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OCEAN 신작] <미나리>, <마크맨>,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어른들은 몰라요>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1. 7. 28. 16:59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B tv OCEAN의 따끈따끈한 신작 네 편을 들고 왔어요.

오스카 수상작부터 짜릿한 추격전 그리고 10대들의 이야기까지!

무더운 여름 B tv OCEAN 작품으로 시원한 방콕 감상을 해보세요~!

 

 

 

 

#미나리

윤여정에게 오스카상을 가져다준 영화, 80년대 한인 가족 이야기


감독: 정이삭

출연: 스티븐 연, 한예리, 윤여정, 앨런 김, 노엘 조, 윌 패튼, 스콧 헤이즈

 

 

1980년대 낯선 미국, 아칸소로 건너온 한인 가족.

 

허허벌판에서 자신만의 농장을 만들 꿈에 부푼 아빠 제이콥’(스티븐 연)과 일자리를 찾는 엄마 모니카’(한예리). 그리고 아직 어린 데이빗’(앨런 김)’(노엘 조)을 위해 모니카의 엄마 순자’(윤여정)가 함께 살기로 하죠.

 

 

낯선 땅과 불편한 이동식 주택 그리고 가족 간의 불화 속에서 이들은 서로에게 상처를 주지만, 한 편으로는 서로를 이해하고 감싸줍니다.

 

과연 이들 가족은 낯선 곳에 미나리처럼 뿌리를 내리고 잘 살아갈 수 있을까요?

 

영화 <미나리>는 윤여정의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작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 영화사에 한 줄을 그은 <미나리>!

 

B tv OCEAN에서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미나리>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미나리 찾아줘~

 

 

 

 

#마크맨

리암 니슨의 짜릿한 추격 로드 무비


감독: 로버트 로렌즈

출연: 리암 니슨, 제이콥 페레즈, 후안 파블로 라바, 캐서린 윈닉, 테레사 루이즈

 

 

한 때 최고의 사격수였지만 현재는 은퇴한 채 목장을 운영하며 애리조나 국경 지역을 지키는 군인 ’(리암 니슨).

 

그러던 어느 날, 멕시코 마약 카르텔에 쫓기는 모자를 구해주지만, 그들의 공격에 소년의 어머니는 끝내 숨을 거둡니다. 아들 미겔’(제이콥 페레즈)을 시카고에 있는 친척에게 데려가 달라는 그녀의 마지막 부탁을 외면할 수 없던 은 결국 시카고로 길을 나서게 되는데요.

 

 

영화 <마크맨>에서는 리암 니슨의 액션뿐 아니라 미겔이 시카고로 가는 여정 속에서 서로의 닫힌 마음을 열게 되는 과정 역시 주목하며 관람해야 할 부분입니다.

 

마약 카르텔에 쫓기는 급박한 상황들 속에서 미겔은 서로의 거리를 어떻게 줄여나갈지, 그리고 추격전 끝에 은 무사히 그녀의 부탁을 들어줄 수 있을지!

 

모두 B tv OCEAN을 통해 지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마크맨>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마크맨 찾아줘~

모바일 B tv에서 보기 ▶ https://bit.ly/3i8CSyx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처절한 암살자와 무자비한 추격자의 숨 막히는 추격전


감독: 홍원찬

출연: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박소이, 최희서, 박명훈, 오대환, 송영창

 

 

마지막 청부살인을 끝마친 암살자 인남’(황정민).

그는 태국에서 발생한 충격적인 납치 사건이 본인과 관계된 일임을 알게 됩니다.

인남은 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그곳에서 조력자 유이’(박정민)을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하는데요.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죽임을 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

그는 형제를 죽인 복수를 위해 태국까지 인남을 추격합니다.

 

 

인남레이의 추격을 따돌리고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지, 그리고 레이인남을 잡아 형제의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손에 땀을 쥐는 이 추격전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태국에서 펼치는 처절한 암살자와 무자비한 추격자의 짜릿한 추격전!

인남레이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과 강렬한 액션, B tv OCEAN에서 보여드릴게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찾아줘~

모바일 B tv에서 보기 ▶ https://bit.ly/3iSCnId

 

 

 

 

#어른들은 몰라요

어른들은 몰랐던 10대의 숨겨진 그들만의 이야기


감독: 이환

출연: 이유미, 하니, 신햇빛, 이환, 박강섭, 방은정, 허준석, 한성수

 

 

18세에 덜컥 임산부가 되어버린 세진은 무책임한 어른들에 지쳐 거리를 떠돌다 한 패스트푸드점에서 가출 경력 4년 차, 동갑내기 주영’(하니)을 만나게 되는데요. 처음 만난 세진주영은 그렇게 절친이 되어 함께하게 됩니다.

 

그리고 위기의 순간 도움을 요청하며 만난 재필’(이환)신지’(한성수)까지 그렇게 모인 넷은 세진의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는데요. 각자의 방법으로 세진을 도우려는 네 사람.

끝까지 서로 뭉쳐 목적에 달성할 수 있을까요?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2018<박화영>으로 10대 청소년의 이야기를 담아낸 이환감독의 두 번째 영화입니다. <박화영>에 등장했던 세진’(이유미)이 또다시 출연해 <박화영>의 후속작이라는 이야기도 많았는데요.

 

세진을 연기한 이유미의 연기력은 물론이고, 아이돌의 본래 이미지를 탈피하고 완벽히 역할에 녹아든 하니의 연기까지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작품에 등장하는 장면들은 다소 직설적이지만 어른들에게 외면받은 10대들의 거칠고 날것 그대로의 모습을 잘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기도 했죠.

 

어른들은 잘 몰랐던 10대들의 어두운 그들만의 이야기, <어른들은 몰라요>

B tv OCEAN에서 알아보세요.

 

<어른들은 몰라요>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어른들은 몰라요 찾아줘~

모바일 B tv에서 보기 ▶ https://bit.ly/2UZVubc

 

오늘은 이렇게 B tv OCEAN 신작 네 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외에도 다양한 신작들이 B tv OCEAN과 함께하니 보고싶었던 작품들 놓치지 말고 감상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