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10. 28. 10:17

SK브로드밴드, ‘2020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 개최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 www.skbroadband.com)는 본사 9층 공감마루에서 ‘2020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포럼에는 ‘2020 블러썸 청소년영상제’를 공동 주최 및 후원하는 연세대학교, EBS, 교육부와 협력기관인 한국법조인협회, 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 경기도전문상담교육연구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블러썸 청소년영상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자신의 문화에 대해 고민하고 영상화하는 과정에서 실천적인 해결방법 모색을 돕는 SK브로드밴드의 공익사업이다. 지난해부터 학교폭력 예방교육 및 인식개선을 주제로 SK브로드밴드와 EBS, 연세대학교가 공동주최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본사 9층 공감마루에서 ‘2020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연세대학교, EBS, 교육부와 협력기관인 한국법조인협회, 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 경기도전문상담교육연구회 관계자 등이 포럼에 참석해 발표를 경청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본사 9층 공감마루에서 ‘2020 블러썸 학교폭력 예방문화 조성 포럼’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왼쪽부터 이은정 경기도전문상담교육연구회장, 박상수 한국법조인협회 인권교육센터장, 강지원 변호사, 조정실 학교폭력피해자가족협의회장



Posted by SK브로드밴드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