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죽었는데요. 안 죽었습니다? 죽다 살아난 사람들 (스포주의) <써치>,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셜록 홈즈 : 그림자 게임>, <스파이>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1. 1. 29. 18:01

본문

죽었는데요안 죽었습니다죽다 살아난 사람들 (스포주의) <써치>, <암행어사조선비밀수사단>,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스파이>

 

최근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인공 ‘심수련’(이지아)이 사망하는 충격 결말이 화제가 되었죠.  

그런데 <펜트하우스 시즌 2> 선공개 영상에서 ‘심수련’이 살아있음을 암시하는 복선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과연… ‘심수련’은 진짜 죽었을까요? 

아니면… ‘순옥 월드’에서 화려하게 살아서 돌아올까요? 

 

궁금한 마음을 담아, 오늘 B tv에서는 죽다 살아난 사람들을 만나보려고 합니다. 

죽은 줄만 알았는데 상상도 못한 순간에 다시 나타나 우리를 놀라게 하는 인물들 말이죠. 

스포주의! 심멎주의! 그럼 지금 함께 만나 볼까요? 

 

 

#’손예림’ 중위 위기일발! 충격적인 좀비 부활 엔딩 <써치> 2회 ‘오 상병’

 

먼저 드라마 <써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써치>는 최전방 비무장지대에서 발생한 미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최정예 수색대의 사투를 담은 밀리터리 스릴러물인데요. 

기존의 밀리터리 드라마와 달리 괴생명체와 바이러스라는 소재를 결합해서 흥미를 끌었어요.

 

<써치> 1회에서 ‘용동진’ 병장(장동윤)과 ‘손예림’ 중위(정수정)는 비무장지대에서 실종된 ‘오 상병’(이경민)의 시신을 발견합니다.

두 사람은 시신에서 동물의 이빨로 보이지 않는 물린 상처와 수포를 보고 의심을 품는데요.

그 후 들개 무리를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손예림’ 중위는 들개들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는 걸 깨닫죠. 

 

 

<써치> 2회에서 '손예림' 중위는 '오 상병' 혈액 샘플에 발생한 변이현상을 분석합니다. 

그러던 중 시체보관소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려 들어가 보니 시신이 있어야 할 자리는 휑하니 비어 있고, 곳곳에는 끈적한 혈액이 낭자해 있었죠. 

충격에 빠진 ‘손예림’ 중위, 잠시 후 죽은 줄만 알았던 ‘오 상병’의 습격을 받는데요…!

 

해당 장면은 <써치> 2회의 엔딩을 장식하면서 시청자에게 소름을 선사했습니다. 

3회를 안 볼 수 없게 만드는 엔딩이었어요. 

 

과연 ‘손예림’ 중위는 무사히 탈출했을까요? 

답은 B tv <써치>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소오름) 

 

■ <써치> 2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써치 2회 찾아줘~”

 

 

#이쯤 되면 조수민은 부활 전문 배우?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7회 ‘강순애’

 

두 번째로는 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엉성하지만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조선 시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활약을 담은 코믹 수사물인데요.

<펜트하우스>의 '민설아'로 스타덤에 오른 조수민의 차기작이기도 합니다.

 

'설아'는 <펜트하우스> 4회에서 사망했지만, 이후 그녀의 생존을 암시하는 복선이 곳곳에 드러나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의 '강순애'도 죽은 줄 알았으나 다시 모습을 드러내서 모두를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암행어사 '성이겸'(김명수)의 첫사랑 '강순애'(조수민).

 

그런데 이게 웬일이죠? 

그녀는 '이겸'의 이복동생 '성이범'(이태환)과 의적 활동을 하다가 도주하는 과정에서 화살을 맞고 죽게 됩니다. 

 

그리고 또 이게 웬일일까요? 

7회에서 '순애'가 '이겸'의 앞에 다시 나타나며 두 사람은 극적인 재회를 하게 되는데요. 

 

아련히 서로를 바라보는 '이겸'과 '순애'. 

그리고 복잡한 심경으로 둘 사이에 있는 '이겸'의 동료 '홍다인'(권나라).

'순애'는 이미 '이범'의 여자가 됐다고 말합니다. 

