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패밀리] 혜택 및 이용 안내 : 멀리 계신 그리운 부모님, B tv로 연결하다!

News/News

by SK브로드밴드 2021. 3. 4. 10:16

본문

[B tv 패밀리] 혜택 및 이용 안내 : 멀리 계신 그리운 부모님, B tv로 연결하다!

 

어릴 때 TV 가까이서 보면 눈 나빠진다고 혼내시곤 했던 우리 부모님,

지금은 저희보다 TV를 더 좋아하시죠.

 

뒤늦게 <미스터트롯>에 푹 빠지신 우리 아버지.

<엄지의 제왕>을 정주행하고 싶다고 하시는 우리 어머니.  

온종일 TV를 켜 놓고 지내시는 우리 할머니.

새로 나온 ‘B tv 패밀리’로 챙겨드리면 어떨까요?

신개념 효도 선물이 될지도 모를 일입니다. 😊

 

과연 어떤 상품인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혜택과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혜택 1. B tv 패밀리 전용 특별 요금 : 30% 할인

 

B tv 패밀리 상품 구성에 가입하면 초고속 인터넷과 Giga WiFi뿐만 아니라, 보고 싶었던 가족 사진을 더욱 크고 생생하게 볼 수 있고, 영화 방송 등의 VOD도 20% 할인가로 선물해볼 수 있어요.

게다가 OCEAN시니어로 부모님 맞춤형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며 500여 곡의 노래방 반주를 이용해볼 수 있는 우리집 TV 노래방도 경험해볼 수 있답니다. 

이 모든 혜택을 정가 대비 무려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부담을 덜 수 있겠죠?

 

 

혜택 2. B tv 패밀리 가족 연결 서비스 : VOD 선물하기

 

‘B tv 패밀리’ 상품에 가입하면 부모님의 TV와 자녀분의 TV가 자동으로 연결되는데요.

자녀분은 상품을 해지하지 않는 이상 언제든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부모님께 VOD 콘텐츠를 선물할 수 있답니다.

 

자녀 TV에서 선물하고 싶은 콘텐츠의 시놉시스에 들어가면 ‘선물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선물하기’ 버튼을 누른 후, 선물을 보낼 부모님을 선택해서 선물 보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무료 VOD도 선물이 가능하며, 유료의 경우 20% 자동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부모님께 콘텐츠를 선물하면 위와 같이 부모님의 TV에 선물 도착 알림이 뜨게 되는데요.

실시간 TV 시청 중이라면 TV 이용 중 팝업이 뜨게 되고, 선물 도착 시점에 TV가 꺼져 있다면 TV를 켤 때 노출이 됩니다.

 

자녀분에게는 부모님이 시청을 시작하면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TV에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면 시청 알림 문자를 받을 수 있어요.

 

 

받은 선물은 B tv 홈 > 해피시니어 > 우리가족 > 영화∙방송 선물함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평소 콘텐츠 찾기를 힘들어하시고 결제를 부담스러워하시는 부모님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수 있겠죠?

 

 

혜택 3. B tv 패밀리 가족 연결 서비스 : 가족 앨범

 

 

좋은 건 크게 봐야 한다는 말이 있죠.

똥강아지 같은 손주의 모습도 작은 휴대폰 액정이 아니라 TV 화면을 통해서

조금 더 크게 보실 수 있게 해드린다면 우리 부모님이 훨씬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B tv 패밀리와 함께라면 어렵지 않습니다.

 

모바일 B tv > MY > 설정 > B tv 해피시니어 설정 > 가족사진 등록을 선택해보세요.

 

 

패밀리 상품에 가입한 부모님 TV 혹은 연결된 자녀분 TV와 자녀분의 모바일 B tv가 페어링 된 경우 ‘가족사진 등록하기’ 화면이 보여집니다.

자녀분은 부모님 TV 한 대당 최대 30장의 사진을 등록할 수 있어요.

 

 

자녀분이 모바일 B tv에 가족사진을 올리면 바로 부모님 TV로 전송이 되고요.

사진 등록 시 부모님 TV에 이렇게 등록 알림 팝업이 뜨게 됩니다.

 

 

부모님은 가족사진을 해피시니어 홈 화면에서 슬라이드쇼 형태로 감상하실 수 있어요.

사진당 6~7초라는 넉넉한 시간 간격으로 롤링이 되니, 사랑스러운 손주의 얼굴도 더욱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겠죠?

