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ovely B tv의 새 캐릭터, ‘브로비’를 소개합니다!

News band/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1. 3. 10. 10:25

본문

Lovely B tv의 새 캐릭터, ‘브로비’를 소개합니다!

<브로비가 구현된 B tv 화면>

 

- SK브로드밴드, B tv 캐릭터 콘텐츠 마니아 ‘브로비(Broby)’ 출시 
- 큰 귀에 듬직한 외형 북극곰… 고객 소통·신뢰 있는 서비스 강조 
- 홈페이지, B tv, 모바일 B tv, SNS 등 다양한 매체 적용
- “Lovely B tv의 브랜드 정체성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기”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Lovely B tv를 상징하는 새 캐릭터 브로비(Broby)’10일 공개했다.

 

브로비는 밝은 성격의 새하얀 북극곰이다. 브로드밴드(브로)B tv()에서 이름을 따왔다. TV 시청을 좋아하는 콘텐츠 마니아브로비가 범람하는 미디어 속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B tv의 매력에 빠져 ‘B tv 세상에 정착했다는 콘셉트다.

 

 

브로비의 가장 특징은 커다란 귀. 언제나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그의 능력은 고객과의 소통을 강조하는 B tv의 철학을 담고 있다. 또한 브로비의 듬직한 외형은 B tv의 믿음직스럽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상징한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미디어 시장에서 공유·확산의 가치가 중요해진만큼, 브로비가 고객과 콘텐츠의 연결고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로비 탄생 프로젝트는 지난해 시작했다. Lovely B tv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캐릭터에 투영하는 것이 출발점이었다. 여기에 즐거움’ ‘친한 친구’ ‘서비스’ ‘콘텐츠’ ‘모험등 수많은 키워드를 바탕으로 70여종의 시안이 제작됐고, 여러 수정 작업을 거쳐 브로비가 세상에 나왔다. 최종 캐릭터 및 이름은 사내 공모를 거쳐 결정됐다.

 

SK브로드밴드 A/S 전문 자회사인 홈앤서비스 서비스 매니저가 고객에게 ‘브로비’가 새겨진 증정품(갑 티슈)을 전달하는 모습. 뒤로는 ‘브로비’가 래핑된 서비스 차량이 서있다

 

SK브로드밴드는 브로비 캐릭터를 다양한 매체에 적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와 B tv 서비스 내 각종 배너, 모바일 B tv, SNS 채널 등에 활용된다. 향후 브로비 자체 굿즈 판매를 통해 캐릭터 상품성을 높이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SK브로드밴드는 브로비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밝고 편안한 이미지를 주는 캐릭터라며 브로비 출시를 통해 Lovely B tv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정체성)가 일관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B tv 새 캐릭터 브로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