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9. 29. 10:30

‘추천 받고, 할인 누리고, 특집 보고’ SK브로드밴드, 추석연휴 매일 새로운 콘텐츠가 쏟아진다


- B tv 추천 큐레이션으로 온가족이 함께, 때로는 나만의 모바일 B tv로 

- 영화 150여편·키즈 콘텐츠 74편 최대 50% 할인, ‘월정액 1+1’ 서비스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 www.skbroadband.com)가 추석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때로는 혼자만이 즐길 수 있는 B tv 콘텐츠 추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B tv 콘텐츠 매일 배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3일에 한 번씩 업데이트 되던 콘텐츠 구성을, 추석 연휴를 맞아 매일 업데이트 한다. ‘역대 박스오피스 모음집’, ‘연휴면 생각나는 배우 특집전’ ‘인생드라마 몰아보기’, ‘무료 영화·드라마’ 등 연휴기간 매일 10개 이상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추천한다. 


'인기 영화·드라마 최대 5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철비2: 정상회담’ ‘결백’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트롤: 월드투어’ ‘수퍼소닉’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신 인기영화 150여편이 최대 50% 할인된다. 


어린 자녀들이 즐길 만한 인기 애니메이션과 키즈 콘텐츠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흔한 남매’ ‘괴도조커’ ‘포켓몬스터’ 등 올해 인기를 모았던 애니메이션 시리즈 74편을 최대 50% 할인하며, ‘핑크퐁’ ‘캐리’ 등 인기 키즈 콘텐츠도 50% 할인, 또는 무료로 제공한다. ‘스파이더맨’ ‘쥬만지’ ‘맨 인 블랙’ 등 시리즈 영화패키지는 IPTV 업체 중 B tv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월정액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석 연휴 동안 지상파 3사, CJ E&M, 그리고 JTBC의 VOD 서비스를 월정액으로 가입하고 두 달 동안 계속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한 달 요금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들 콘텐츠는 모두 모바일 B tv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모바일 Btv 앱은 가입자당 최대 가족 4명까지 사용가능하며, 앱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아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모바일 B tv 고객에게는, 인기영화 40여편을 무료로 제공한다.


거실이 아닌 혼자만의 공간에서 원하는 콘텐츠를 골라 보기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B tv 특별 할인 행사’가 제격이다. 모바일 B tv로 VOD를 결제할 경우 이용료의 10%를 10월 6일 B tv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B tv 포인트는 콘텐츠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K브로드밴드 서울·인천·abc·수원·기남·중부·전주·대구·부산방송 등 지역채널에서는 전통시장 활성화와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다양한 추석특집 프로그램을 30일부터 편성한다.


각 지역채널에서는 추석 명절 먹거리와 상인들과 시민들의 이야기, 전통한복과 민속공연 체험 소식 등을 전한다. 모바일 B tv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지역채널 페이스북을 통해선 연휴 교통·날씨정보와 코로나19 관련 비상 응급기관 안내 등 의료정보를 제공한다.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