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리얼 부부의 세계다! 별별 부부 모음 <애로부부>, <1호가 될 순 없어>, <아내의 맛>, <부부의 발견 배우자>
이번 시간에는 싱글은 절대 알지 못하는 금단의 구역(?)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리얼 쀼의 세계~!
혼자보다는 둘이 낫지! 싶다 가도 지지고 볶는 부부의 모습을 보면 아닌가…? 싶기도 하고,
당장이라도 헤어질 듯이 물어뜯고 싸워도 절대 떨어지지 않는 그들을 보면 참 신기하기도 해요.
해보지 않고는 절대 알 수 없는 부부의 세계!
그 금단의 구역으로 B tv와 함께 떠나 보시죠!
#결혼 7년 차, 아직도 뜨거운 ’조지환’, ‘박혜민’ 부부 <애로부부> 6회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애로부부>입니다.
뜨거운 ‘에로’는 사라지고 원수 같은 ‘애로’만 남은 부부들의 앞 담화 19금 토크쇼, <애로부부> 6회에서는 ‘조지환’, ‘박혜민’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남편 ‘조지환’과 아내 ‘박혜민’은 나이트클럽 첫 만남부터 부부생활에 대한 고민까지 솔직하게 털어놨는데요. ‘조지환’, ‘박혜민’ 부부는 결혼 7년 차 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뜨거운 애정으로 불타오른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죠.
아내 ‘박혜민’은 남편 ‘조지환’의 넘치는 에너지로 감당이 안 될 때가 많다고 해요.
결혼 후 남편이 거의 32시간에 한 번씩 부부관계를 요구해 버겁다며 고충을 전했죠.
심지어 ‘조지환’이 부부 관계를 할 때 소리를 너무 크게 내서 경비실에서 호출이 온 적도 있다고 해 촬영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답니다.
반면, ‘조지환’은 지금도 아내가 너무 예쁘고 함께 있는 시간이 좋다고 말하며 아내가 거절하면 남자로서 무시를 당하는 기분이라고 해 상반된 입장을 전했답니다.
너무 식어도 문제, 너무 불타올라도 문제네요. 거참. 하하하 ;;;
과연 두 사람은 어떤 솔루션을 받았을까요?
B tv에서 <애로부부> 6회를 시청해보세요!
■ <애로부부> 6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애로부부 6회 찾아줘~”
#쪽파로 맞아도 좋아~ 냉탕과 온탕 사이에서 ‘팽락 부부’ <1호가 될 순 없어> 15회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개그맨 부부 세 쌍이 나와 그들의 리얼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는 <1호가 될 순 없어>입니다.
‘최양락’ X ’팽현숙’, ‘박준형’ X ‘김지혜’, ‘강재준’ X ’이은형’ 부부가 출연하여 티격태격 레알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1호가 될 순 없어> 15회에서는 분노와 애정을 넘나드는 아찔한 팽락 하우스를 찾았어요.
이날 ‘최양락’은 갱년기를 겪고 있는 ‘팽현숙’을 배려해 집안일을 분담하기로 했는데요.
그런데 어째 ‘팽현숙’은 그런 남편의 모습이 하나 같이 마음에 안 드는 모양이었어요.
‘최양락’은 쪽파를 다듬다가 파 머리를 날려 먹기도 했는데요.
결국, 쪽파로 얻어맞기까지 한 ‘최양락’의 최후가 조금 짠해 보였습니다. ^^;
하지만 여기서 끝난다면 쀼의 세계가 아니죠.
‘팽현숙’은 쪽파로 때린 게 못내 미안했던지 “오늘 집안일 점수는 78점!”이라며 꽤 후한 점수를 줬는데요. ‘최양락’은 한 술 더 떠서 설거지를 자청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답니다.
아니... 갑자기요?
쉴 틈 없이 냉탕과 온탕을 넘나드는 그들만의 러브 리그!
팽락 부부의 유쾌 상쾌 통쾌 리얼한 부부의 모습이 궁금하다면?
B tv와 함께 만나봐요~!
■ <1호가 될 순 없어> 15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1호가 될 순 없어 15회 찾아줘~”
#달콤살벌한 신혼의 맛! ‘박은영’, ‘김형우’ 부부 <아내의 맛> 113회
리얼 부부의 세계 맛집으로 <아내의 맛>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아내의 맛> 113회에서는 ‘박은영’ 아나운서와 남편 ‘김형우’ 부부가 나왔는데요.
특히, 방송 최초로 공개된 ‘박은영’ 아나운서의 남편이 화제가 되었죠
그런데 남편인 줄 알았던 ‘김형우’…!
온갖 사고를 쳐서 집안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어 놓네요?
어쩐지 철부지 아들 같은 모습이었어요.
친구 아니고 아들 아니고 남편 맞음 주의!
알콩달콩 신혼을 보내는 이 부부에게도 지킬 것이 있었습니다.
남편 ‘김형우’는 온 집안을 어지럽혀도 본인의 개인위생은 철저히 하는 면모를 보였는데요.
한 냄비에 숟가락 동침 금지!
민감한 시국이니 키스도 금지!
‘박은영’은 코로나 19 이후로 키스를 안 했다고 폭로해서 패널들의 귀를 의심하게 했어요.
그녀의 폭로전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으니… 과연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시죠?
B tv에서 확인해보세요!
■ <아내의 맛> 113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아내의 맛 113회 찾아줘~”
#건강하게 백년해로가 꿈인 ‘배동성’, ‘전진주’ 부부! <부부의 발견 배우자> 5회
마지막으로 잉꼬부부 ‘주영훈’, ‘이윤미’가 진행하는 <부부의 발견 배우자>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립니다.
<부부의 발견 배우자>에서는 관찰 카메라를 통해 나만 몰랐던 배우자의 리얼한 사생활을 들여다보며, 백년해로를 위한 건강 노하우를 전해주는데요. 인생에서 ‘건강이 최고다’라는 말처럼 부부관계에서도 배우자의 건강은 정말 중요하죠!
<부부의 발견 배우자> 5회에서는 ‘배동성’, ‘전진주’ 부부가 찾아왔습니다.
결혼 3년 차 늦은 결혼에 성공한 56세 ‘배동성’과 53세 ‘전진주’ 부부는 신혼 재미에 한창 빠져 산다고 하는데요. 늦게 결실을 본 만큼, 서로의 건강에 더욱 관심을 두고 노력을 한다고 해요.
뭐죠? 뭘 마시고 있는 거죠?
심각한 불면증을 겪고 있던 아내 ‘전진주’는 숙면을 위해 꾸준히 복용하는 특급 노하우가 있다고 했는데요.
숙면으로 가는 열차 타보실 분~?
<부부의 발견 배우자> 5회에서 알려드립니다.
더욱더 오래 사랑하기 위해 서로의 건강까지 챙기는 모습!
정말 보기 좋은 부부인 것 같아요.
그렇다면 우리도!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한 노하우를 전수받으러 가봐요!
B tv와 함께 고고고~!
■ <부부의 발견 배우자> 5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부부의 발견 배우자 5회 찾아줘~”
오늘은 이렇게 각양각색의 방법으로 서로를 열심히 사랑하고 있는(?) 네 부부를 만나보았습니다. 각자 살아가는 모습은 다르지만 서로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은 똑같이 느껴졌는데요.
그래도 혼자보다는 둘! 둘보다는 Lovely B tv네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