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New Basic 상품 안내] 드라마, 예능 채널을 즐겨보는 고객을 위한 딱 떨어지는 핏! B tv 가장 인기 채널을 실속 있게 볼 수 있는 New 베이직 요금제 어떠세요~?

News/News

by SK브로드밴드 2020. 7. 20. 14:29

본문

[B tv New Basic 상품 안내] 드라마, 예능 채널을 즐겨보는 고객을 위한 딱 떨어지는 핏! B tv 가장 인기 채널을 실속 있게 볼 수 있는 New 베이직 요금제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즐거운 랜선라이프를 만드는 SK브로드밴드입니다.

 

다들 이런 경험 있지 않나요~? TV를 보려고 따악

각을 잡고 리모컨을 들었는데 돌리고 돌려봐도 딱~히 구미가 당기는 프로그램이 없을 때 

한참을 채널만 돌리고 있었던 경험 말이에요.

 

그런데 말입니다. 언제까지 리모컨을 돌리고 있을 거야~ 내 손가락을 봐 쥐가 나잖아! 😱

 

 

B tv에서는 고객님의 취향에 맞게 채널도 요금도 딱 떨어지는 핏으로 

맞춤형 상품을 제안해드리고 있답니다~! 

이제 영혼 없이 채널 돌리지 말고 고객님의 시간을 돌려받으세요

 

 

#내 취향을 알아주는 가장 합리적인 요금제, B tv New 베이직 OPEN!

 

 

MBTI 검사로 나의 성격 유형은 꿰뚫어 보면서 왜 tv 취향은 맞춰보지 않으시나요?

평소에 내가 즐겨 보는 건 드라마나 예능 채널인데 왜 안 보는 채널까지 탐색해야 할까요?

 

이제 여러분의 채널 저격수 B tv에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골라 보세요~!

 

평소에 드라마와 예능 뉴스채널을 즐겨 보신다면 B tv New 베이직 요금제를 추천해드립니다!

 

B tv New 베이직 요금제는 드라마, 예능 B tv 인기 채널을 볼 수 있는 실속상품이에요~!

 

 

#슬림 탄탄 요금제 B tv New 베이직, 이런 사람들에게 딱이다!  

 

 

경제 채널에서 주식 동향을 파악하고 뉴스 채널에서 여러 이슈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

주말에 드라마를 한꺼번에 몰아보는 정주행 집콕러이신 분들!

아무 생각 없이 깔깔깔 웃으면서 예능 보기를 좋아하시는 분들!

 

B tv에서 모두 모두 취향 존중해드립니다. 😊

 

인터넷과 함께 결합하면 월 9,900, SKT 휴대폰과 결합하면 월 8,800

두 번째 B tv로 이용 시에는 월 6,050원으로 가격도 훨씬 슬림하죠~!

(※ 모든 요금은 3년 약정 기준이며 부가세 포함된 금액입니다)

 

자주 보는 채널은 늘리고 불필요한 채널을 줄여서 

전체 채널은 늘리고 요금은 쏙 빼주는 새로운 실속형 요금제 B tv New 베이직!

 

 

올여름 다이어트는 TV 요금으로 다이어트 하세요~~

 

 

#B tv 상품 어려워하지 말아요. 사다리 타기로 알아보는 맞춤형 상품

 

 

MBTI에 유형별 궁합표가 있다면 B tv에는 고객님의 취향에 딱 맞는 상품 라인이 있습니다!

B tv에서는 시청채널이나 취향에 맞춰 상품을 제안해 드리고 있으니 고객님께 맞는 찰떡궁합 상품을 알아보세요

우리 가족이 즐겨보는 장르와 채널은 모두 B tv에 다~ 있으니까 원하는 대로 선택만 하면 되거든요!  

 

드라마, 예능, 뉴스 프로그램을 즐겨 보신다면 B tv New 베이직을!

골프나 스포츠 채널을 좋아하거나 키즈/애니 채널을 즐겨 보신다면 B tv Lite!

 

가족 구성원 각자가 모두 취향이 달라 다양한 채널 시청을 원한다면 B tv 253개 

모든 채널을 다 시청할 수 있는 B tv All 상품을 추천 드립니다~! 😊

 

#B tv 신규가입 고객에게 드리는 특별한 혜택!

 

 

지금 B tv에 신규 가입하신 모든 분께 드리는 특별한 혜택도 주목해주세요!

 

가장 인기 있는 B tv 월정액 4종을 1개월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신규고객 전원에게 드리는 B 포인트 10,000p로 더 보고 싶은 최신 콘텐츠까지 마음껏 즐겨 보실 수 있답니다. 😊

 

지금 바로 B tv로 무브무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