 

 

 

업로드한 가족앨범은 해피시니어 > 우리가족 > 가족앨범 메뉴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모님 댁에 직접 가기 힘들어진 요즘.

해맑은 아이들의 웃음으로 브라운관을 채워드리는 건 어떨까요?

의미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

 

 

혜택 4. B tv 패밀리 가족 연결 서비스 : NUGU opal 알림 서비스

 

B tv 패밀리 서비스 가입자 중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한정으로 NUGU opal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앱 스토어에서 누구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 후 B tv 인증 번호를 입력하여 TV와 연결해보세요.

이용권 탭에서 ‘누구 오팔 B tv 패밀리’ 이용권을 불러와 등록하면 완료!  

 

부모님에게는 다소 가입 절차가 어려울 수 있으니 자녀분이 대신 가입해드려도 좋을 것 같아요.

B tv에 가입하실 때 등록하신 휴대폰 번호로 부모님과 자녀분 모두에게 이용 안내 문자를 드리니 안내에 따라 가입해주세요.

 

 

NUGU opal 서비스를 통해 부모님 약 드실 시간을 챙겨드리고

스트레칭, 물 마시기 등 부모님의 건강한 습관을 관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생일, 제사, 병원 예약 등 중요한 일정을 깜빡하지 않게 일정 알림도 해주니 부모님께 큰 도움이 되겠죠?

 

 

혜택 5. B tv 패밀리 특화 콘텐츠 : OCEAN시니어 월정액

 

B tv 패밀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부모님을 위한 영화, 드라마, 다큐, 건강 콘텐츠를 다양하게 볼 수 있는 OCEAN시니어 월정액 서비스를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게다가 더 커진 글씨와 쉬운 메뉴 구성으로 부모님이 보고 싶은 콘텐츠를 쉽게 시청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B tv 패밀리 서비스 설정 이용 방법 및 메뉴 소개

 

 

 

자녀분의 TV에서 B tv 홈 > MY > 설정 > 설정 전체보기 > 시청 환경 > 우리 가족 서비스 설정 메뉴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부모 TV와 연결된 자녀 TV에만 보이는 메뉴입니다)

 

 

‘가족사진 설정’에 들어가면, 등록 안내 및 모바일 B tv 연결 안내 페이지가 나옵니다.

단계별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안내가 되어있어요.

 

 

부모님 TV의 닉네임을 바꾸고 싶다면

‘부모님 셋톱박스 닉네임 변경’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글자에서 OK를 누르면 된답니다.

 

 

'보낸 선물 시청 알림 휴대폰 번호 등록/변경'에서는

시청 알림 문자를 받을 연락처를 설정할 수 있어요.

자녀분의 휴대폰 번호가 바뀌어도 어렵지 않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문자를 받고 싶지 않으면 알림 중지에 체크하면 됩니다.

 

 

혜택 6. B tv 패밀리 특화 콘텐츠 : TV 노래방 / B tv 뮤직 서비스

 

‘B tv 패밀리 상품’에 가입한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는 특별한 서비스는 또 있습니다.

바로 7080 가요부터 최신 유행 트로트까지 시니어 애창곡 500여 곡의 노래방 반주곡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TV 노래방’ 서비스인데요.

해피시니어 > 즐거운 인생 > TV 노래방 메뉴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B tv가 엄선한 500여 곡의 노래방 반주곡을 안전하게 집에서 마음껏 불러 보실 수 있어요. 😊

 

 

또한, 7080 가요, 추억의 올드팝, 최신 유행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24시간 들을 수 있는 음악 감상 서비스도 제공하는데요.

해피시니어 > 문화, 교양 > B tv 뮤직 또는 채널 311번에서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TV 노래방’ 서비스와 다르게 ‘B tv 뮤직’ 서비스는 패밀리 상품 이용 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고 있어요.

 

 

B tv 패밀리!

‘VOD 선물하기’와 ‘가족 앨범’ 기능을 포함한 풍부한 서비스, 편리한 이용법,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정말 다 갖췄다고 보아도 좋을 것 같은데요.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과 B tv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이라면

B tv 패밀리 서비스로 이색적인 효도를 해보면 어떨까요?

멀리 떨어져 있어도 외로움은 느끼시지 않도록!

마음만은 늘 곁에 있고 싶은 부모님을 위해 즐거움을 선물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