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신도 주목하는 K드라마 열전!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한국 드라마 4편!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 <더 킹 : 영원의 군주>, <사이코지만 괜찮아>
외신도 주목하는 K드라마 열전!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는 한국 드라마 4편! <사랑의 불시착>, <이태원 클라쓰>, <더 킹 : 영원의 군주>, <사이코지만 괜찮아>
올해 전세계적인 팬데믹 상황으로 곳곳에 봉쇄령이 내려지고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났죠.
코로나19가 촉발한 사회적 격리로 인해 전 세계가 또 한 번 한류 드라마에 푹 빠져들고 있습니다.
하긴… 집에서 뭐하겠노~ B tv나 봐야겠지! >_<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는 K드라마!
오늘은 그 중에서도 요즘 특히 주목받고 있는 한국 드라마 네 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일본에서 당당히 Top 10 콘텐츠로! <사랑의 불시착>
먼저,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배우 손예진과 현빈의 케미가 돋보였던 <사랑의 불시착>입니다.
일본과 대만을 비롯 동남아시아, 남미지역 등에서 이미 소셜 미디어를 통해 팬 페이지가 만들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서는 드라마가 공개된 이후 단 한 번도 ‘Top 10 콘텐츠’에서 벗어난 적이 없다고 하고요.
대만의 많은 매체에서도 드라마 관련 소식을 대서특필했다고 합니다.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그런 그녀를 숨기고 지켜 주다가 사랑하게 되는 북한 특급 장교 ‘리정혁’(현빈).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분단을 뛰어넘는 이들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렸습니다.
#해외에서도 난리인 이유? 호화 캐스팅?
<사랑의 불시착>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일단 현빈과 손예진, 최지우 등의 호화 캐스팅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 현빈은 필리핀에서 ‘캡틴 리’로 불리며 잘생긴 한류 스타로 통한다고 하는데요.
높은 인기로 필리핀 통신회사의 광고 모델 계약까지 했다고 합니다.
또한, 분단 상황이라는 한국적 소재도 해외 팬들을 끌 수 있었던 요인이었습니다.
베일에 싸인 북한의 생활을 상세하게 그려낸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데요.
한국만이 표현할 수 있는 소재로 글로벌 시청자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을 수 있었죠.
해외에서도 적수 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엥.. 아직 안 보셨다고요? 각 잡고 B tv에서 정주행해 보세요~!
■ <사랑의 불시착>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사랑의 불시착 찾아줘~”
#동남아에서 최고 인기? 힙한 청춘들의 성장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소신에 대가가 없는 그런 삶을 살고 싶습니다.”
우리나라 요식업계 1등을 꿈꾸는 ‘박새로이’(박서준).
다양한 인종이 사는 자유로운 거리 이태원에서 오로지 소신 하나로 차린 ‘단밤 포차’.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청춘들의 창업 신화를 담은 이야기!
한국에서도 크게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입니다.
<이태원 클라쓰>는 동남아 국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로 꼽혔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특히 한 싱가포르 언론에서는 “이 드라마는 한국의 변화하는 사회상을 반영하는 흥미로운 드라마”라고 평하면서 꼭 시청해보라고 권유하기도 했답니다.
#왜 그렇게 인기인 거야?
이 드라마의 인기 요인으로는 아무래도 주연 배우 박서준의 존재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코믹한 캐릭터를 소화하면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면,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남자가 봐도 멋짐 폭발하는 의협심으로 큰 인기를 끌었죠.
또한, 매회 적재적소에 흘러나왔던 OST 역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이미 세계적인 슈퍼스타가 된 방탄소년단의 멤버 ‘뷔’가 드라마 OST에 참여했다는 소식은
한국 드라마 팬뿐만 아니라 K-POP 팬까지 끌어들이기에 충분했죠.
연애, 복수, 성장 스토리를 젊은 세대의 시점에서 새롭게 그려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아직도 안 봤다고요~? 그렇다면 B tv에서 만나봅시다!
■ <이태원 클라쓰>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이태원 클라쓰 찾아줘~”
#K드라마 인기에 한 몫! 두 세계를 넘나드는 독특한 스토리 <더 킹 : 영원의 군주>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이민호, 김고은 주연의 <더 킹 : 영원의 군주>입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 역시 한류 확산에 크게 일조했던 드라마로 꼽히고 있어요.
1994년 대한제국 역모의 밤.
아버지를 잃은 황태자 ‘이곤’(이민호)은 주인을 알 수 없는 신분증을 얻게 됩니다.
25년 후, 신비한 차원의 평행세계 문을 통해 2019년 대한민국으로 오게 되는 ‘이곤’.
그곳에서 25년을 그리워하고 궁금해했던 신분증의 주인 ‘정태을’(김고은)을 만나게 되는데…!
#한류 인기 배우 이민호의 힘!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로 세상을 구원한다는 독특한 스토리!
대한제국의 황태자와 대한민국의 여형사의 차원이 다른 로맨스 케미!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독특한 소재와 매력적인 연출,
출중한 배우들의 연기력이 인상적이었던 드라마죠.
특히나 한류 배우 중에서도 알아주는 ‘이민호’가 출연하여 시선을 끌었는데요.
국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인 웨이브(wavve) 드라마 순위에서 7주 연속 1위를 유지한 작품이기도 했습니다.
외쿡인도 반한 <더 킹 : 영원의 군주>!
B tv에서 편~하게 만나볼까요?
■ <더 킹 : 영원의 군주>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더 킹 : 영원의 군주 찾아줘~”
#최신 글로벌 인기 K드라마, 중독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연출의 <사이코지만 괜찮아>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글로벌 인기 K드라마는 바로 <사이코지만 괜찮아>입니다.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웰메이드 드라마로 해외에서 호평!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중독적인 스토리와 아름다운 연출로 웰메이드 드라마로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K드라마의 위상을 드높이면서 한류 확산에 크게 일조하고 있죠.
다양한 언어와 문화권의 시청자들이 기꺼이 찾고 있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B tv에서 시청해봅시다!
■ <사이코지만 괜찮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사이코지만 괜찮아 찾아줘~”
자, 오늘은 이렇게 드라마 한류의 새 지평을 열고 있는 작품 네 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K드라마! 정말 자랑스럽네요.
B tv에서 하나씩 도장 깨기 해봐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