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쌤, 언제 어디서나 만나는 내 손 안의 쌤!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12. 12. 24. 15:00

본문


안녕하세요. 고객 여러분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코자 오늘도 열심히 달리는 Blog지기입니다. 

오늘은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통해 학습이 가능한 똑똑~한 앱! 


B tv 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B tv 쌤이란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B tv 모바일>의 한 식구답게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모바일용 교육어플>이랍니다:)

 유아에서 성인까지의 학습자를 위해 다양한 교육 강좌 및 학습 관리를 어디서나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Mobile 학습 서비스죠

 

 

 

한번 결제로 TV Mobile에서 모두 이용하실 수 있으며 유명 교육 업체의 강의를 온라인 대비 저렴~하게도 이용하

 수 있답니다.

참고로 B tv 교육 월 정액을 이용하는 고객님은 B tv 쌤 어플의 동일 월 정액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 B tv 에서 구매한 월 정액 상품은 B tv 에서만 이용 가능한 점 유의해주세요J

 

 자 그럼 요 어플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한 번 설치해 볼까요?

 

   

 

B tv 쌤 앱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티스토어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마켓에는 없답니다.)

블로그지기는 이미 설치가 되어있기에 <무료 재설치> 라고 뜨지만 처음이신 분들은 <다운로드>라고 뜨실 거예요.

 

 

검색이 귀찮으시거나 아이폰 유저분들이라면 위의 QR코드를 이용해 다운받는 것도 좋겠죠 :^ )

다운이 끝난 후 B tv 쌤 어플을 구동하면, 뽀로로 친구들이 반겨줍니다아이들은 지금부터 설레겠죠?^^

 

 


앱 구동준비가 되면 주의사항 또한 빼놓지 않는 친절한 B tv

아무래도 데이터 사용량이 많은 동영상 학습이다 보니, 데이터 요금이 넉넉한 분들이 아니시라면 가급적 와이파이로 보

시길 추천 드립니다.

 

  

 

처음 메인 화면에 접속을 하면 보이는 깜찍한 화면들. 사용하기 전에 우선 가입을 해야 하는데요~

처음 온 사용자들을 맞이하기 전에 자기소개를 하고 있는 예의 바른 B tv .

눌러보면 위와 같이 스마트 쌤 소개를 해주고 있습니다

간략한 어플 소개를 뒤로 하고 가입을 하기 위해 설정 탭으로 들어갑니다

 

 

 

어라 그런데 회원가입이 안 보여요?! 당황하지 말고 쌤로그인을 눌러봅시다.

로그인 창 바로 밑에 회원가입이 보이시죠?^^ 해당 페이지를 눌러 몇 가지 절차를 거쳐 가입하면 끝이 난답니다.

 

 

 

가입 종료 후 보이는 메인 창. 이제 B tv 샘을 즐겨볼까요?

블로그지기는 뽀통령에 목을 메는 조카가 생각이 나서 유아세상 탭으로 들어 갔답니다.

각종 추천 교육영상 목록이 쭉 뜨니 이 곳에서 본인이나 아이에게 필요한 영상을 선택해 학습하면 되겠죠?

 

참고로 B tv 쌤은 무료학습도 일부 제공하고 있으니 월 정액을 신청하지 않은 이용자 분들도 즐기실 수 있답니다.

 

   

 

뽀통령 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린 친구들이 좋아라 하는 <구름빵>도 제공하고 있는 B tv .


빨리 플레이를 해봅시다.

 

 

이렇게 보시다시피 HD급 화질로 언제 어디서든 즐기실 수 있답니다:)

학년 구분 없이 볼 수 있는 Light 코스의 영어, 유아 등의 단과 컨텐츠 이외에도 Premium코스에 가입하시면 1:1 학습관

리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컨텐츠와 코스를 선택하여 B tv 쌤을 만나 보세요.

 
어떠신가요 B tv 모바일 앱에 이어 알아본 B tv 저렴한 가격으로 자녀들을 위한 교육 앱으로 이용해볼 만 하지요?:) 

지금 B tv 를 이용중인 고객님이라면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좋은 앱이오니 지금 당장 설치해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까지 B tv 쌤 모바일 정보를 알려드린 SK 브로드밴드 Blog지기였습니다J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