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 2> 제2대 진의 탄생, 대반전의 주인공 양지은 다시보기
최근 화제의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 2>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미스트롯 2>에서는 ‘제주댁’ 양지은이 최종 ‘진’(眞)으로 선정되었어요.
본선 3차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으나 한 참가자의 하차로 인해 결원이 생기면서 기적적으로 추가합격을 한 그녀.
준결승 20시간 전에 갑작스레 투입돼서 연습 시간이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면서 결승까지 쭉쭉 나아가 결국 최종 1위를 차지하게 되었답니다.
그녀가 글로벌 트롯 여제로 등극하기까지 순탄치 않은 과정이 있었기에 1위의 순간이 더욱 극적이었는데요.
B tv에서는 <미스트롯 2>에서 보여준 양지은의 핵심 무대 4편을 엄선해봤습니다.
하나하나가 레전드 무대라서 뭘 골라야 할지 고민했어요~!
기적이 된 제주댁의 매력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B tv를 따라오세요. :)
마스터 오디션부터 전설이 되다! 눈물 버튼 자극한 제주도 효녀 <미스트롯 2> 3회
‘제주댁’ 양지은은 <미스트롯 2> 3회 ‘마스터 오디션’에서 ‘마미부’의 마지막 참가자로 처음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녀는 과거에 판소리 '흥보가' 이수 시험을 훌륭한 성적으로 통과해 제주 출신 중 유일하게 무형문화재 판소리 '흥보가' 1호 이수자로 선정된 바 있는데요.
하지만, 당뇨 합병증으로 투병 생활을 하던 아버지에게 자신의 왼쪽 신장을 기증한 뒤 수술 후유증으로 복부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서 노래를 포기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둘째 아이를 낳고 몸조리하면서 <미스트롯>을 시청하다가 ‘마미부’ 참가자들을 보고 꿈을 되찾았다고 해요.
<미스트롯>을 보고 희망을 품은 양지은은 어쩌면 <미스트롯 2>를 통해 또 다른 누군가에게 희망이 되어주지 않았을까요?
아버지에 대한 사연을 공개하며 효녀 가수라는 별명을 얻은 그녀.
이날은 송해와 유지나의 ‘아버지와 딸’을 선곡했는데요.
애절한 음색으로 마스터 석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1절이 끝나기 무섭게 마스터들에게 ‘올(All) 하트’를 받으며 가뿐하게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됩니다.
<미스트롯 2> ‘마미부’의 전설로 남은 ‘제주댁’ 양지은의 시작이 궁금하시다면, B tv에서 <미스트롯 2> 3회를 시청해보세요.
■ <미스트롯 2> 3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트롯 2, 3회 찾아줘~”
원곡자 김용임이 기립박수를 친 본선 2차 무대 <미스트롯 2> 6회
본선 1차 장르별 팀 미션에서 ‘마미부’ 중 유일하게 생존한 양지은.
2차 팀 미션인 1:1 데스매치에서는 대결 상대로 허찬미를 지목했습니다.
아이돌 활동 경력과 탄탄한 가창력을 겸비한 참가자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는 점에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는데요.
양지은은 경력이 풍부한 허찬미와 대결을 펼침으로써 자신을 대중에게 알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어요.
그동안의 참한 ‘제주댁’의 모습을 벗어 던지고, 허찬미를 도발하면서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답니다.
1:1 데스매치에서 양지은은 김용임의 ‘빙빙빙’으로 선공을 가했습니다.
원곡자 김용임을 포함한 <미스트롯 2> 마스터들은 고난도의 선곡에 우려를 표했는데요.
하지만 양지은은 원곡보다 한 음을 높였음에도 불구하고 파워풀하고 안정적인 라이브를 들려주어 모두를 놀라게 했답니다.
마스터 석에 앉아서 지켜보던 원곡자 김용임이 처음으로 일어나서 호응할 정도였다는 것…!
한 소절만 들어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제주댁만의 청아한 ‘빙빙빙’을 B tv에서 만나보세요.
■ <미스트롯 2> 6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트롯 2, 6회 찾아줘~”
기적 같은 부활! 준결승전부터 반전의 냄새가 솔솔~ <미스트롯 2> 9회
사실 양지은은 본선 3차 메들리 팀 미션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습니다.