네 청춘의 엇갈린 사랑은 어떻게 풀릴까요?

B tv에서 따끈따끈한 신작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을 만나보세요. 

 

■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7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7회 찾아줘~”

 

 

#음모에 맞서기 위해 살아 돌아온 남자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셜록홈즈’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존 왓슨’ 박사 역의 주드 로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입니다.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에서 ‘홈즈’와 평생의 숙적인 ‘모리어티’ 교수(자레드 해리스)의 대결은 긴장감을 자아내는데요. 

 

유럽의 연쇄 폭탄 테러 사건부터 강대국들의 전쟁 위기, 그리고 미국 철강 왕의 죽음까지. 

전 세계를 혼란에 빠뜨린 미제사건이 ‘모리어티’ 교수와 관련이 있다는 걸 직감한 ‘홈즈’. 

거대한 음모에 맞서기 위해 ‘왓슨’ 박사와 대륙을 넘나드는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홈즈’는 ‘모리어티’로 인해 계속해서 죽음의 위기를 겪습니다.

결국 그와 싸우다가 폭포에서 떨어지며 최후를 맞이하는데요.

영화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쿠키 영상에서는 그가 살아서 나온 모습이 공개되면서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얻었습니다.

역시 주인공은 죽지 않는다는 걸 보여준 걸까요?

‘홈즈’와 ‘왓슨’이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순간부터 ‘홈즈’가 폭포에서 생존한 순간까지! 

B tv에서 놓치지 마세요. 😊 

 

■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셜록 홈즈: 그림자 게임 찾아줘~”

 

 

#처음부터 끝까지 뒤통수를 치는 마라맛 사나이 <스파이> ‘브래들리 파인’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작품은 영화 <스파이>입니다.

 

‘수잔 쿠퍼’(멜리사 맥카시)는 CIA 현장 요원의 임무 수행을 돕는 내근 요원입니다.

그녀는 파트너 ‘브래들리 파인’(주드 로)을 짝사랑하는데요.

‘파인’은 마피아의 핵무기 밀거래를 막는 임무를 수행하다가 무기상의 딸 ‘레이나 보야노프’(로즈 번)에게 살해를 당하고 맙니다.

설상가상으로 다른 현장 요원들도 마피아에게 신분이 노출되죠.

이에 분노한 ‘쿠퍼’는 직접 현장에 투입되어 임무를 마무리하길 자처합니다.

모두가 ‘쿠퍼’의 능력을 의심하지만, ‘쿠퍼’의 훈련 영상을 접하고 잠재력에 놀란 국장은 그녀를 믿어 보기로 했습니다. 

 

 

 

'레이나'를 감시하다가 졸지에 친해진 '쿠퍼'. '레이나'의 제안으로 함께 부다페스트에 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무기 구매자와 접촉하는 '레이나'를 경호하죠.

 

'쿠퍼'는 기회를 이용해서 무기 구매자를 체포하려고 하다가 몸싸움을 하게 됩니다.

그 순간 누군가가 구매자를 총으로 쏘고 '쿠퍼'를 구하는데요. 

 

‘아임 파인~!’ 

‘쿠퍼’를 구한 사람은 놀랍게도 죽은 줄로만 알았던 '파인'이었습니다. 

사실 ‘파인’은 CIA 내부에 배신자가 있는 걸 알고 일부러 ‘레이나’의 연인이 된 뒤 죽음을 꾸며내어 사건을 해결하고 있었죠. 

 

‘쿠퍼’뿐 아니라 관객의 뒤통수까지 얼얼하게 만드는 죽다 살아난(?) 이 남자! 

B tv에서 <스파이>의 뒷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스파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스파이 찾아줘~”

 

 

죽었는데요. 안 죽었네요? 

오늘은 이렇게 죽다 살아난 사람들을 만나봤습니다. 🤣

결정적인 순간에 ‘짠~!’ 하고 살아 돌아와서 이야기의 반전을 가져다주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스포일러를 담을 수밖에 없었어요. 

하!지!만! 네 작품 모두 스포를 당한 채로 봐도 충분히 재밌는 작품이니까 B tv에서 재밌게 감상해보시기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