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월정액 요금제 소개] 콘텐츠의 바다! 푹~빠져보다! 오션(OCEAN)으로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언제 어디서나!

News/회사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0. 7. 31. 20:02

본문

[B tv 월정액 요금제 소개] 콘텐츠의 바다! ~빠져보다! 오션(OCEAN)으로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언제 어디서나!

 

자자! 주목해주세요~!

얼마 전 Lovely 한 변신을 마친 B tv가 연이어 새롭고 신나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

오로지 고객에 의한! 고객을 위한! 혁신으로 이번에는 영화 월정액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B tv 프리미어 월정액이 오션(OCEAN)’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나면서 훨씬 빵빵한 스펙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1년 이내 최신 개봉작 총 140편으로 국내 최다!

100만 관객 국내 흥행작 90% 보유!

11천여 편의 영화와 미드, 영드, 중드를 포함한 670여 편(에피소드 기준으로 하면 17,000여편)의 인기 해외 드라마까지!

<24>, <크리미널 마인드> 등 해외 인기 드라마도 800시즌 넘게 보유!

 

이런 영화 월정액 보셨어요?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만나보다!

 

 

왜 영화 월정액에 가입하면 구작 콘텐츠 위주로 편성하나요?”

과거에는 신작을 보기 힘든 월정액 서비스로 고객분들의 아쉬움이 있기도 했습니다.

월정액에 가입했어도, 최신작을 보려면 별도로 VOD 결제를 해야 했으니까요.

그래서 새롭게 혁신한 Lovely B tv는 고객님께 최신 영화와 해외드라마를 더! 많이 보여드리기로 했습니다!

 

오션(OCEAN)에서는 1년 이내 극장 개봉한 최신 영화를 국내 최다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10년 내 100만 관객 이상을 동원한 국내 영화의 90%를 제공합니다.

 

 

또한, 마블 시리즈, 디즈니, 워너브라더스, 폭스, NBC유니버설, 파라마운트 등 

해외 6대 메이저 스튜디오의 영화들을 푸짐하게 보여드립니다

 

 

이뿐인가요~? 해외 인기 드라마까지 섭렵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닥터 포스터’, ‘슈츠등 인기 해외 드라마 670여 편을 다 모아놨다고요~! 

매주 지속적으로 신규 해외 드라마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리지널 콘텐츠 강자로 거듭나기 위하여 SK브로드밴드와 한 팀인 웨이브(wavve)의 콘텐츠도 지속해서 제공해드리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콘텐츠까지 다양한 장르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기존 영화 구독 서비스와 달라도 정말 다르죠~?

최신 영화부터 해외 드라마까지 올여름 B tv 오션으로 푹~ 빠져보세요!

 

 

#엄선된 콘텐츠를 모아보다!

 

 

콘텐츠의 바다! ‘오션(OCEAN)’에서 더욱 잘 놀아보실 수 있도록!

SK브로드밴드에서는오션(OCEAN)’ 고객님을 위한 특별한 큐레이터가 되어드립니다!

 

전문가 큐레이션과 함께 깊이 있는 콘텐츠를 담은 뉴스레터, 고객 추천 영화 제공까지!

엄선된 콘텐츠를 쉽게 모아볼 수 있도록 해드리고요.  

 

또한, 모두가 아시는 국내 최고 영화 평론가 이동진과 소설가 김중혁이 진행하는 

영화당이라는 매력적인 채널을 통해 오션(OCEAN)’의 콘텐츠를 엄선하여 평론을 진행해드립니다~!

 

엄선된 콘텐츠를 한눈에 보고, 평론가의 깊이 있는 리뷰로 한 번 더 영화를 음미해보세요!

 

 

#어디서나 자유롭게 즐겨보다!

 

 

기존 B tv TV 중심으로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새롭게 변신한 Lovely B tv에서는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보실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습니다.

 

게다가 TV와 모바일을 자유롭게 헤엄치며 콘텐츠의 바다에 푹~ 빠져보실 수 있도록!

B tv 가입자당 최대 4대의 스마트폰까지 연결해서 이용할 수 있게 해드리는데요.

이럴 때 발휘되는 끈끈한 가족애! Lovely B tv에서 응원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Lovely B tv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B tv 홈 화면에 오션(OCEAN)’ 전용 UI인 홈 화면을 만들었어요

전용 홈에서 편리하게 즐겨보세요. 

 

TV에서 보던 영화를 모바일로 시청하고~

모바일로 보던 영화를 TV로 이어보고~

쏘 스윗~한 전용홈까지!

 

 

가장 좋은 콘텐츠를, 가장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첫 달은 무료로 누려보다

 

 

최신 영화와 해외드라마에 흠뻑 빠져보는 데 드는 비용은 월 12,900!

지금 신규 가입하면 한 달 무료! ‘오션(OCEAN)’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요~!  

 

한 달 동안 무료로 오션(OCEAN)’을 즐겨 보실 수 있는 기회까지 놓치지 마세요!

 

 

다가온 휴가 시즌, 바다로 떠나는 바캉스도 좋지만,

 

안전하고 안락하게! 집에서 콘텐츠의 바다 오션(OCEAN)’에 푹 빠져보시는 건 어떠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