그렇게 그녀의 준결승행은 좌초하는 듯 보였는데요.
하지만 이게 웬일일까요? 준결승에 진출한 한 참가자가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하차하면서 결원이 발생하게 됐습니다.
이에 따라 마스터들은 논의 끝에 ‘탈락이 가장 아까운 참가자’로 양지은을 선정하고 추가합격자로 이름을 올렸죠.
자녀들과 놀아주다가 제작진의 연락을 받은 양지은은 아무것도 모르는 채 방송국에 도착해서야 이 사실을 알았다고 해요.
준결승전 녹화를 단 20시간 남겨둔 상황, 양지은은 그 안에 두 곡을 익히는 건 불가능할 것 같다며 고민했는데요.
하지만 가족의 설득으로 다시 일어난 그녀.
다른 참가자가 3주 동안 연습할 일정을 20시간 동안 준비하며 극적으로 에너지를 폭발시켰습니다.
그렇게 준결승전 1라운드에서 태진아의 ‘사모곡’을 선보였는데요.
마스터 총점 965점, 대국민 응원 투표 430점, 그리고 언택트 관객점수에서는 166.7점으로 최고점을 기록하며 마스터들의 기립박수를 자아냈습니다.
결과는 무려 중간집계 3위! 그야말로 대역전이었습니다.
탈락자에서 기적처럼 올라선 양지은.
그 반전의 순간을 다시 보고 싶으시다면 B tv에서 <미스트롯 2> 9회를 시청해보세요!
■ <미스트롯 2> 9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트롯 2, 9회 찾아줘~”
기적의 제주댁 왔어요~! 송가인의 뒤를 이을 여왕이 되다! <미스트롯 2> 12회
양지은의 두 번째 대역전은 <미스트롯 2> 결승전에서도 이어졌습니다.
결승 1라운드에서 ‘그 강을 건너지 마오’를 선보이며 마스터 총점 5위에 오른 그녀.
하지만 온라인 대국민 응원 투표와 실시간 문자투표에서 각각 2위, 1위를 차지함으로써 대중의 ‘One Pick’임을 증명했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경연을 함께해온 동료에 대한 애틋함을 담아 ‘붓’을 선곡했습니다.
지켜보던 참가자들은 그녀의 선한 마음씨와 애절한 음색에 다시금 눈물을 쏟아냈어요.
또한 마스터들은 기립박수로 호평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양지은의 노래는 다시 한번 대중을 움직였습니다.
마스터 총점으로는 1라운드와 마찬가지로 5위를 차지했지만, 실시간 문자 투표로 1, 2라운드를 종합한 결과 6,000점 만점에 5,873점을 거두며 최종 1등을 석권한 그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미스트롯 2> ‘진’이 탄생한 순간이었답니다.
혹시… 제2대 ‘미스트롯’ 여왕이 등극하는 장면을 놓치셨나요?
그렇다면, B tv에서 <미스트롯 2> 12회를 찾아보세요. 😊
■ <미스트롯 2> 12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스트롯 2, 12회 찾아줘~”
오늘은 <미스트롯 2> 화제의 주인공 양지은의 무대를 요약해봤습니다.
그녀의 우승 스토리는 다시 봐도 한 편의 드라마 같네요.
앞으로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며 신선한 활약을 펼칠 트로트 여제 양지은!
B tv에서 함께 응원해요~!
작고 빛나는 한국 독립 영화 추천작 4 [2탄] (21) | 2021.03.15 |
---|---|
로맨틱, 성공적! 화이트데이 로맨스 영화 추천 (1) | 2021.03.12 |
3월 IPTV 독점 공개 예정 신작 <퍼펙트 케어>, <워 위드 그랜파>, <더 터널> (17) | 2021.03.04 |
[삼일절 영화 특집] 3.1절에는 이런 영화 어때요? <항거: 유관순 이야기>, <동주>, <말모이>, <덕혜옹주> (18) | 2021.03.01 |
[주말에 뭐 보지?] 맥주랑 잘 어울리는 영화 추천해드림! <완벽한 타인>, <그랑블루>, <그을린 사랑>, <사랑해도 괜찮아> (23) | 2021.02.26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