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IPTV+인터넷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캡스홈 도어가드 3년 무료 제공 혜택!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1. 3. 26. 17:08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입니다.

 

SK브로드밴드에서는 IPTV+인터넷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제공해드리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무려 67 5천 원 상당의 캡스홈 도어가드 사은품 혜택과 캡스홈 도어가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는 가입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한 신규 가입 사은품

우리 집 지킴이 캡스홈 도어가드3년 무료!

 

 

캡스홈 도어가드 사은품은 <Giga 인터넷+B tv> 가입 또는 <광랜 인터넷+B tv> 가입 시 받아볼 수 있는 혜택입니다.

 

 

 

 

#캡스홈 도어가드의 주요 기능과 서비스

 

 

캡스홈 도어가드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이렇게 믿음직스러운 보안 기능이 제공되니 혼자 있는 자녀의 출입이 궁금한 워킹맘, 낯선 사람의 방문이 두려운 싱글족, 택배 보관과 분실이 걱정되는 직장인, 현관 보안이 필요한 주택에 거주하는 분들께 안성맞춤입니다!

 

지금 SK브로드밴드 IPTV+인터넷에 신규 가입하시면 캡스홈 도어가드가 3년 공짜라는 게 포인트!

우리 집 TV, 인터넷뿐만 아니라 현관문의 보안까지 똑똑하게 챙겨보세요.

 

 

 

 

#가입 상품 1

Giga인터넷+253채널 IPTV

 

 

 

그렇다면, 어떤 요금제를 가입해야 캡스홈 도어가드 사은품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요금제는 <Giga 인터넷+B tv> 가입 상품입니다.

 

<Giga 인터넷+B tv> 가입 상품은 100Mbps 속도의 5배를 자랑하는 Giga인터넷253개의 모든 채널을 보유한 B tv All, 집안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는 Giga WiFi, 그리고 AI 2 셋톱박스로 구성되었어요.

 

요금은 월 61,050(3년 약정 기준)이지만, 제휴 카드 할인을 이용하면 최종적으로 22,350원에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입 상품 2

광랜 인터넷+221채널 IPTV

 

 

 

<광랜 인터넷+B tv> 가입 시에도 캡스홈 도어가드 사은품 혜택을 골라볼 수 있는데요. 

 

<광랜 인터넷+B tv> 가입 상품은 100Mbps 속도의 광랜 인터넷221개의 보유한 B tv Lite, 집안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는 Giga WiFi, 그리고 Smart 3 셋톱박스로 구성된 요금제입니다.

 

제휴 카드 할인을 포함하면 최종으로 월 16,850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가격에도 안심/스마트 인터넷이 포함되니 가성비가 쏠쏠하죠!

 

 

 

 

 

 

SK브로드밴드의 신규가입 혜택은 빙산의 일각이라는 사실!

675천 원 상당의 캡스홈 도어가드 사은품 외에도 상품권이나 가전제품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이 있답니다.

 

내가 고르는 가입 혜택!

지금 바로 B다이렉트샵에서 구경해보세요. 😊

 

 

 

 

상담 전화 걸기 ☎1670-0995

 

SK브로드밴드 스페셜링크 추가 혜택 자세히 보기

내가 고르는 가입 혜택 자세히 보기 (PC 버전)

내가 고르는 가입 혜택 자세히 보기 (모바일 버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