

왜 때문에 망가져도 잘생긴 걸까요? 어느 편의점에 가면 저런 점장님이 계실까요?



<편의점 샛별이>의 재미 요소는 만화 같은 설정만이 아닙니다.

시작부터 영화 <써니>, <품행제로>, <펄프 픽션> 등의 장면을 패러디해 웰메이드 B급 코드와

‘박진주’, ‘정은지’, ‘김남길’ 등 깜짝 출연하는 배우들을 찾는 즐거움도 있는데요.


요즘 같은 시기에 정말 맘 놓고 웃으면서 볼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 <편의점 샛별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편의점 샛별이 찾아줘~”



#진짜 소중한 것을 위한 힐링 <야식남녀> ‘정일우’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약 1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 ‘정일우’의 <야식남녀>입니다.


골목 안의 작은 심야 비스트로를 운영하는 ‘박진성’(정일우)은 

4년 차 예능 조연출이자 단골 손님인 ‘김아진’(강지영)의 게이 셰프 요리 프로그램 기획을 듣고 

아버지의 병원비를 위해서, 성정체성을 속이고 게이 셰프 행세를 하게 됩니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시작된 거짓말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서야 

진짜 소중한 것을 깨닫는 ‘정일우’의 연기는 큰 울림이 있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맡아왔던 역할과 확연히 다른 연기 톤을 보여주어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는데요. 

아쉽게도 12회를 끝으로 이미 종영되었지만 정주행으로 완결까지 이어보기에는 더 좋겠죠?


■ <야식남녀>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야식남녀 찾아줘~”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기대합니다! <영혼수선공> ‘류시원’


마지막은 8년만에 연기자로 복귀한 <영혼수선공>의 ‘류시원’입니다.

‘류시원’은 우정 출연으로 비중이 큰 역할은 아니지만, 

중령 ‘송민수’ 역을 맡아 환자의 치유를 위한 핵심 인물로서의 무게감을 선보였습니다. 


오랜만이라 더 반가운 ‘류시원’의 우정 출연은 ‘유현기’ 감독과의 친분으로 성사되었다고 합니다.

군인 역할에 맞춰 군복을 입고 등장한 ‘류시원’은 위화감이라고 찾아볼 수 없을 만큼 원숙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오랜만의 연기였는데도 현장 분위기에 금방 적응해 ‘신하균’과도 완벽한 호흡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미친 세상을 살아가며, 미쳐가는 사람들을 위해 ‘치료’가 아닌 ‘치유’를 희망하는 

정신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혼수선공>

‘류시원’의 정식 복귀를 기대하면서, <영혼수선공>의 뭉클한 힐링을 느껴보세요!


■ <영혼수선공>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영혼수선공 찾아줘~”



오늘은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4명의 배우와 작품들을 골라 안내해드렸어요.

‘형이 왜 여기서 나와?’의 느낌이었지만, 아주 자연스럽게 녹아든 반가운 얼굴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아직 보지 못하셨다면 B tv와 함께 VOD 정주행 시작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