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의 '천서진' 맞아요? 김소연의 반전 예능 필모그래피 <진짜 사나이 시즌1>, <한끼줍쇼>, <런닝맨>, <놀면 뭐하니?>
요즘 한 여배우가 데뷔 27년 만에 인생 캐릭터를 만나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죠.
바로 드라마 <펜트하우스> ‘천서진’으로 열연했던 김소연입니다.
<펜트하우스>에서 광기로 시청자의 혼을 쏙 빼놓으며 희대의 악녀 캐릭터로 자리 잡은 ‘천서진’.
하지만 실제 김소연은 배려 깊고 선한 성격으로 ‘연예계 공식 천사’라는 칭찬이 끊이지 않는다는 게 반전인데요.
이제는 예능감으로 시청자에게 또 다른 반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오늘 B tv에서는 배우 김소연의 예능 필모그래피를 가져와 봤어요.
악녀 ‘천서진’의 광기는 잠시 잊고, 짠내와 훈내를 오가는 진짜 김소연의 매력을 지금 바로 함께 알아봅시다~! 😊
#<아이리스>의 카리스마 여전사는 어디로? 반전의 시작 <진짜 사나이 시즌1> 69회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진짜 사나이 시즌1>입니다.
<진짜 사나이 시즌1> 69회부터 73회까지는 여군 특집 1기로 진행됐습니다.
여자 연예인 7인이 기존의 이미지를 벗고 여군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았는데요.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카리스마 여전사로 활약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김소연.
<진짜 사나이 시즌1>에서 다시금 화려한 활약을 펼칠 것을 꿈꾸며 입소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일까요? 기본 체력측정에서 통과해야 할 세 종목인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1.5km 달리기를 모두 불합격한 김소연 후보생.
특히 팔굽혀펴기는 0개를 기록하면서 굴욕을 맛봐야만 했습니다.
<아이리스>의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고 저질 체력 허당끼만 남은 모습이 반전이었는데요.
하지만 그녀는 고통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서 소대장에게 “정신력 하나만큼은 인정한다”는 칭찬을 받기도 했답니다.
쓰러지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악바리 후보생 김소연.
그녀는 과연 어떤 여군으로 성장해갈까요?
김소연 후보생의 반전 순간과 성장을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진짜 사나이 시즌1> 69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진짜 사나이 시즌1 69회 찾아줘~”
#소연교가 바로 여기인가요? 김소연의 인성의 진가 <한끼줍쇼> 128회
<진짜 사나이 시즌1>에서 김소연의 악바리 근성을 볼 수 있었다면,
<한끼줍쇼> 128회에서는 그녀의 예절과 배려심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날 김소연은 ‘밥 동무’로 나서며 서대문구 홍제동으로 향했습니다.
첫 등장부터 밝은 미소로 주변을 환하게 만든 그녀는 홍제동 주민을 만날 때도 자동으로 인사하며 친절함을 인증했는데요.
MC 이경규, 강호동도 김소연에 대해 "착한 사람 선발대회 하면 예선 없이 세계 4강 직행", "등 쪽에 날개가 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답니다.
특별한 종교가 없다는 그녀의 말에 “김소연 자체가 종교”라는 칭찬은 덤이었죠.
강호동과 한 팀을 이뤄서 집마다 찾아다니며 저녁 한 끼 나누기에 도전한 김소연.
마침내 한 할머니 댁에서 저녁을 먹게 됐는데요.
관절이 안 좋은 할머니를 배려하고, 몇 년 전에 세상을 떠난 남편을 그리워하며 매일 납골당에 들르신다는 사연을 경청하며 어김없이 따뜻한 성품을 드러냈답니다.
친할머니처럼 손을 잡으며 공감하던 그녀의 진심에 <한끼줍쇼> 시청자가 대거로 소연교에 들어갔다는 후문이에요.
또한, 김소연은 예의 바른 손과 정갈한 자세로 비빔국수 먹방을 펼치며 소소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는 것.
