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능 맛집 채널S] B tv에서 매일 만나는 신작 예능 추천해드림!

Contents band/인기 VOD

by SK브로드밴드 2021. 4. 8. 21:06

본문

 

바쁘게 일상을 살다가 집에서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것이 바로 힐링이고 천국이죠.

하지만 새로운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리모컨을 좀처럼 놓지 못하는 분도 많을 텐데요.

그 갈증을 B tv가 시원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이제 B tv 1번 채널S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다른 신작 예능을 만날 수 있거든요 😊

어떤 예능이 있는지 궁금하시다고요? 지금 B tv만 따라오세요~!

 

 

 

 

월요일 밤 9시 #맛집의 옆집

소문난 가게 옆에 있는 가게는 어떤 느낌일까? 전에 없던 요상한 탐방기

출연: 김구라, 이진호, 이장준

 

 

기존의 예능 프로그램은 인기 있는 가게만 조명했는데요.

 

<맛집의 옆집>에서는 소문난 집의 옆집을 찾아갑니다.

심지어 대박집에 가려진 옆집의 생존 전략을 탐구하며 옆집 사장님의 속마음까지 들여다보죠.

 

 

그동안 팩트 폭력의 아이콘으로 통했던 김구라는

개그맨 이진호, 골든차일드의 정준과 함께 티키타카하며

대박집의 옆집에 따스한 위로와 응원도 전할 거라고 하는데요.

 

김구라의 숨겨진 면모, 그리고 대박집 옆에 숨겨진 또다른 맛집!

매주 월요일 밤 9시, B tv 1번 “채널S”에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화요일 밤 9시 #찐경규

이경규의 새로운 면모를 보고 웃다가 울기

출연: 이경규, 권해봄

 

 

호통 개그의 달인 이경규, 그가 이번에는 <찐경규>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40년 차 예능 대부 이경규와 전담 PD 모르모트의 디지털 예능 도전기 <찐경규>.

이경규와 <마이 리틀 텔레비전>으로 친숙한 권해봄(모르모트) PD가 어떻게 티키타카를 할지 기대되는데요.

 

 

또한 <찐경규>는 매회 새로운 게스트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이랍니다.

다른 예능에서는 보지 못한 이색적인 게스트도 있다는 것!

 

상상도 못한 정체(ㄴㅇㄱ)가 궁금하시다면

매주 화요일 밤 9시, B tv 1번 “채널S”에서 <찐경규>를 시청해보세요.

 

 

 

수요일 밤 9시 #개미는 오늘도 뚠뚠

주린이를 떡상길로 안내하는 지도

출연: 노홍철, 딘딘, 김종민

 

 

코스피 3000시대, 이제 주식 투자를 하는 사람을 찾아보는 게 어렵지 않게 됐죠.

대세를 따라 주식을 해보고는 싶은데 떡락이 두렵다면?

 

지금 바로 <개미는 오늘도 뚠뚠>으로 공부해보세요!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노홍철, 딘딘, 그리고 김종민의 주식 도전기입니다.

늘 떡락만 경험했다는 세 개미는 멘토 김프로와 슈카를 통해 투자 성향을 파악하고 기초부터 다시 공부하는데요.

 

과연 이들은 어떻게 성장할까요?

 

개미들의 좀처럼 쉽지 않은 주식길!

매주 수요일 밤 9시, B tv 1번 “채널S”에서 지켜보세요!

 

 

 

 

목요일 밤 9시 #잡동산

강호동 사장이 중개해주는 신박한 잡(job) 매물

출연: 강호동, 은혁, 승관

 

 

온가족이 보는 예능, 아이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이와 함께 <잡동산>을 시청하며 호동 잡동산의 문을 두드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기서는 강호동 사장과 은혁 팀장, 승관 팀장이 집이 아닌 잡(Job)을 중개해준답니다.

 

 

<잡동산>은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이 꼬마 친구들에게 자신의 직업을 직접 소개하며 재미와 정보도 주는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예요.

 

매회 다른 테마와 매물로 꼬마 친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니 온가족이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4월 8일 목요일 밤 9시, B tv 1번 “채널S” ,,! 본방사수하세요~!

 

 

 

 

금요일 밤 10시30분 #신과 함께

강호동 사장에 대적한다! 연예계 대표 주당 신동엽이 들려주는 주식(酒食) 꿀팁

출연: 신동엽, 이용진, 박선영

 

 

목요일 밤에 아이들과 함께 호동 잡동산에 다녀온 당신, 불금에는 으른 예능을 보셔야죠.

바로 <신과 함께>랍니다.

 

신동엽이 특별한 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꿀조합을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연예계 대표 주당이자 미식가인 신동엽이 어떤 조합을 알려줄지 기대가 됩니다.

 

 

<신과 함께>에서는 단순히 술과 안주만 알려주지 않는다는 것!

인생의 쓴 맛을 느끼고 있는 분께 위로와 즐거움을 선사하며 랜선 술 친구도 되어준답니다.

 

혼술하고 싶어지는 금요일 밤 <신과 함께>를 찾아보세요.

4월 9일(금) 밤 10시 30분, B tv 1번 “채널S”에서 첫방송됩니다~!

 

 

오늘은 채널S에서 볼 수 있는 신작 예능 다섯 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것들만 다 챙겨봐도 지루할 틈이 없을 것 같아요~!

바로 오늘부터 예능 맛집 채널S에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본방사수에 실패하셔도 B tv에서는 언제든지 다시볼 수 있다는 것 잘 아시죠?

 

더욱 빵빵해진 예능 라인업을 B tv에서 즐겨보세요J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