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오리지널 드라마] 좀비와 인간의 아슬아슬 공생 스토리 <좀비탐정>! 매주 토요일 B tv에서 선공개!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0. 9. 18. 18:39

본문

[B tv 오리지널 드라마] 좀비와 인간의 아슬아슬 공생 스토리 <좀비탐정>! 매주 토요일 B tv에서 선공개!


921() 오후 9 30분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 드라마 <좀비탐정>!

 

오늘은 꿀잼각으로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는 <좀비탐정>A to Z를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인데요.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 투자한 작품이랍니다.

 

세상에 없던 단짠좀비가 탄생했다고 하는데…!

B tv로 함께 만나보시죠~

 


#캐릭터 및 배우 소개, ‘최진혁’ X ‘박주현


드라마의 성패는 캐스팅에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좀비탐정>은 캐스팅부터 남다릅니다.

 

배우 최진혁<좀비탐정>에서 코믹한 좀비 역을 맡았습니다.

기존 좀비들이 인간에게 두려움을 불러일으키는 존재였다면, ‘최진혁이 연기한 좀비는 어딘지 짠내가 나는 캐릭터입니다.

 

좀비가 사람처럼 보이고 싶어서 BB크림을 바르고,

시체 냄새가 나지 않게 수시로 향수를 뿌려대죠.

좀비답지 않게 취미는 반신욕이랍니다.

 

 뭐 이런 좀비가 다 있나?’ 싶죠? _

 


<인간수업>에 이어 <좀비탐정>에서도 주연을 맡은 배우 박주현’!

 

박주현은 좀비보다 더 독한 깡다구(?)와 집념의 인간으로, 한번 물면 절대로 놓지 않는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 출신 공선지역을 맡았습니다.

평소에 박주현은 생각하는 것보다 몸이 먼저 가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부분이 공선지와 닮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불의를 보면 못 참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부분이 멋있다고하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보였죠.


#줄거리 소개, 부활 2년 차 좀비, 탐정 사무소를 차리다


부활 2년 차 좀비, ‘김무영’(최진혁). 그는 야산에 숨어 지내면서 발음과 걸음걸이, 교정 등 피나는 연습과 노력 끝에 인간과 비슷한 행색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김무영이라는 이름으로 신분 세탁을 하고 마을에 잠입, 탐정이 되어 좀비생 2막을 열게 됩니다.

 

그러던 중, ‘무영은 사회 정의 구현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안 가리는, 좀비보다 더 독한 집념의 공선지’(박주현)를 만나게 되는데요….!

 


시사 고발 프로그램 작가인 공선지는 본인이 취재한 산타 유괴 사건의 목격자가 방송 후 괴한에게 피습당하는 일이 발생하자 충격을 받고 방송계를 떠나게 됩니다.

 

이후무영을 만나고 탐정 사무소의 인턴으로 일을 하게 되는 선지’.

다년간의 취재를 통해 얻은 집요함으로 의외로 탐정 일에 적성을 찾는 듯했죠.

급기야 사장님 무영에게 3개월 후 정규직 전환을 요구하려고 하는데!

우연히 선지무영이 좀비인 걸 알게 됩니다…!

 

후진 없는 인생의 그녀는 일단 ‘GO…!’ 를 외치며 인턴직 3개월만 버텨보자고 다짐합니다.

과연 그녀는 좀비에게 물리지 않고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좀비탐정>의 관전 포인트 체크하기!  


체크포인트 하나, 감독이 직접 꼽은 출연 배우들의 불꽃 연기

<좀비탐정> 심재현 감독은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 향연이 이 드라마의 관전포인트 중 하나라고 말했는데요. 표현하기 쉬운 캐릭터가 없고 콘셉트가 다 강하기 때문에 자칫 잘못 표현하면 어색하거나 낯설 수 있어 캐스팅 작업에 많은 공을 들였다고 합니다. 그 결과 믿고 보는 배우들 덕분에 한시름을 놓을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최진혁, 박주현 두 주연배우는 물론, 태항호, 황보라, 안세하 등 개성 넘치는 명품 조연들까지 대거 총출동해 열연을 펼친다고 하니 저도 얼른 확인해보고 싶네요.

 


체크포인트 둘, 뻔한 좀비물은 가라! 새로운 장르의 탄생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독특한 스토리 라인도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랍니다. 기존의 좀비들과는 달리 최진혁이 연기하는 좀비 캐릭터는 확실히 인간 친화적인(?) 느낌이라 훨씬 신선하게 다가오는 듯해요. 잔혹하고 공포스러웠던 기존의 좀비 작품들과는 다르게, 인간 세상에 완벽히 녹아든 공생 좀비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주며 액션, 스릴러, 코믹,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가 녹아들어 있다고 합니다. 특히 프로듀사’, ‘고백부부를 선보였던 KBS 예능센터에서 선보이는 작품인 만큼 재미는 무조건 보장이겠죠? 좀비물에 별로 관심 없으신 분들도 <좀비탐정>만큼은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체크포인트 셋, 화려한 카메오 라인업

벌써부터 들려오는 카메오 군단에 대한 소식도 심상치 않습니다. 송가인, 나태주, 김요한, 이영지, 김민경, 유민상 그리고 유느님까지? 그야말로 초특급 카메오들이 등장 예정인데요. 이들이 작품 속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요소가 될 것 같습니다.

 

#메이킹, ‘최진혁’ X ‘박주현화기애애한 대본리딩 현장 공개!  


<좀비탐정> 배우들의 대본 리딩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도 공개되었어요.

드라마를 이끌어갈 제작진과 배우, 작가와 PD까지 모두 한자리에 모였는데요.

대본 리딩부터 웃음으로 가득 찬 화기애애한 분위기였다는 후문이…!

 

스페셜한 메이킹 영상은 물론, 오직 B tv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영상까지 미리 만나보세요!

<좀비탐정>의 비하인드가 궁금하다면?

 

<좀비탐정>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좀비탐정 찾아줘~”



#B tv 선공개! 본방송보다 2일 먼저 만나보세요


인간과 좀비의 공생 스토리라는 독특한 소재의 B tv 오리지널 드라마 <좀비탐정>!

매주 토요일, B tv에서 2회차 선공개가 될 예정이니 남들보다 한발 먼저 <좀비탐정>을 즐겨보세요!

 

세상에 없던 좀비의 탄생, <좀비탐정>!

바로 내일, 919일 토요일 저녁 930B tv에서 공개됩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