비빔국수를 대하는 그녀의 올바른 자세를 지금 B tv에서 만나보세요. 😊
■ <한끼줍쇼> 128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한끼줍쇼 128회 찾아줘~”
#현실 ‘천서진’의 허당 모멘트 <런닝맨> 531회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김소연의 예능 필모그래피는 바로 <런닝맨> 531회입니다.
<런닝맨> 530, 531회에서는 <펜트하우스> ‘심수련’, ‘천서진’, ‘오윤희’, ‘마두기’로 열연했던 이지아, 김소연, 유진, 하도권이 출연했습니다.
네 사람은 예능 초보임이 무색하게 맹활약을 펼치며 <펜트하우스>에서와는 다른 매력을 선보였어요.
그중 김소연은 엉뚱함과 해맑음으로 4차원 캐릭터를 만들어냈답니다.
531회에서는 소고기를 먹을 예정인 '상위클럽'과 컵라면을 먹어야 하는 '하위클럽'을 다시 나누기 위한 게임이 열렸는데요. 바로 칭찬 알아맞추기 게임이었습니다.
본인 칭찬에 일어나면 2점 득점, 못 일어나면 마이너스 1점 감점, 잘못 일어나도 마이너스 1점 감점을 당하는 게임 룰이었죠.
이 게임에서 김소연은 자신을 향한 칭찬임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일어나지 못해 감점을 당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답이 공개되자 연신 감사하다고 인사해 모두를 웃게 했답니다.
'이불 던져서 바로 덮기 게임'에서는 패기 있게 도전을 외쳤다가 게임을 이해 못 해서 몸개그를 펼친 김소연.
이윽고 미션 상금이 든 돈 가방을 제작진에게 맡기며 열정적으로 게임에 임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이불 안에 있는 틈을 타 같은 팀원인 전소민이 돈 가방을 훔치며 배반했죠.
상상도 못 한 순간에 뒤통수를 맞은 김소연은 즉시 전소민을 쫓아가며 추격전을 벌였어요.
<펜트하우스> 못지않은 배신과 그녀의 혼비백산 리액션은 시청자에게 이날 최고의 장면으로 뽑혔답니다.
지금 B tv에서 화제의 장면을 만나보세요.
■ <런닝맨> 531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런닝맨 531회 찾아줘~”
#<복면가왕> ‘반갑습니다람쥐’의 감동 비하인드 스토리 <놀면 뭐하니?> 75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예능 프로그램은 <놀면 뭐하니?> 75회입니다.
이날 예능 투자자 ‘카놀라 유’(유재석)와 ‘동석’(데프콘), ‘영길’(김종민)은 ‘예능 유망주’ 후보를 찾고자 김소연을 만났습니다.
처음에 김소연은 자신은 예능과는 맞지 않는 것 같다고 밝히며 수줍어했는데요.
이내 신박한 리액션으로 '카놀라 유', '동석', '영길'의 기립박수를 자아냈답니다.
악녀 ‘천서진’이 아닌 김소연의 반전 예능감이 어김없이 드러난 부분이었죠.
자신은 예능과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겸손과는 달리 김소연은 앞에서도 살펴본 대로 나름 여러 예능에도 출연한 경력자라는 것!
김소연은 <진짜 사나이 시즌1> 여군 특집 이후 ‘반갑습니다람쥐’라는 닉네임으로 <복면가왕>에도 출연했어요.
당시 화장을 하지 않은 얼굴로 선보인 무대는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놀면 뭐하니?> 75회에서는 그녀가 화장기 없이 무대에 올라야만 했던 사연이 공개됐습니다.
'카놀라 유'는 사연을 알고 무대 위의 민낯을 다시 보니 감동적으로 와닿는다고 평하기도 했죠.
김소연의 성품을 재차 빛나게 해준 그 사연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놀면 뭐하니?> 75회를 찾아보세요.
■ <놀면 뭐하니?> 75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놀면 뭐하니> 75회 찾아줘~”
오늘은 김소연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예능 필모그래피를 따라가 봤는데요.
악녀 ‘천서진’이 아닌 따스한 인간 김소연의 진짜 매력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B tv에서는 언제나 선한 웃음을 주는 그녀를 응원합니다.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